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사이트 기웃거리다 보니,
인테그랄디자인 실터널 타프라는 걸 보게되었어요.. 가격은 많이 비싸더군요..
그런데 캠핑서플라이, 캠핑드라마 뭐 이런데서 제작하여 공동구매로 판매하였던 아테나 실터널쉘터 이 모델이 있더군요.
장비에 대하여 아직도 생소한 저로서는 제품설명이나 활용도를 봤을때 괜찮을듯 싶어 구매할려고 해도 구매가능한 곳이 없더라구요. 오지캠핑에서는 이런 제품 공동구매 계획은 없으신가요?
추가 질문.. 이런 터널쉘터가 실제 바람이나, 비에 잘 견딜 수 있을까요? 예전 콜멘터널커넥트패키지를 사용하다가 가장 좀 아쉬웠던 부분이 바람에 쉘의 스커트부분이 너무 펄럭거리고 먼지나 풀들이 들어와 불편했었거든요.. 이런 터널쉘터도 그런 부분은 동일한지..
첫댓글 얼마전 캠서에서 실터널텐트 구입후 첫 간월재에서 식당텐트로 사용할려다 바람이 너무쎄서 치는순간
0.1초만에 1미터정도 찟어지더군요 바람이 많이부는 곳에서는 치실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솔더사장님과 통화후 멋지게as 받은후 잘 사용중입니다. 병행수입 구입하실려면 as 각오하셔야합니다.
바람맞는 면적이 넓은만큼 잘 설치하셔야하며.. 모든 스트링을 다 걸고 설치하면 괜찮을듯합니다.
타프도 마찬가지이듯이 쉘터 스커트가 펄렁거려 시끄럽고 먼지나 풀 등등 당연 들어오겠죠..
돌이나 흙이나 무거운걸 걸친다면 괜찮을듯합니다. 바람이 너무쎈 곳에서는 쉘터사용보다는
개인 텐트가 훨 낫더군요~
감사합니다. 전 전에 제주바닷가 바람에 쉘 스커트 돌로 이겨뒀다가 아침에 눈떠보니 돌 얹어놓은 자리가 찢어졌었어요..
여기 제주는 바람도 쎄고 그래서 이거 괜찮을까 했는데 역시나 바람엔 별로 같네요..
무거운것도 올리면 안되겠군요.. 사실 가벼운제품에 메리트는있지만 너무 약하더군요~
바람이 많이불땐 사용안하는게 최선일까도 생각하게됩니다. 돌 올렸다가 또 찟어질가 두렵네요..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눈이나 비가오면 윗부분(천장)이 쳐지더라구요 스트링다땡겨도 쳐져서 고민하다 방출했습니다 ㅠㅠ근데 실내는 엄청큽니다^^ 참 저도제주도입니다 ㅎㅎ
아~!! 반갑습니다 ^^
돔형태가 아니고 터널식이라 눈에는 많이 쳐지겠네요 아직 눈이나 비올때 사용을안해봐서 몰랐는데
터널형태를 생각해보니 그런거 같은 생각이듭니다. 어차피 식당텐트로 사용할려했어니 감수해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