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가 라는 EGF전문 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한지 10년이 다 되가는 50대 아줌마 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 공유해봅니다. ^^
요즘에는 재생화장품에 관심이 높아졌는지… 국내에도 EGF화장품이 많더군요.
그런데 FGF라고 알고들 계신지요. 제가 사용하기 시작할때만 해도 국내엔 FGF화장품은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요즘은 아주 저가의 제품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FGF는 성분이 고가이기도 하지만 이런 성장인자들은 제조기술의 한계로 국내에서는 만드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알고있었는데, 그냥 FGF라는 성분만 들고와서 화장품에 믹스해서 만드는건 아닌지.. 그리고,
과연 효과가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FGF는 섬유아세포 성장인자의 약자라고 합니다. 노화와 관련된 주름, 탄력, 건조함 등을
해결하는 성분으로 표피에만 영향을 주는 EGF와 달리 피부속 진피층을 재생시켜
피부속 콜라겐, 엘라스틴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흔히들 병원에서 아기주사로 시술하는 것이 FGF와 같은 성장인자를 사용하는 사례입니다.
저 같은 나이에는 가장 필요한 성분이죠…
저는 EGF화장품은 계속 사용을 해왔는데 최근 2년간 FGF화장품을 사용해봤습니다.
그 전에는 필요성을 몰랐었고..EGF화장품으로 충분히 좋은 효과를 봤기 때문이죠.
그런데 FGF화장품을 사용해보니 왜 비싼지 알 것 같더군요.
피부에 검은 착색도 옅어지고, 탄력이 생겨서 주름도 옅어지더군요.
안전한 레이저시술을 받은 느낌 이였답니다.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 이런 효과를 본다면 누구나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공유합니다.

EGF MD 엑스트라 로즈크림.
(이건 EGF화장품인데, 얼굴전체 사용도 하지만 아이크림 생략하고 이 크림 발라줍니다.
향도 산뜻하고 제형도 끈적이지 않아서 4계절 내내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쎌쑤엥 FGF 얼티메잇 에센스 (구입한 곳 : 지예가)
이게 FGF 에센스 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효과가 정말뛰어나서 놀라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EGF와 같이 사용하면 상승효과가 있다고 해서 효과가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꿈의 화장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입니다. 오히려 화장품 보다는 약처럼 효과가 너무 좋네요.
솔직히 피부과를 다니면 좋겠지만..나이가 들어서 피부가 얇아져 시술을 부작용이 심하다고해서 이렇게 관리하는데, 이렇게 관리해줘도 좋은것같네요
첫댓글 건강상식 잘 알고 갑니다. 수고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