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른나무입니다. 오랫동안 선상낚시의 경험과 낚시인의 마음으로 함께하는 제주신기피싱입니다. 기상이 좋아져서 우도골창으로 가서 풍을 내렸습니다. 초반에 입질이 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9시경 주낚줄에 풍줄이 걸리면서 두세시간 낚시를 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조황도 다소 저조합니다. 함께하신 조사님 너무 죄송합니다. 수온이 다소 올라갔는지 수심 30m 전후에서도 갈치 입질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갈치 출조는 진행될 예정이니 갈치낚시의 재미를 만끽하실 조사님들께서는 언제라도 문의주세요. (연락처 010-3066-6829)
3. 출조 사무실 좌표 A. 좌표 : 제주도 제주시 동한두기길1 2층 B. 숙소가 준비되어 있으니 며칠 하실 분은 이용 가능하십니다.
4. 신기피싱은? 1. 낚시하기에 최적화한 9.77톤신조선으로 쾌적하고 깨끗하게관리 유지하고 있습니다. 불편하거나 개선 사항은 늘 말씀해주세요. 2. 갈치낚시는 간격을 넓혀서 14명이 하도록 셋팅하여 줄걸림이 덜하도록 하였습니다. (최대승선 인원은 22인이지만 쾌적한 낚시를 위해 3.5m-4m 간격으로 조정) 3. 갈치 낚시의 경우 두벌채비 가능합니다. 4. 구명조끼는 최신 슬림형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5. 선상내에 쿨러는 66리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6. 오랜 선상낚시 경험을 토대로 시작한 신기피싱은 낚시꾼, 낚시인의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첫댓글 네, 힘든 하루였겠습니다.
주낚줄에 풍이 걸리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