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 미국인은 어떻게 TV를 시청할까?
https://www.visualcapitalist.com/how-do-americans-watch-tv-in-2024/
2024년에 미국인은 어떻게 TV를 시청할까?
이 글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발견하세요.
Netflix가 2007년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 원래는 월 5.99달러 디스크 플랜을 통해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1,000개의 타이틀이 있었습니다. 같은 해에 첫 번째 iPhone이 시장에 출시되었고, 조지 W. 부시 대통령이 임기를 시작했고, 서브프라임 모기지 위기가 금융 시장을 뒤집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2011년 자체 제작사를 설립하고 '하우스 오브 카드'를 출시한 이후, 넷플릭스는 오늘날 미국인의 TV 시청 방식을 형성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 그래픽은 닐슨 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랫폼별 미국 TV 시청률을 분석한 것입니다 .
플랫폼별 미국 TV 시청률
아래에서는 각 주요 플랫폼 카테고리를 통해 TV를 시청하는 미국인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플랫폼2024년 4월 시청 점유율
스트리밍 | 38.4% |
방송 | 22.2% |
케이블 | 29.1% |
다른 | 10.4% |
기타 항목에는 다른 튜닝 소스를 사용한 TV 사용, 측정되지 않은 주문형 비디오, 오디오 스트리밍, 게임 및 기타 장치(예: DVD 재생) 사용이 포함됩니다.
오늘날 방송과 케이블은 여전히 대부분의 TV 시청률을 차지하고 있으며, 2024년 4월 현재 전체 사용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서비스는 미국 전체 TV 시청률에서 거의 기록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며, 전체적으로 38.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관점을 위해, 2014년에 미국인의 26%만이 VOD 구독을 했고, 81%가 기존 TV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지금은 가구의 83%가 스트리밍 서비스 비용을 지불합니다.
2024년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전반적으로 YouTube는 온라인 스트리밍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미국에서는 2억 3,800만 명의 사용자가 있고, 2024년 4월 현재 전체 TV 시청률의 9.6%를 차지합니다.
플랫폼2024년 4월 시청 점유율
유튜브 | 9.6% |
넷플릭스 | 7.6% |
프라임 비디오 | 3.2% |
훌루 | 3.1% |
디즈니+ | 1.8% |
기타 스트리밍 | 13.1% |
그 뒤를 이어 넷플릭스가 뒤따릅니다. 올해 미국 시청자 수는 1억 7,400만 명이며, 밀레니얼 세대가 시청자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넷플릭스는 미국 시장을 넘어 2023년에 전 세계 78개국에서 구독자 수를 기준으로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가 되었습니다.
Amazon Prime Video는 전체 TV 사용량의 3.2%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2024년 2월 현재 80%의 시청자가 광고 지원 콘텐츠를 시청하는 구독자 비율이 가장 높은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반면 Netflix 구독자의 7.5%와 Disney+ 시청자의 25%가 광고를 시청합니다.
YouTube는 광고 지원 콘텐츠 측면에서 Amazon Prime Video를 앞지른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Amazon Prime Video는 2007년에 광고 지원 콘텐츠를 처음 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