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을 통한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너무나 크고 감사해서 빨리 글을 올려야 하는데 조금 늦었습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집회의 시간들과 이 동네 역사상 가장 많은 사역팀과 가장 많은 집회 참석인원으로 인해 잠시 꿈을 꾼것이 아닌지 착각할 정도예요. 저희에게 베풀어주신 주님과 목사님의 호의는 평생 잊지 못할거예요.
저희는 이곳에 온 이후로 줄 곧 광야에 버려진 것 같은 많은 시간을 보냈거든요. 그래서 아주 가끔은 '주님 저희를 잊지 마세요' 라는 어린아이 같은 기도를 하곤 했는데 주님이 이번 집회를 통해 한번에 주님이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셨고 우리를 사랑하고 계셨다는 것을 절실히 알게 되었어요. 그 사랑 때문에 매일 울게 되고 이제는 이곳에서 도 이번 집회를 참석한 사람들을 위주로 중보기도 철야의 문을 열기로 했습니다. 10시부터-5시까지 시간을 그렇게 정했어요. 아틀란타 집회에서 철야를 해보니 할 만 해서요.
그리고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켄터기 집회와 아틀란타 집회에서의 놀라운 치유의 기적을 목격하면서 너무나 쉽게 되는 치유의기적(특히 치아기적)이 놀랍기만 했고 제가 기도하는 중에서 많은 분들이 치유 되는 것을 보고 저는 그 현장에 치유의 기름부음이 강해서 그럴거라고만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며칠 전에 저희 켄터기 집회에 사모님만 참석하셨던 동네 목사님이 계셨는데 저희 목사님의 치아기적을 보고 싶다고 밤중에 찾아오셨거든요. 그리고 남편 목사님의 치아기적을 보고 본인도 그렇게 되도록 기도해 달라고 하는 거예요. 내심 걱정되었지만 너무나 간곡한 부탁에 거절하지 못해 기도해 드렸거든요, 사실 반신 반의 하면서… 그런데 기도가 끝난 후 그 치아에 강력한 전류가 흐른 뒤 썩은 치아 두곳이 금니와 은니로 즉시로 바뀌어 졌어요. 너무 놀라서 본인도 보면서도 믿지 못하시는 거예요. 저에게도 치유의 돌파(?)가 일어난건가요?
주님의 사랑과 함께 치유의 기름부음이 계속 흘러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집회를 통해 저희 목사님과 저는 주님의 부르심을 굳게 잡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께서 주신 ‘ 부르심의 책들’도 지금 저희에게 너무나 필요한 책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목사님께 감사 드리며 모든 영광 우리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
아멘! 아멘! 화산같은 치유의 불이 터지고 모든 질병과 연약한 것이 태워질찌어다!!
원하는 자에게 원하는 만큼...베푸시는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와..! 할렐루야..!! 주님께서 세계 곳곳에 주님의 능력의 불을 점화시키고 계시네요!!! 할렐루야..!!
아멘..
선한 일을 시작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켄터키 땅의 부르심은 성취될지어다!! 이를 위한 울부짖음이 땅을 뒤흔들게 하소서!!!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치유의 기름부음을 사모합니다
나를 지나치지 마시고 거처하소서 ..
주님 치아기적을 원합니다. 더 부어주소서
할렐루야~! 주님을 갈망하는 사모님에게 끝없는 돌파가 일어날찌어다!
할렐루야~!! 사랑으로 만져주신 주님, 찬양합니다~!!
치유의 부흥이 아틀란타에도 계속해서 타오르길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사모님을 축복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의 사랑이 미국을 변화시키고 또한 많은중보자들이 그땅에 눈물을 뿌려 변화될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