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잘 준비된 행사 , 매끄러운 진행, 따뜻한 정성이 댬긴 대접 아름다운 행사이었습니다. 특히 소기셥, 박오현의 졸업은 개인의 한풀이도 되지만 제도의 희생을 풀어주는 매우 뜻있는 일이였습니다. 겨듭 힘쓰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교관의 한사람으로 다녀와 고마움을 전합니다 . 감사합니다.
모든 행사 일정이 늦게 결정되어 준비가 미흡한점도 제자들의 일이라 흠으로 보시지 않으시고 좋게만 봐주셔서 선생님의 깊은 사랑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내년 부터는 10,20,30,40주년에 해당되는 4개 기수가 동시에 행사를 치루게되어 첫발을 디딘 일기생들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드라도 첫 물꼬를 트였다는데 의미를 두고 만족합니다.선생님께서 내년에도 꼭 참석하시어 좋은 가르침을 주시기를 부탁드리면서 행사를 빛내주신점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잘 준비된 행사 , 매끄러운 진행, 따뜻한 정성이 댬긴 대접
아름다운 행사이었습니다.
특히 소기셥, 박오현의 졸업은 개인의 한풀이도 되지만 제도의 희생을
풀어주는 매우 뜻있는 일이였습니다. 겨듭 힘쓰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교관의 한사람으로 다녀와 고마움을 전합니다 . 감사합니다.
모든 행사 일정이 늦게 결정되어 준비가 미흡한점도 제자들의 일이라 흠으로 보시지 않으시고 좋게만 봐주셔서 선생님의 깊은 사랑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내년 부터는 10,20,30,40주년에 해당되는 4개 기수가 동시에 행사를 치루게되어 첫발을 디딘 일기생들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드라도 첫 물꼬를 트였다는데
의미를 두고 만족합니다.선생님께서 내년에도 꼭 참석하시어 좋은 가르침을 주시기를 부탁드리면서 행사를 빛내주신점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