로어암교환하는것보단
로어암부싱 교환하는게 더 유리한 이유는
가격도 억수로 착하지만
부품 수명은 똑 같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 지 알겟죠...ㅎㅎ
사실 부싱을 잡아주는 뼈다귀 만 이상없다면
부싱 만 교환하면 똑같은데
이 부싱을 교환하기가 싶지 않아
보통 어셈블리 교환하는 것 입니다..
그러나 결코 누가누가 잘하나는 아닙니다...
제가 특별할 뿐이지요...^^
얼라이먼트를 교정하는 볼트가 고착이 되어
절단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참 어려운 일인데
하체부싱을 교환하기 위해선
힘든일도 감수해야 합니다...ㅎㅎ
얼라이먼트를 절단하기 정말 싫은데
얼라이먼트 볼트를 절단할수밖에 없는 이유는
타격기로 아무리 때려도 고착 정도가 심해
추가비용 조금 더 받고 위험한 절단작업을 한답니다..
영상 한번 보이소...^^
억수로 비싼 로어암 내부 부싱이 째졌습니다..
그래서 통으로 바꾸지 않고 부싱 만 바꾸어 줍니다..
이게 윈윈 아닌가요...ㅎㅎ
로어암 볼쪼인트도 교환을 하는데
로어암부싱+볼쪼인트까지 교환하면
모비스 심품 로어암교환 한것과 똑같습니다..^^
차수리닷컴 방문하기 전
어퍼암은 교환하엿다는데
공차가 맞지않아 하체부싱 풀세트 작업 시
아주 정확하게 셋팅 해 줍니다..
참고로 풀세트 작업이기 대문에 공차작업을 하는데
따로 공차체결 작업 할 땐
15만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물론 제네시스의 경우엔 20만원이 발생합니다..
참 부가세는 별도이구요...^^
어퍼암부싱 교환 후
어퍼암부싱, 트레일링암 부싱, 너클부싱
어시스트암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 합니다..
이곳을 대충 조임작업하면 차가 많이 덜렁거리기에
로어암 작업 전 깔끔하게 처리합니다...^^
뒷 탈 없게요...^^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작업은 필수! 입니다..
하체부품의 수명과 차량 안전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 하는게 맞겠죠...^^
그래서 하체부싱 풀세트 작업을 하는분들에게
특별히 서비스 해 드리고 있답니다..
차가 더 좋아지기 때문이며
그래야 여러분들 기분이 째지니까요...^^*
맞지예...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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