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코스 : 나주시 남고문~금성산 초입~낙타봉(해발 250)~오두재(해발 250)~남고문 총연장 : 16.2KM 제한 시간 3시간
2. 기록 : 1시간 41분 11초
3. 기행 : 마라톤 포토 인터넷 탑재 연후에...
(금성산을 돌아 시내 골인점을 향해 하산하는 길목에서)
길다란 오르막을 달려 오를 때 숨이 차고 가슴이 터질것 같은 경험이 많았다.
해발 250고지 4번의 오르내리막이 있는 처음 뛰어보는 산길 마라톤을 앞두고 일주전부터 테이퍼링에 신경을 썼다.
술, 과로, 스트레스를 피하고 날마다 스트레칭과 가볍게 뒷산 오르기를... 그러나 까맣게 잊고 있었던 5월 19(목)일의 19년 만의 만남 사제간의 모임.
35~6세가 되어 나보다 훨씬 커버리고 듬직한 제자들에게 둘러 싸여서 처음 내가 가르쳤던 옛추억속에,술속에, 노래속에 빠져 0시를 넘겨 1박2일을 했으니 주말(토요일)의 컨디션이 별로다.
헛생각, 깔딱 고개를 뛰어 넘다가 심장이 터지면 어쩌지... 그래 그때는 걸어가는 거야... 당일 출발전 약간의 딜렘마에 빠진다.
동호인 한분과 약속이 있다. 연락이 안된다. 아마도 긴장하여 잊은 모양이다. 혼자 나주로 애마를 몰아 부친다. FM라디오에서 음악이... 돈 워리 비 해피.... 나를 두고 부르는 노래다.
< * 다음번(7.17) 광양산악마라톤대회 코스맵>
|
첫댓글 다시금 질주하는 선배님의 모습을 그리면서, 저두 저 자신의 여로를 돌아보고 추가로 고민을...
형님! 몸 생각하셔야 되는 것 아닙니까? 우문같지만요. 하여튼 좋은 단어 모두 놔두고 부지런하십니다. 대단하십니다.
웅재, 안부 고맙네. 점점 활기가 솟고 재미가 있어 -남보기엔 고통이지만- 중독되는 것이 아닌지? 올여름 혹시 황산을 갈지 몰라. 사업 잘되고 건강하길 기원하네...
형님 오시면 형수님도 같이 오시는지요. 하여튼 VIP로 모시는 것이 무언지 모르겠읍니다만 그렇게 모실랍니다.
웅재, 집사람 동반, 황산 일정(8월1일 - 5일), 1일날 인천공항에서 출발 밤에 황산 도착, 이틑날 등정 서해호텔 숙박, 3일날 항주도착 숙박, 4일날 화정그랜드 숙박, 5일째 상해출발 인천행..내 연락처 017-607-3026, 자네 연락처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