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컴퓨터 컴포넌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ATI의 최신 그래픽 프로세서인 HD4670을 탑재한 'Sapphire RADEON HD4670'을 출시하였다.
'Sapphire RADEON HD4670'은 출시 전부터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 시장에 핵폭풍을 몰고 올 것으로 예견되었던 ATI RADEON HD4600시리즈의 등장을 알리는 첫 제품으로 가격 대비 성능에서 기존 세대 제품들을 월등히 뛰어넘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Sapphire RADEON HD4670'은 512MB의 GDDR3 메모리를 통해 넉넉하고 빠른 동작과 무려 320개나 되는 스트림 프로세서를 통해 3D 처리 능력과 안티 앨리어싱 효과 처리에서 비약적인 성능의 발전을 이루었다. 또한 2세대 UVD와 ATI Avivo HD기술을 통해 고화질의 영상을 부드럽게 보여준다.
특히 별도의 추가 전원이 필요치 않은 60W 미만의 소비전력으로 그래픽카드로 인해 전원공급장치를 교체해야 하는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2세대 ATI PowerPlay 기술을 통한 절전 효과도 볼 수 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주류 그래픽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RADEON HD4600시리즈의 발표를 환영하며, Sapphire의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판촉 전략과 영업 정책을 펼쳐 시장을 석권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