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 해 동기회 회장직을 맡은 고세훈입니다.
지난 해에는 국내외 환경의 불확실성 확대로 인한 경기둔화와 여소야대의 극심한 갈등에 따른 정국의 혼란을 겪었으며, 연말에는 무안공항 사고까지 발생하여 우리를 더욱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2025년 새해에는 국가경영 지도자들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으로 이 어려운 난국이 조기에 수습되어 우리 모두 보다 안정되고 예측 가능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우리 경남중고 20회 재경동기회는 결성된 지 53년 차에 해당하는 거목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는 동기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역대 회장, 총무를 비롯한 임원진의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의 결과로 맺은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신임회장으로서 우리의 자랑스러운 동기회의 발전과 동기 상호 간의 친목 도모를 위하여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우리 동기들의 정기 모임은 물론, 다양한 동호회 모임과 행사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들도 어느덧 70대 후반에 접어들었습니다. 한 때의 치열했던 삶의 현장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면서 이제는 건강을 돌보면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시기가 된 듯합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에도 동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또한 각자가 이루고자 하는 모든 목표와 꿈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25년 1월 1일
경남중고교 제20회 재경동기회
회장 고세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