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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사양 및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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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X 2443Q
특징
-스튜디오급 저잡음 회로를 채택
-최고의 품질과 엄선된 부품을 선정하여 고밀도로 설계되어 있어 최상의 음질을 구현
-특히, 랙 장착에 적합하도록 세련된 디자인과 튼튼한 철판샤시로 구성
-다양한 기능들은 사용이 편리하게 설정되어 있으며 어떠한 라이브 사운드 연출이나 녹음용 장비로도
훌륭하게 사용
-각 채널의 모니터링 기능
-중음대역의 주파수를 조절할 수 있는 3 밴드의 EQ 음질 조절기능
-75Hz 저역 제거필터
-6개의 AUX 조절기능
- 채널 레벨조절을 하는 고급형 60mm 페이더와 L/R 메인, 4 버스그룹으로 신호처리 가능
케빅
CV20 Audio Mixer
제품특징
- 8 Subgroup
- VCA Masters
- 8개 블럭으로 이루어진 Semi-Modular 1/Ps
- 모든 모노와 메인 O/P에 Insert 설치
- Monitor O/P까지의 추가적인 Meter Bridge in VU
- 모든 I/P과 서브그룹에서의 LCR Panning
- Mono I/P와 서브그룹에서의 LCR Panning
- 2개의 콘솔을 연결하기 위한 Optional Bus Link Module
- Optional Digital Studio Transport Modules
- 24, 32, 40, 48 그리고 56 Mono + 8 Stereo Frame Sizes
- FOH, 모니터 또는 모니터에서 FOH 상호간 효율적 연결을 위한 유동적인 디자인
- Aux O/P에서 Fader와 VCA 콘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Fader Reverse 기능
- 12 Aux와 함께 유동적인 형태
- 1-4 Mono, 5-10 Mono와 Stereo 변환 스위치, 11&12 Stereo에 같은 형태에서 Pre&Post 스위치
- Aux Mater들로 루팅이 가능한 모든 Main O/P (L/R/M 그리고 서브그룹)에서 풀 다이나믹
- 16 Mute, 편리한 에디팅과 함께 다양한 환경에서 조작이 편한 136 Mute
- 128 VCA 지정, Snapshot 오토메이션, MIDI/RS485 콘트롤
- Crest-Audio의 Nexsys 오디오 콘트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한 외장 컨트롤
- Jump Drive를 통한 세팅 저장을 위한 USB Link
- 모든 I/P들에 Direct Out들 (Pre&Post 페이더 사이에서 스위치 조작)
M1636F Audio Mixer
본 기기는 포터블 오디오 믹서로서 이동 및 고정 설치가 편리함
제품특징
- 저잡음, 고안정, 높은 신호대 잡음 비를 갖도록 설계
- 사이즈가 컴팩트하여 휴대와 이동이 편리함
-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48V 팬텀파워를 갖추고 있음
- FX 제품의 경우 디지털 이펙트를 내장
- 전원은 장치는 AC 외부 아답터를 사용
- Rack 장착용 날개를 부착하고 고정하여 사용
Specifications
- M1636F
- 입력채널 : 16채널
- 출력채널 : 2채널
- DSP : 내장
- T.H.D(1Khz) : 0.1%
- 주파수 특성 : 20Hz ~ 20Khz
- 신호대 잡음비 : 95dB
- 입력채널 E.Q : High, Mid, Low
- 팬텀파워 : 48V
- 사용전원 : AC220V, 60Hz
- 중량 : 5.9Kg
- 외형규격(mm) : 420(W) x 436(H) x 90(D)
야마하
제시된 모델은 PM5D와 PM5D-RH로 나뉘어 있는데, 정확한 구분은 어려우나 사진으로 보아선 PM5D는 마이크프리, A/D컨버터 일체형의 구조이고 PM5D는-RH는 PM1D와 같은 외장 마이크프리/컨버터를 갖고 있는 듯 합니다. 총4개의 옵션카드를 사용하고 있다. 3장의 ADAT카드와 1장의 AVIOM카드를 사용한다
3장의 ADAT카드는 총 48채널의 다이렉트 아웃을 받아 녹음을 하는데 사용하고 있으면 1장의 AVIOM카드는 믹스 아웃을 병렬로 받아 무대 쪽 모니터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이런 경우 동시 믹스가능 채널이라는 관점에서 벗어나 본다면 총 64개의 아웃풋과 48개의 인풋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PM5D와 PM5D-RH 디지털 믹싱 콘솔들은 현재 디지털 혁명을 한 차원 더 높은 단계로 이끌고 있습니다.
이 믹서들은 DM2000보다 더 특정 목적을 요구하는 컨트롤 부를 필요로 하는, SR 환경 응용들을 위해 예술의 경지에
가까운 디지털 성능을 제공하는 PM1D의 보다 작은 기종들입니다.
DME64N과 AD8HR과 같은 디지털 시스템들과의 통합을 통하여 입력에서 출력까지 전체 사운드 프로덕션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PM5D는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라이브 음향의 시작입니다.
- 모델 PM5D 또는 PM5D-RH 설정 선택 가능
- 투어링과 설치 음향을 위한 새로운 크기, 모양 그리고 표준적인 성능 제공
- 24-bit/96kHz 우수한 내부 프로세싱
- 고성능, 다재 다능한 믹스 기능
- 원하는 모든 이펙트와 프로세싱 기능 제공
- 진보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 모든 파라미터들을 500 scene까지 불러올 수 있는 고기능 제공
- 하나의 조작으로 내부 마이크 프리앰프의 게인과 변수들을 불러올 수 있는 HA Library
- 3.1, 5.1과 6.1까지 설정할 수 있는 Surround 기능 모드
- 4개의 기기 후면 Mini-YGDAI 확장 슬롯을 사용하여 MY 시리즈 확장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확장성 제공
IMX644 - 잘안보이지만 왼쪽에위치해있습니다
'IMX644'는 하나의 2구 랙 마운트 크기로 오디오 시스템의 넓은 범위에서 유연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입력뿐만 아니라 다수의 모노와 스테레오 아날로그 입력과 출력을 제공한다.
또한, 컴퓨터에 설치하는 전용 IMX644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더 자세한 설정과 조작이 가능하다.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기기 전면에 필수적인 컨트롤 기능을 이용해 기본 기능들과 메모리 리콜 기능을 오류 없이 조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링거
XL 1600 (하이 헤드룸 아날로그 믹서)
모노채널 12/스테레오채널 4/ 총채널 16
- 베링거 20주년을 맞이해서 엔지니어들이 심혀를 기우려 만든 고급믹서입니다
XENYX 마이크 프리앰프, 프리티쉬 EQ, 24비트 멀티 FX 프로세서, USB/오디오 인터페이스가 탑재된 프리미엄 22 입력, 2/2 버스 믹서
* 프리미엄 저소음, 하이 헤드룸 아날로그 믹서
* 8개의 XENYX 마이크 프리앰프
* 풍성하고 뮤지컬 사운드를 위한 세미 파라메트릭 미드 밴드 기능의 3밴드 브리티쉬 EQ
* 편리한 아웃보드 기기와의 연결을 위한 각각의 모노채널에 채널 인서트 있음
* 리버브, 코러스 딜레이, 핏치 쉬프트, 각종 멀티 이펙트가 포함된 100개의 프리셋 기능의 스튜디오급 24비트 스테레오 FX 프로세서
* 컴퓨터에 직접 연결 가능한 USB/오디오 인터페이스
* 채널 당 3개의 AUX 센드
* 랙 설치 가능
[ 제품스펙 ]
마이크로폰 입력(XENYX 마이크 프리앰프)
타입: XLR, electronically balanced
주파수응답: <10Hz ~ 150Hz(-1dB)
이득대역: +10 ~ 60dB
최대입력레벨: +12 dBu @ +10 dB 이득
임피던스: 약 2.6 kOhms 밸런스
신호대소음비: 110dB / 112dB
크기:587(W) x641(D) x 298(H)
무게: 12 kg
XL2400 (하이 헤드룸 아날로그 믹서)
[ 제품설명 ]
EURODESK SL2442FX-PRO
- 채널수: 16모노 + 4 스테레오
- 모노 MIC/ 라인 입력단자: 16개
- 스테레오 라인 입력단자: 8개
- 채널입력단자: 16개
- EQ 모노 채널: 3밴드 mid sweep + low cut
- EQ 스테레오 채널: 4 밴드
- 팬텀파워: +48V
- FX Sends: 2 (포스트 페이더)
- AUX Sends: 2 (프리/포스트 페이더 선택 가능)
- 스테레오 FX returns: 2
- 소그룹: 4
- 메인 믹스 출력단자: 2 (XLR, 1/4" TRS 커넥터)
- 크기(H x W x D) : 298x 796 x 641mm
- 무게: 16 kg
영덕소리사
FOSTEX 사의 GY-1
소개 : 일본의 제품, 소리가 360도로 퍼지기 때문에 여러개의 스피커가 필요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화이트, 블랙, 실버 세가지 색상이며 미사일 처럼 생긴 모양이 재미있습니다. 마치 공중에 뜬 것 처럼 보이는 효과를 내기위해 제품의 하단에 푸른색 LED 조명을 설치하였다고 합니다.
기존의 테이블의 진동으로 소리를 증폭하는 방식의 진동형 스피커 제품을 작게 만든 제품이다. 앰프내장형 스피커 제품으로 테이블에 진동으로 소리를 증폭함으로써 크기는 작지만 괜찮은 음질을 자랑한다
직경 99mm X 높이 90mm의 상당히 콘팩트하면서, 약 2kg의 아연 다이케스트 바디는 꽤 무겁다. 그 결과 baffle적인 효과도 생기는 것이 아닌가 한다. 무지향의 모노럴한 사양이라고 해도, 실로 확대가 있는 풍부한 영향이 기분 좋다.
(GY-1를 두는 장소는 목제의 테이블이나 마루 등이 좋다. 콘크리트나 금속면 등에는 그다지 좋지 않다.)
원리 :
본체 내에 있는 초자왜소자라고 하는 물질이 음성 신호에 맞추어 진동하지만, 이것이 저면으로부터 설치면에 전달되어, 주위의 공기를 진동시켜 소리를 낸다. [GY-1]를 띄워보면 알겠지만, 제품 자체에서 소리는 불과 얼마 안 된다. 테이블 등 가구에 올려 놓는 것으로 보다 소리가 큰 스피커가 되는 이유이다.
에스티케이 프로페셔날
VC-23
소개: VC-23 은 2웨이 스테레오와 3 혹은 4웨이 모노 액티브 크로스오버 로서 특별히 Linkwitz-Riley 타입 회로로 설계되었으며 최저의 위상 쉬프트 급 가변성 24dB/옥타브 필터는 60HZ부터 13KHZ까지 주파수를 가변하여 원하는 BI 혹은 TRI 사운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로직 스타일로 표시되어진 프론트 파넬의 디자인은 크로스오버 대역 셋팅을 매우 효과적으로 지원합니다. 특별히 모노 서브우퍼 출력은 15Hz 하이패스 필터 기능이있어 불필요한 초저역의 콘페이퍼 진동을 없게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