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압 : 일반적으로 110볼트, 220볼트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다.
주파수는 60 Hz로 한국과 같다. 호텔 등에 전기를 꼿는 콘센트는 220볼트지만 우리의 110볼트를 꼿는 콘센트형식을 설치한 곳도 있고 200볼트용 콘센트형식도 있으므로 휴대용 전기제품을 가지고 갈 때는 어느 콘센트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환 아답타를 가지고 가는 것이 후회 없다.
귀찮으면 현지슈퍼 등에서 15페소 정도 주고 살수도 있다. 지방 쪽의 전력사정은 아직 상당히 미개한 편이어서 민도로등의 경우 정전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니 작은 후레쉬 하나정도 가져가도 괜찮을 것이다.
전압이 균일하지 못한 편이어서 컴퓨터 등의 전압에 민감한 제품들의 경우에는 AVR(한국의 트랜스)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이것 없이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 메인보드가 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전기요금은 한국과 별차이를 못 느끼겠다.
에어컨 사용 시에는 한국 돈으로 10만원정도 나오기도 한다. 일반 식당이나 가라오케등 업소의 경우는 전기요금만 백만원이 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주택을 임대할시 전기회사에 보증금을 걸어야 하는데 2,000페소 정도 한다.
그리고 업소의 경우는 기본 5,000페소로 시작하여 그 다음달 전기사용료를 보고 다시 재조정을 한다.
전기사용량이 많을수록 보증금도 올라간다. 보통 전기사용량의 두배 정도가 보증금조로 들어간다고 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