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 탈착 후 상태를보면
외관상 특별한 이상은 발견하지 못하엿습니다..
그러나 현제 주행거리가 20만킬로 정도이기에
예초에 인젝터수리를 권유드렸지만
이번에 인젝터클리닝 만 해 달라고 하네요...
그러나 인젝터 상태가 어던지 정확하게 알고 싶다고 해
인젝터정밀검사도 동시에 진행하기로 합니다..
인젝터클리닝과 정밀검사는 별개거던요...^^
인젝터밸런스 결과
역시나 좋지 않은 데이타를 표출하고 잇습니다..
그러나 데이타가 균일하게 나와도
정상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6개가 똑같이 나빠졋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죠..
보통 20만킬로 정도되면
지금까지의 경험상 인젝터수리하는게 맞습니다..
그만큼 카본슬러지 퇴적이 많기 대문입니다..
글로우릴레이 이상 고장코드도 점등되어 잇는데
예열ECU도 교환하셔야 합니다..
"여름인데 뭘" 이런 생각은 금물입니다..
여름에도 예열플러그는 작동하는데
에열ECU가 파손이 되엇으면
예열플러그 작동이 되지않아
엔진 속 때가 더 많이 쌓이게 된답니다..
탈착한 인젝터는
기본 청소 후 노즐 연마작업을 합니다..
노즐 연마 후
노즐 홀 가공작업을 합니다..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노즐홀을 동그랗게 만드는 과정이죠...
사실 노즐이 엔진열에 의해서
홀이 뭉게지는 현상들이 나타나거던요...
그래서 뚫어 주는거랍니다...^^
인젝터클리닝 작업 중 입니다..
또 분사량 및 리턴양 측정도 하지만
그렇게 정밀하진 않습니다..
그렇지만 문제가 큰 인젝터는 바로 표 난답니다..
인젝터클리닝 후
인젝터 정밀검사를 한 데이타 입니다..
#3, 4, 5번 인젝터가 이상이 발견되었는데
사실 클리닝을 하고 난 후 데이타이기에
아마 그전에 검사하엿으면
뻔할뻔짜 엿을겁니다..
그렇다고 정상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분명 인젝터수리 해야 할 데이타입니다..
단지 좋아졋다는거죠...^^
인젝터 동와샤 교환은 필수죠...
참고로 인젝터동와샤 만 교환하는 분들이 게신데
인젝터탈착 햇을 때 클리닝하지 언제 또 하겟습니까...ㅎㅎ
그래야 인젝터수명이 늘어나지요...^^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베라크루즈인젝터클리닝 #베라크루즈인젝터수리 #베라크루즈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