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CES의 기술 동향
1 월에 라스 베이거스를 인수 한 가전 제품 전시회 인 CES가 최근 막을 내렸다. 모든 발표 사이에 내년에 사진가와 비디오 작가에게 매우 중요한 몇 가지 기술 트렌드가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일체 포함
삼성의 네온은 곧 블레이드 러너 스타일의 기술로 혼동하지는 않지만 AI는 유행 이상의 단어가되었습니다. CES에는 다수의 AI 관련 발표가 있었지만, 일부는 사진가에게 특히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ucidPix는 AI에서 단일 센서의 정보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의사 3D 모션 효과를 생성하는 앱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의미있는 성과이지만 과거의 솔루션에는 여러 개의 센서가 필요했기 때문에 전반적인 효과는 그리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최신 유행의 Snapchat 필터보다 훨씬 많은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서가 계속 향상되면서 이러한 효과는 더 나아질 것입니다. Night Mode / NightSight와 같은 컴퓨터 이미지 트렌드와 결합하여 소프트웨어가 로우 엔드에서 이미징 발전을 주도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사진 작가를 위해 Canon은 이미지를 분류하고 기술적 인 품질을 기반으로 컬링 할 수있는 AI를 지원하는 Lightroom Classic 용 플러그인을 도입했습니다. 이 앱은 Lightroom의 내장 플래그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샷보다 기술적으로 "더 나은"이미지를 지정합니다.
이 발표는 많은 CES 발표와 같은 세부 사항에 대해 약간 밝았지만 사진 작가는 앱의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술적 인 이유는 없지만 적어도 나에게는 명백하지만 왜 이것이 어떤 이미지에서도 작동하지 않을지 Canon은 다른 제조업체의 카메라 이미지로 작동하는지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Adobe Exchange App Marketplace에서 월간 구독으로 제공 될 예정입니다. 지난 Creative Cloud 기사에 대한 의견 섹션을 읽은 후 소비자가 CC를 통해 다른 구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 보려고합니다.
8K
CES의 소비자 중심으로 TV는 항상 주요 뉴스 소스입니다. OLED 및 MicroLED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발표도 줄어들었지만 8K가 주요 초점입니다.
이 기술은 여전히 광범위한 소비자 채택에서 몇 년 떨어져 있지만 비즈니스 대상 디스플레이에서 더욱 중요한 매체가되고 있습니다. 나는이 뉴스가 실제로 당신의 정신적 모델이 디지털 결과물을 점검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웹 크기가 더 이상 1,024 픽셀 또는 1,600 픽셀입니까? Instagram은 2006 년에도 여전히 멈출 수 있지만 많은 휴대폰, 랩톱 및 TV는 훨씬 더 많은 해상도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십니까?
흥미롭게도, 8K 소비자 액세스 가능 기록 장치와 디스플레이 매체 사이의 간격이 과거 해상도 점프보다 좁을 것 같습니다. 4K는 소비자 또는 프로슈머로 쉽게 촬영하기 전에 꽤 오랫동안 사용 가능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러한 높은 해상도가 대부분의 장치에 필요한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소비자의 기대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종횡비
해상도가 높을수록 종횡비가 이상합니다. 삼성의 최신 TV 디자인은 문자 그대로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Sero TV 는 "밀레니엄 세대와 Gen Z 소비자"를 위해 수평과 수직을 피벗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고통스러운 또 다른 틈새 개념이지만 잘못된 종횡비로 물건을 보는 사용자 수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아마도 EOS RiP 의 풍자는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물론 모든 디스플레이가 이상하게 설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사진 작가에게는 새로운 종횡비가 새로운 가능성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G의 38UC99 와 같은 초광각 모니터 는 전체 이미지를 편집 도구와 함께 하나의 디스플레이에 담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동영상 제작자의 경우 이제 제공 가로 세로 비율에 대한 문제조차도 방송 중에 있습니다. 휴대 전화 디스플레이의 더 큰 화면을 더 많이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수의 YouTube 동영상이 더 넓은 형식으로 제공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지막 고려 사항 중 하나는 접이식 장치의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완전히 새로운 기술 트렌드이지만, 전화 및 장치 제조업체는 이것이 후광 장치의 다음 단계로 간주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일부는 더 작은 장치에서 동일한 크기 및 비율 화면에 맞추기 위해 사용하는 반면, 일부는 여전히 포켓이있는 장치에 접는 로드맵 화면을 고정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결과적으로, 나는“공간을 보아라”는 것 외에는이 점에 대한 좋은 지침이 없습니다.
미러리스 및 DSLR
Canon과 Nikon은 각각 EOS-1D X Mark III 및 D780 과 함께 지난 며칠 동안 새로운 DSLR을 발표 했습니다. 이 두 제품 모두 길이가 길지만 사양 시트를 통과하는 일반적인 스레드가 하나 있습니다. 즉 제조업체의 "레거시"마운트에 미러리스 카메라 기능을 추가 한 것입니다.
새로운 DIGIC X 프로세서, AI 기반 AF 시스템, 풀 센서의 4K 비디오 및 20 FPS 라이브 뷰 촬영 기능이있는 캐논 카메라는 캐논이 아직 DSLR을 작성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그러나 캐논 유럽의 선임 관리자 인 리차드 셰퍼드 (Richard Shepherd)는 렌즈와 관련하여 파티 라인이 다소 어려워 졌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RF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전 모델이 Nikon의 최고 판매 FX 카메라 중 하나 인 것을 고려하면 1D X보다 덜 중요한 업데이트 인 Nikon의 D780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흥미롭게도 하이브리드 화 된 AF 시스템은 니콘의 미러리스 Z 카메라 DNA를 상당 부분 가져와 위상차 검출 AF 및 콘트라스트 검출 AF와 눈 감지 AF를 제공합니다. 비디오 촬영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이제 4K / 30 및 1080p / 12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펙 범프의 가치가 2,800 달러인지 여부는 또 다른 의문이지만, 미러리스 푸시 이후에도 이러한 제조업체들이 파이프 라인에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마무리
시장이 변화하고 있으며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이 분명합니다. 다른 회사들이 기존 카메라 제조업체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고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위험이 모두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시장이 카메라와 비교하여 얼마나 빨리 움직일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스펙 범프 업데이트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CES는 큰 행사이며 많은 발표가 그만 두지 못했습니다. 5G와 같은 것들은 사람들이 디지털 컨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을 계속 변화시킬 것이며, AMD와 NVIDIA와 같은 회사의 빠른 칩은 언젠가는 Lightroom을 큰 파일과 함께 사용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특히 흥미로운 발표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