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문화센터로 위장한 무료성경신학원
.. 시온기독신학원이 문화센터를 위장해 기성교인들을 미혹하는데 혈안이 되어있다.
그들 사이트에가보면(다음카폐 새벽이슬문화센터(http://cafe.daum.net/dawningdew)) 실제 이단적인요소를 배제한채 꼭 문화사역을 하는것처럼 여기도록 하고있으나 알고보면 이집단 은 기성교인들을 미혹할수단으로 이런 위장전술을 펴는것이다.
한예로 부산의 새벽이슬문화센터는 과거 무료성경신학원 교회로 위장한바있으며,엠마오선교 센타 바울선교회등 전철역에서 무료성경테이프를 나누어주던 이만희집단인데, 이제 이런위 장술로 부산의 기성교회를 또한번노리고있는데도 교회는 잠잠하기만하다.
이들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아무리 찾아봐도 이단이 아니것같으나, 무료성경테이프를 보내준 다는문구가 바로 그들 교리를 자연스럽게 심는 정체인것이다.
기성교회에서 젊은이들이 게속적으로 미혹되며 피해가 심각해질전망인데도 이사실을 교회는 모르고있다는 것에 너무나도 필자는 또한번 안타까운 맘을 추스린다.
아래는 위장된 시온기독신학원 이만희집단카페자료실에서 옮겨온것이다.
이들이 미혹하는 문구를 보라!!
새벽이슬 선교회의 활동중에 또 한가지가 테이프 사역(?)입니다. 테이프 사역이란, 말 씀이나 찬양테이프를 통해 비신앙인은 하나님과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는 기회를,, 신앙인은 좀 더 신앙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것입니다..^ 테이프를 통해 신앙이 많이 성장되 는 형제 자매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아, 테이프는 선교회 모임에 참석하시면 드립니다.. 그리고, 무료입니다. 무료라고 부담스러 워 하시지 마시고, 많이 참여하셔서, 테이프 많이 받아가세요.
모임에 한번 참여해 보기를 원하시거나, 테이프를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연락처를 운영자에 게 보내주시면 운영자가 보고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성장하시는 새벽이슬 회원 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email- 0000@hanmail.net 이구요
. 이외에도 무료성경신학원이 위장한 문화센터는 서울 신촌에 소재한 하늘사다리 문화센터와 전남 광주에 소재한 주 만나 문화센터 등이 있다.
-----------------
자료 제공 :나현철 목사
* 이단 연구사역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