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삐용 블로그에서 발췌했습니다.
【전국민경고】“10월 5일 주무실 때 휴대폰을..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국민 여러분,
여러분들께서 인지하고 계시든, 그렇지 않든, 지금 우리가 사는 이 현상계에서는 빛과 어둠이란 마지막 아마겟돈 영적 전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것이 진실입니다.
빛의 편에는 트럼프 대통령의 화이트햇 군단이 있고, 어둠의 편에는 이 지구를 사실상 장악해 왔던 ‘딥스테이트’(딥스)라는 거악의 집단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주권과 통치권을 강탈해 간 바로 그놈들입니다.
‘딥스’라고 하면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음모론’으로 간단히 치부하고 있지만, 그것은 100% 잘못된 관념입니다.
그런데 지금 전쟁이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트럼프 화이트햇 군단에서 마지막 작전 하나(전 세계 계엄령과 EBS)를 남겨두고 있는 상태에서, 거악의 집단 딥스에서는 여러분의 생명을 인질로 잡고 마지막 발악하고 있는 것이 또한 사실입니다.
지난 6월부터 이유를 알 수 없는 대형산불과 화재, 그리고 지진과 폭우를 동반한 허리케인/토네이도 등 폭풍들이 이 지구 전 지역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딥스가 가진 ‘직접 에너지무기’(DEW)와 ‘HAARP’(하프)라는 기후 조작 무기를 통한 무차별 인류 대학살 공격입니다. 소설같이 들리시겠지만 이것은 명백한 사실이고, 생명이 걸린 중대한 문제이니 꼭 유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0월 5일 주무실 때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시는 휴대폰은 꼭 끄시고 주무십시오!”
미국 동부 시간 기준으로 10월 4일 오후 2시 20분(한국시간 10월 5일 오전 3시 20분)부터 미국의 재난관리청(FEMA)에서 미국 전 지역 대상으로 휴대폰/라디오/TV 등에 대한 ‘알림 테스트’(EAS)를 한다고 공시했습니다.
딥스의 하수기관인 FEMA가 10월 4일 비상알림테스트를 한다고 공시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테스트라고 하지만 전문가들의 이야기로는, 이것은 테스트를 명분으로 하는 ‘인류의 대량 살상 프로그램’이 장착되어 있다는 놀라운 사실입니다.
FEMA는 현재 딥스의 하수기관으로 전락되어 인류를 학살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집단입니다. 최근 마우이 대형화재를 통한 대규모 학살도 이놈들의 짓임이 다 드러났습니다.
우리나라의 선관위가 그들에 장악되어 우리의 주권을 그들에게 갖다바친 것과 같고, 우리나라의 질병청이 성분표시가 없는 살인백신을 무차별 맞히고 있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두 가지 내용에 테스트의 위험성이 분석되어 있습니다.
첫째는 ‘AMG-NEWS’가 경고한 내용입니다.
https://amg-news.com/warning-the-emergency-broadcast-alert-ebs-system-set-to-activate-on-october-4-2023-this-test-may-not-be-what-you-think-understand-what-you-may-face-and-take-action/#
기사를 간단히 요약하면,
휴대폰 무선 전파를 통해 지향성 에너지무기(DEW)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 전기 계량기, 가스 계량기, 수도 계량기 등 스마트 계량기는 FEMA의 비상 경보 방송 중에 펄스(PULSE:무선 전자기파)가 울릴 수 있습니다. 무선 스마트 계량기는 원격으로 펄스를 발생시켜 가정, 회사 및 기타 모든 건물에 손상을 입히고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둘째는 5G 주파수 공격입니다.
https://rumble.com/v3ky5p5--5g-and-chimeric-pathogens.html
[필시청] '무섭다 세상' - 5G and Chimeric Pathogens
"2023년 10월 4일을 조심하라" "여러분들의 공유는 사람들을 깨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Your sharing is helping to wake people up"
rumble.com
우리 국민들은 성인 기준으로 이미 97%가 백신을 맞았습니다. 백신 안에는 산화 그래핀과 나노칩이 들어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지적입니다.
동영상을 압축 요약하면,
10월 4일 오후 2시 22분(동부시간) 미국 전역에 비상방송시스템(EAS)이 가동됩니다. 테스트로 위장한 실험(?)입니다.
그러나 이 테스트는 휴대폰/라디오/TV와 같은 장치를 통해 고주파 신호를 전송하면 사람들을 서로 물어뜯는 공격적인 ‘좀비’로 만들어 사람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요약하면,
하나는 ‘직접에너지무기’(DEW)를 활용하여 전자기파(Pules) 공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5G 주파수’ 공격으로 인간을 특수 좀비로 만들어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좀비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한국에서도 최근 ‘칼부림 사건’ 등으로 테스트를 했으며, 멀게는 1994년 아프리카 르완다에서 주파수 공격 실험(전 국민 사전 백신 투여)으로 100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죽는 대참사가 일어난 바 있습니다. 물론 언론에서는 이 참사를 내전이라 엉터리 보도했었지요.
그런데 좀 다행스런 일은 10월 4일 2시 20분 FEMA의 테스트 전, 1시간 10분 정도 화이트햇 군단에서 전 세계 모든 통신 네트워크를 5G에서 스타링크(10G)로 연결하기 위해 전 세계 인터넷 통신을 샷다운 시킨다고 합니다.
물론 이 조치는 딥스의 인류에 대한 대량 살상 계획을 미리 막고, 앞으로 스타링크(10G)를 통한 EBS(긴급방송)를 아무런 방해 없이 송출하기 위한 대책의 일환인 것으로 분석되긴 합니다만, 우리로서는 무작정 화이트햇의 샷다운을 기다리기보다는 만사 튼튼 차원에서 당일 휴대폰을 미리 꺼두는 것이 지혜롭지 않겠습니까?
이제 10월 4일이 이 전쟁의 분수령이 될 것 같습니다.
화이트햇이 통신 네트워크를 스타링크(10G) 연결이 성공하여 인류의 대량 살상을 막느냐, 아니면 딥스의 인류 대량 살상이 성공하느냐에 따라 결정되겠지요. 영화의 마지막 장면과 비슷하지 않나요?
인류를 죽이려 하는 악당의 집단이 있고, 살리려는 선한 집단이 있다면 우리는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이라도 깨어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9월 30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
첫댓글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최대한 해야겠지요.
감사합니다.
참고사항으로, 5G요금제통신망 쓰시는 분들, 불안하시면, 갤럭시 기준으로 LTE나 3G 우선신호받기모드로 수동 전환 방법 참고하세요.
설정-연결-모바일네트워크-데이터네트워크방식-LTE나 3G우선모드 선택
5G나 LTE 간 속도차이 거의 없어서, 저는 상시 LTE우선모드로 하고 있습니다.
집 안 무선와이파이도 요즘은 2.4Ghz와 5Ghz 두개 다 공급되는데, 그 중 2.4Ghz로 선택해 사용하면 낫겠죠.
누가 저의 말을 듣고 그대로 할까요?
아직도 일반사람들에게 저는 또라이 가짜뉴스 유포자입니다.
그러게요ㅜㅜ
그동안 우리들이 말했던게 현실화되었다면 잠자던 양들도 좀씩 깨어나고 저얘기도 믿는척이라도 했을텐데 어떤것도 제대로 우리말대로 현실화된게 보여지지 않으니 이번에도 믿지않을거 같네요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기간 건들지도않고 잘 쓰고있는 계량기를 갑자기 교체를 해야되네,과태료가 얼마네,,한 이유가 있었네요..무선원격이라..;;
와이파이 세탁기, 냉장고, LED 전등도 고주파수 받으면 폭발하거나 화재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