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근 인상에도 불구하고 우표 가격이 곧 인상될 예정입니다.USPS는 1월에 우표 가격을 68센트로 인상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price-postage-stamps-raised-soon-despite-recent-increase
미국 우정국(USPS)이 우표 가격을 다시 인상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24년에 두 번째로 우표 가격이 인상되는 사례가 됩니다.
7월 14일부터 1 급 우편 "영원히" 우표의 가격이 각각 73센트로 책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가격인 68센트에서 5% 오른 가격입니다.
4월에 USPS는 우편 규제 위원회에 새로운 우표 가격에 대한 제안에 대한 통지를 제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또한 국제 엽서와 편지의 우편 가격을 1.55달러에서 1.65달러로 인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1868년의 귀중한 미국 우표, 눈길을 끄는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 '가장 희귀한 우표'
USPS는 7월 14일에 우표 가격을 인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Getty Images / iStock / Getty Images)
"우편국은 또한 인증 우편 및 송금 수표 수수료를 포함한 특수 서비스 상품에 대한 가격 조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4월 보도 자료에 나와 있습니다. "특히, 우편함 대여료는 인상되지 않으며, 우편국은 품목을 우편으로 보낼 때 우편 보험에 대해 10%의 가격 인하를 적용할 것입니다."
2023년 1월 22일, 우표 가격은 각각 63센트였습니다. 같은 해 7월에는 66센트로, 2024년 1월에는 68센트로 인상되었습니다.
USPS는 새로운 가격이 기관의 재정 건전성을 위해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USPS는 "우편 및 배송 시장의 변화가 계속됨에 따라 이러한 가격 조정은 조직의 Delivering for America 10개년 계획에서 추구하는 재정적 안정을 달성하는 데 필요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우편국, 우편물 도난 및 우편 사기 등 범죄에 대응
포에버 우표 가격이 68센트에서 73센트로 오르고 있다. (Justin Sullivan/Getty Images / Getty Images)
"USPS 가격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입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Delivering for America 계획은 "재정 및 운영 위기에 처한 조직에서 자립적이고 성과가 높은 조직으로 미국 우편 서비스의 변화를 이끄는 것"입니다.
10년 계획은 2021년에 시작되었는데, 이는 바로 1급 우편 영구 우표 가격이 55센트에서 58센트로 인상된 해이기도 합니다.
USPS의 10년 Delivering for America 계획은 202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Hans Gutknecht/MediaNews Group/Los Angeles Daily News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