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B의 중앙선 운행이 가시화 되었군요. 중앙선 이용하시는 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제가 줄기차게 주장했던 GTX-A와 수광선 연결을 위한 접속부 설치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마침 대통령당선인의 첫번째 교통공약에 들어갔지요. 여러분들 아시다시피 GTX-A 중 수서~동탄 구간은 SRT와의 선로공유로 운정~수서 구간보다 GTX를 적게 운행할 수 밖에 없고 수서에서 운정으로 되돌아 가야하는데 이걸 수광선, 경강선을 이용해 여주까지 운행되도록 하자는 것입니다.
첫댓글 재정사업구간이라도 빨리 완공되어서 용산 상봉간 선로용량 포화가 빨리 해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이제 시공자 입찰 들어간다고 한다면 착공 자체도 한참 후에 이루어 지겠죠? 재정사업이니 또 숟가락 공사 될 확률이 높겠네요..
GTX-B의 중앙선 운행이 가시화 되었군요. 중앙선 이용하시는 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제가 줄기차게 주장했던 GTX-A와 수광선 연결을 위한 접속부 설치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마침 대통령당선인의 첫번째 교통공약에 들어갔지요.
여러분들 아시다시피 GTX-A 중 수서~동탄 구간은 SRT와의 선로공유로 운정~수서 구간보다 GTX를 적게 운행할 수 밖에 없고 수서에서 운정으로 되돌아 가야하는데 이걸 수광선, 경강선을 이용해 여주까지 운행되도록 하자는 것입니다.
궁금한게 있네요?
조응천의원에 따르면 기존 송도~마석 구간에는 예타대로 92회 운행 계획이라고 하는데 상봉에서 중앙선과 연결하면 송도~상봉 구간은 92회 이상 운행하는 건가요?
송도~중앙선 구간은 몇회 운행하게 될까요?
중앙선 정차역은 어디일까요?
한우진님~
용산-상봉은 복복선으로 조성하나요?
말씀하신 구간은 지하 신설 구간이고, 그냥 복선으로 지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