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쌍코 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캐미녀에 초날씬쟁이♡
정우성 "은하야! 결혼식 못가 미안해"
배우 정우성이 숨가쁜 해외 스케줄 때문에 결국 절친한 동료 심은하의 결혼식에 불참하게 됐다.
------------------------------------------------------------------------------------
정우성 감독 데뷔작 주인공은 신민아
상대 여배우는 아직 생각 중이다. 하지만 그는 요즘 주목하고 있는 여배우로 신민아를 꼽으며 “묘한 느낌이 매력적이다. 나이답지 않게 성숙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이 있다. god 뮤직비디오 때 함께 작업해 본 일도 있다”면서 신민아를 염두에 두고 있음을 밝혔다.
------------------------------------------------------------------------------------
정우성, '심은하 결혼식 사회는 내가?'
영화배우 정우성이 내일 있을 심은하의 결혼식에 사회자로 참석할지도 모른다는 농담을 던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심은하·이정재·정우성 와인파티
톱스타 심은하가 과거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이정재 정우성과 심야에 와인파티를 갖고 우애를 다졌다. 심은하는 지난 23일 오후 10시40분쯤 서울 청담동 모 와인바에서 이정재 정우성과 만나 담소를 나눴다. 이 자리에는 이정재의 연인인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민희도 함께했다.
이정재 정우성의 측근에 따르면 심은하는 이날 안부차 정우성에게 휴대전화를 걸었다가 이 자리에 합류했다.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와인바에 나타난 그녀는 이정재 정우성과 악수로 ‘반가운 해후’를 표시했다.
또 초면인 김민희와도 격의 없이 대화를 나눴다. 심은하는 약 30분간 이들과 와인잔을 기울이다 작별인사를 하고 바를 떠났다.
이정재 정우성의 측근은 “그렇게 자주 연락하는 편은 아니나 연기자 동료로서 가끔 안부를 묻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항간의 추측과 달리 심은하의 연예계 복귀 등에 대한 대화는 나누지 않았다. 일상적인 것에 대해 얘기한 수준”이라고 전했다. 심은하는 지난 96년 영화 ‘본투킬’에서 정우성과,98년 ‘이재수의 난’과 99년 ‘인터뷰’에서 이정재와 공동주연을 맡았다.
------------------------------------------------------------------------------------ '심은하 대타' 김태희 100% 이상 충족!
김태희가 은퇴한 톱스타 심은하를 염두에 두고 기획된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다.
김태희의 영화 데뷔작인 ‘중천’(감독 조동오ㆍ제작 나비픽쳐스)의 배역인 소화 역이 당초 심은하를 염두에 두고 기획된 캐릭터였던 것이다. 제작사 나비픽쳐스가 심은하 캐스팅을 위해 상당한 공을 들였지만 은퇴 결심을 굳힌 심은하의 마음을 돌리지 못했고, 신세대 톱스타인 김태희를 주인공으로 낙점해 심은하의 뒤를 잇게 했다.
나비픽처스의 조민환 대표는 27일 중국 헝디엔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중천’ 기자간담회에서 “당초 ‘중천’의 여주인공으로는 심은하를 염두에 두고 진행했다. 실제로 심은하를 만나 작품 출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지만 그녀는 이미 연기할 마음이 없는 듯 했다”고 말했다.
‘중천’의 심은하 캐스팅 프로젝트에는 남자 주인공인 정우성도 동참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 ‘본 투 킬’,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 등에서 심은하와 호흡을 맞추며 돈독한 친분을 쌓았던 정우성이 심은하와 만남을 갖고 ‘중천’을 통한 연기 활동 재개를 설득한 것.
심은하는 정우성의 간곡한 설득으로 조민환 대표를 만났지만 아쉽게도 연기 활동 재개로는 이어지지 않았다.
------------------------------------------------------------------------------------
|
친구 정우성이 끊임없이 영화계 복귀를 설득하고 있지만 심은하는 요지 부동인 모양이다.
정우성은 지난 26일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인터뷰 도중 '심은하와 여전히 잘 만나느냐'는 질문에 "심은하는 편하게 만나는 좋은 친구"라고 대답했다.
그는 "좋은 시나리오가 있으면 늘 은하에게 읽어보라고 건네주곤 한다"는 말로 그 역시 심은하가 영화계로 돌아오기 바란다는 뜻을 내비쳤다.
그렇다면 심은하는?
'심은하는 복귀 생각이 전혀 없나'라는 질문을 던지자 정우성은 "몰라요~"라며 씩 웃었다. 정우성 심은하는 1996년 영화 '본투킬'로 만나 지금껏 우정을 나눠오고 있다. |
둘이 미친듯이 잘 어울렸었는데,*.* 역시나 친한게 맞았었구나~~
지금봐두 너무 이뻐보이오~ㅎㅎ
첫댓글 밑에서 두번째기사........ㄱ-........ 난 -23165465120364685463% 충족되지 못했는데..?
남녀간의 우정의 표본
지지배야 깜짝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투킬...........넘 좋았는데..둘만으로도
진짜 이렇게 이쁘고 잘생긴 둘이서~~~ 대단해 ㅋㅋㅋ 그런데 심은하 딸 돌잔치에는 정우성 안왔던 거 같은데~~ 그래서 좀 의아했음..
둘이 안 사겼을까?저렇게 이쁘고 잘생겼는데 사감이 안생겼다는건 나로선 납득이 좀 안가는걸..ㅋㅋㅋ
엑스파일 본거같긴 한데 그거야 별 믿을게 못되니까 패스한다고해도 솔직히 사겼을꺼같긔 ㅋㅋㅋ 아놔 결혼한 사람한테 ㅋㅋㅋ 은하언니 미안해요 ㅋㅋ
심은하 은퇴 전에 정우성은 연인이 있었어요....그분이랑 헤어진지 얼마나 안됐음~~~상식적으로도 심은하 성격에 정우성과 그랬다면....차마 결혼식 청첩장 보내고, 아이까지 낳은 지금도 계속 연락할 순 없었을 듯해요....그만큼 진실된 우정이니까 남편과 아이가 있음에도 계속 연락하고 만나는거겠죠.
본투킬때 스캔들 있었잖아요..서로 호감은 있었던 것 같은데 그때 정우성이 애인이 있어서 안됐겠죠...저 두번째 사진 넘 좋아하는 사진이에요..본투킬 난 재밌게 봤는데 ㅋ...암튼 선남선녀 우정 넘 부럽다구...
정우성 옛날 연상애인 그건 연막임
심은하 고소영 정우성..이정재 전지현 부럽다 부러워
지지배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