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소부위온열, 국소부위온열찜질기
우리 몸을 병으로부터 지키는 첫 번째 일꾼은 백혈구(과립구, 림프구)의 면역세포가 일을 합니다.
대표적으로 T 세포, B 세포, NK 세포, 대식세포가 있습니다. 면역세포의 수보다는 있는 면역세포의 활동성이 얼마나 강한가를 먼저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면역세포의 수치가 충분히 있더라도 활동성이 둔감하여 거의 활동을 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방어 기능이 안 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암 치료와 호전을 위한 최대의 관심사는 면역세포의 활동성과 건강성입니다.
백혈구 도표
암치료에 있어 알아야할 지식으로 대부분 일반적으로만 생각하는 면역작용, 면역력이 암치료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면역작용과 심부체온의 중요성을 잘 이해해야 한답니다.
사소하게 생각되는 면역관계는 상세하게 알면 알수록 완치와 악화를 좌우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암 표준 치료 과정에서 따뜻한 심부체온에 따른 면역력의 상관 관계에 따라서 치료와 호전이 30% 이상 호전적으로 달라지는 결과를 가져온답니다.
암치료 항암치료 과정에서 환우분이 체력, 기력, 면역력이 받혀 주지 못하게 되면 급격하게 악화되며 부작용이 따른다는 것을 충분히 알아야 한답니다.
암세포는 심부체온 면역력을 잘보전해주게 되면 급 성장을 저지하는 요인이되고 암 환우의 다수는 암으로 인해 사망하지 않는다는 것도 충분히 지식을 습득해보아야 합니다.
모든 다수의 사람이 건강을 유지하고, 암세포가 성장하지 못하게 하고, 실제적으로는 암세포를 제거하는 것은 따뜻한 심부체온 유지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면역작용을 증가시키는 백혈구의 활동성에 기반이 있습니다.
암 치료는 면역력에 기반 되어야 치료에 성공할수 있다는것이 암치료에 성공한 분들의 후기이고, 실폐한 보호자 분들의 후기입니다.
면역력을 좌우하는 10일정도의 생존 기간을 가지고 있는 백혈구의 활동성을 좌우하는 37도에 가까운 체온(피부체크체온)과 체온보다 높은 암 환부체온을 유지하면 치료와 호전의 상승 작용을 하고,
체온을 간과하고 저체온을 유지하면 면역력 저하로 기력을 잃고 점점 허약해져가는 경우로 도래 된답니다.
혈액속에 존재하는 백혈구는 NK세포, NKT세포, B세포, T세포, 호중구, 호산구, 대식세포 등으로서 면역작용을 하는 핵심입니다.
암치료 과정에서의
흉부체온은 폐에 유입되는 세균, 바이러스, 유해균을 제거하는 T세포의 조절을 받는 B세포,
염증을 제거하는 호중구의 소식세포와 죽은 세포까지도 먹는 대식세포,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NK세포, NKT세포등,
백혈구의 활동성과 흉선(B세포를 조절하는T세포)을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좌우하는 중요 요인이 된다는것을 알아야 치료와 호전에 도움이 됩니다.
가슴, 흉부체온을 37도 이상 유지하는 것은 폐질환과 산소 흡수 이산화탄소 배출에 기인한 곳이라 소홀히 하면 폐렴과 각종 폐질환을 야기합니다.
▶ 국소부위온열
인체는 40도 이상 온열효과로 체온이 상승하면 전신 혈관이 이완되어 피부 근처로 혈액이 흘러 발한을 통해 체 열 손실을 증가시키고, 전신 온열 요법 등 넓은 부위를 온열 찜질할 경우 신진대사 증진에 의한 혈액 순환으로 인한 땀 배출로 심부에 온열이 침투하지 못합니다.
이는 인체 조직의 온도가 40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직접 효과에 의해 동맥 및 모세 혈관이 확장되고 혈류량이 증가하여 신체 방어 기전이 향상되고 혈액 순환 촉진 및 신진대사가 증진됨에 따라 인체 세포의 보호를 위하여 땀을 배출시키는 작용을 하기에 체온 상승의 한계가 있습니다.
흉뷰, 복부용
국소부위온열은 신체의 국소부위 특정 부위만을 온열작용을 시켜 신체 방어 기전인 혈액 순환 촉진 및 신진대사가 증진의 영향을 적게 받아 땀 배출로 인하여 체온 저하의 영향을 적게 받으며, 전신 온열과 다르게 땀과 같은 신진대사의 영향을 덜 주면서 심부 체온과 암 환부 체온을 올릴 수 있음으로 구분을 하여 알아야 하고, 고주파 온열치료나 온열 팩 찜질같이 1시간 정도의 잠깐잠깐의 시간도 도움이 되겠지만 암 치료와 호전을 위해서는 암세포 사멸과 사멸된 염증의 배출도 중요한 만큼 꾸준히 연속적인 혈액순환이 되게 할수록 더욱더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소부위온열요법은 인체의 혈액 순환 촉진 및 신진대사가 증진의 영향을 적게 받아 심부까지 온열이 전달되고, 암 환부 국소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산소, 영양물질, 항체, 백혈구 등의 공급이 증가됩니다.
흉부 착용
다수의 사람이 암에 걸리지 않고 이겨내는 것은 면역력이 유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사람도 하루에 5000~1만 개 정도의 암세포가 생겨나는 데 암에 걸리지 않는 것은 백혈구의 활동성이 향상되어 면역력이 활발하게 작용되기 때문입니다
백혈구의 활동성은 몸의 심부 체온에 관계가 있고 37도에 가까운 심부 체온을 유지할 때 백혈구의 활동성이 향상되고 35도의 저 체온이 유지될수록 백혈구의 활동성이 둔감해져 면역작용을 정상적으로 할 수 없기에 암세포가 분열되면서 성장하게 되는 것입니다.
암세포 성장과 체온 관계는 암 치료에서 항암치료만큼 중요한 것은 백혈구(과립구, 림프구)의 활동성입니다
백혈구는 심부 체온이 37도에 가까울수록 활동성이 향상되고 35도에 이르는 저 체온이 될수록 활동성이 둔감해져 면역작용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암세포 주변의 저 체온 상태 즉 백혈구의 활동성이 둔감한 상태와 따뜻한 심부 체온으로 따뜻한 혈액순환이 될 때 즉 백혈구의 활동성이 향상되는 상태에서의 암세포 성장 조건이 다르게 된다.
갑상선, 두경부용
암 치료 과정에서 암 환부의 심부 체온은 다른 곳 보다 높게 유지하는 것이 옳다는 것은 혈액순환 향상으로 백혈구의 활동성 향상뿐만이 아닌 암 환부의 주변 온도에 대한 사멸 이 38도~ 43도에서 사멸되기 때문에 국소부위 온열의 중요성입니다.
국소부위 온열을 통하여 저온 화상이 없이 암 환부의 심부 체온을 올리는 것은 표준치료만큼이나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의 작동 과정에서 37도의 면역력을 갖는 몸을 유지하지 못하면서 항암 치료 등의 치료가 계속되면 단기적으로 암세포가 줄어드는 것으로 보이나 몸이 면역력을 잃으면 급속도로 악화되는 결과를 보입니다.
▶국소부위온열찜질기
암치료와 호전을 위한 국소부위 온열은 일상생활에서와 수면 중에도 저온화상의 걱정이 없이 온열을 이용한 심부 체온을 올려 세포와 모세혈관까지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하여 모세혈관의 각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 세포에 산소와 영양소 공급하고, 면역 세포인 백혈구의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작용을 하게 하고, 백혈구의 면역작용에 의해서 발생된 염증을 혈액을 통한 제거와 배출을 원활하게 시키는 작용을 할 수 있는 37도에 가까운 심부체온을 올리기 위함입니다.
갑상선, 두경부용 착용
온열을 통한 치료는 저온 화상의 문제점을 극복하지 못해 꾸준하게 24시간 온열찜질을 통하여 합리적으로 심부 체온과 암 환부 체온을 꾸준하게 올릴 수 있는 적합한 제품이 없었는데, 경제적 비용 부담이 적고 편리성이 있는 국소부위온열 찜질기는 4계절 장소에 관계없이 24시간 꾸준하게 흉부의 온열찜질을 통하여 저온화상이 없이 폐암, 폐렴, 만성폐쇄성 폐 질환, 천식, 복부의 온열찜질을 통하여 저온화상이 없이 대장암, 간암, 담도암, 췌장암, 난소암, 자궁 암, 목 경동맥의 온열찜질을 통하여 저온화상이 없이 갑상선암, 갑상선 질환, 안면부와 두경부의 심부 체온을 올려 혈액순환을 통하여 안면부의 사경치료, 삼차신경통 치료와 뇌세포와 신경세포, 근육세포, 혈관세포의 질병 원인과 근원이 되는 미토콘드리아의 질환을 방지하여 치료와 호전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국소부위를 황토 원적외선 국소부위온열찜질을 하여 심부체온을 올릴 수 있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유방암용
우리 몸의 면역체계의 작동 과정에서 치료를 위해서는 37도에 가까운 따뜻한 심부체온과 자가 면역력을 갖춘 몸을 유지해야 하는 것은 모든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는 생체에너지(ATP)를 만들어 세포 생명의 근원이 되고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심부 체온을 유지시켜 혈액순환을 이루어지게 하는 근원이 됩니다.
환우의 심부체온이 저 체온일 경우 미토콘드리아의 세포와 모세혈관까지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하여 산소와 영양소 공급하지 못해서 정상 세포의 돌연변이의 원인이 되어 세포의 사멸과 질병의 근원을 계속적으로 만들고, 체온은 계속적으로 저 체온이 유지되어 면역 세포인 백혈구의 활동성을 향상시키지 못하고 둔감 시켜 면역 작용을 뚝 떨어지게 하여 면역력을 저해시키고, 백혈구의 면역작용에서 발생된 염증을 혈액을 통해서 원활하게 염증을 배출시키는 작용이 저해되어 체내에 만성 염증을 지속시켜 병증의 계속적으로 악화되는 요인이 발생됩니다.
☆ 건강한 자가 면역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우리 몸은 37도의 따뜻한 심부 체온을 유지해야 합니다.
☆ 환부 완치를 위해서는 몸을 혈류가 원활하게 흐를 수 있는 따뜻한 심부 체온을 유지해야 합니다.
☆ 몸이 저체온이 유지되고 있으면 필히 개선해야 하며 운동 등으로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국소부위 온열 등을 통하여 저온 화상이 없이 심부체온을 올려 치료와 호전에 영향을 주는 노력을 필히 해야 합니다.
☆ 국소부위온열은 온열 부위에 따라 국소부위 일부분만을 온열 하기 때문에 몸 전체의 신진대사에 영향을 최소화시켜 여름철에도 전혀 거부감이 없이 실내 온도 28~30도 여름철에도 24시간 일상생활 또는 수면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 인체도
▶수족냉증, 말초 신경병증
암 치료, 항암치료 과정에서 세포독성에 의해서 세포의 기능이 타격을 받을 때 발생되는 말초 신경병증으로 수족냉증은 세포 손상 등의 이상 현상으로 인하여 시상하부에서 혈관을 수축시켜 혈액의 흐름을 줄이면서 나타내는 저체온 증상으로 신체의 말단 부분에서부터 심하게 발생되는 병증입니다.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는 혈액으로부터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받아 생체 에너지를 만들어 내고 열을 발생시켜 체온을 유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항암치료 과정에서 발생되는 세포독성으로 세포의 기능이 타격을 받으면 시상하부에서 혈관을 수축시켜 혈액의 흐름을 줄이면서 저체온 증상이 발생되며, 저 체온이 유지되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면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 내에서의 ATP 합성 장애가 발생되어 열에너지 발생량이 줄어들어 심부 온도(Core Temperature)가 저하됩니다.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에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하지 못해 열을 발생시키지 못하는 악순환이 지속되며 심한 수족냉증을 악순환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기온이 오르면 손발 온도 역시 오르겠지만 수족냉증 환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손이나 발에 냉기를 느끼게 되며, 찌는듯한 더위가 이어져도 더위와는 어울리지 않는 증상으로 고생하며, 손발이 얼음장처럼 차가워지는 수족냉증입니다.
▶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
일상생활과 수면 중에도 편리성이 있는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는 일상의 수면 중에 꾸준히 황토 원적외선 족욕을 할 수 있어 발 냉증을 개선하여 혈액순환 향상과 백혈구의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방식의 국내 유일 특허공법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발 냉증을 개선하여 꾸준히 따뜻한 혈액순환을 통해서 세포에까지 전달되는 백혈구, 산소와 영양소, 호르몬 등 원활한 혈액순환에 의해서 모세혈관과 세포에까지 혈액의 흐름이 전달되어야 치료가 되고 호전이 됩니다.
몸을 병으로부터 지키는 암세포와 각종 유해균의 천적은 백혈구(과립구, 림프구)입니다.
[과립구(호중구, 호산구, 호염기구), 림프구(T 세포, B 세포, NK 세포). 대식세포]
암 치료, 항암 치료 시 저 체온으로 인한 혈액순환 장애는 세포에 산소와 영양소의 공급을 저해하고, 저 체온은 백혈구의 활동성을 둔감하게 되어 면역력이 저하되게 하는 요인이 됩니다.
당뇨 발, 말초 신경병증, 레이니 증후군 등 저 체온으로 인한 발 냉증을 개선하기 위하여 30분 ~ 1시간의 족욕 등 기타 온열에 의해서 발 냉증을 개선했다 해도 30분에서 1시간 후면 다시 냉증으로 돌아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때문에 꾸준히 장시간 온열을 유지하며 혈액순환에 의한 발 냉증 개선의 효과를 지속시켜야 합니다.
★ 국소부위 온열찜질기(갑상선, 두 경보용)는 목 경동맥 또는 목 척추동맥을 국소부위 온열찜질하여 시상하부 뇌기능 개선으로 말초혈관 수축 작용이 중지되어 냉증이 감소되며 개선하고,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 찜질기는 부드러운 수면양말 속에 넣어 발등과 발바닥에 위치시켜 수족냉증의 발 냉증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1년 4개절을 임상 실험하여 저온화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수면 중에도 황토 원적외선 족욕을 장시간 사용하여 발 냉증을 개선하여 혈액순환 향상과 발 체온을 상승시켜 백혈구의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방식의 국내 유일 특허공법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 수족냉증의 발 냉증을 개선하며 족욕 등 30~1시간 내의 단시간이 아닌 꾸준히 5~6시간 이상 장시간 수면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의 경우
1. 순위: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 사용 경우. (발 냉증 100% 개선)
2. 순위: 목 경동맥, 목 척추동맥 국소부위 온열 + 수면양말 착용 경우.
(시상하부 뇌기능 개선으로 말초혈관 수축 작용이 중지되어 냉증이 감소됨)
3. 순위: 수면양말 사용 경우.
▶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의 사용 시 장점
★ 편리성
★ 안전성
★ 수족냉증의 발 냉증과 손 냉증 개선을 위한 장시간 사용성
★ 수면 중 이불 속에서, 침대에서 사용성(사용 중 이동성 행동이 자유롭다).
★ 중환자에도 사용의 편리성.
★ 6시간 이상 장시간 사용성
항암치료 과정일 경우 심부 체온 상승을 위해서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로 인한 발 냉증 개선과 국소부위 온열찜질기의 암 환부 온열찜질을 같이 사용하면 더 효과적임.
▶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 (사용 중 발 냉증 100% 개선)
황토 원적외선 발 온열찜질기는 부드러운 수면양말 속에 넣어 발등과 발바닥에 위치시켜 수족냉증의 발 냉증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당뇨 발, 암 치료와 호전을 위한 혈액순환의 향상과 백혈구의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인체 심부 체온을 위해서 황토 원적외선 족욕을 할 수 있고 발 냉증을 개선하는 특허 공법으로 제작된 황토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제품입니다.
★ 당뇨 발, 장기 투병 환자, 항암 치료 시 말초 신경병증, 레이노병 등 수족냉증 발병 시 부드러운 수면양말 속에 넣어 발등과 발바닥에 위치시켜 수면 중 불편하지 않게 연속 사용이 가능한 황토 원적외선을 방사시키는 황토 원적외선 발 온 열 찜질기입니다.
1. 제품 내부 황토 원적외선 실리콘 탄소 섬유 히터 온도 50도 전후의 온도에서 작동으로 연속 작동하여 황토 원적외선 방사를 이용하여 45도 전후의 저온 화상이 없이 4계절 일상의 수면 중에 발을 따뜻하게 37도에 가까운 발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2. 제품 내부 황토 원적외선 실리콘 히터 온도 55도 전후의 온도에서 작동으로 연속 작동하여 황토 원적외선 방사를 이용하여 50도 전후의 저온 화상이 없이 4계절 선택적으로 발을 따뜻하게 37도 이상 발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3. 1번의 저온 사용 경우 조절 리모컨의 발열 기능으로 손의 냉증을 완화시켜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
▶ 국소부위 온열 찜질기의 기능. (흉부, 복부용, 갑상선,두경부용, 유방용)
1.제품 내부 황토 원적외선 실리콘 히터의 외부 온도 35도에서 ON 되고, 40도의 온도에서 OFF 되는 작동으로 연속 점멸 작동하여 저온 화상이 없이 4계절 24시간 장소에 관계없이 국소부위에 황토 원적외선 방사를 이용하여 따뜻하게 37도에 가까운 심부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2. 제품 내부 황토 원적외선 실리콘 히터 온도 50도 이상으로, 사용부위 국소부위를 선택하여 연속적으로 피부에 45도 이상으로 황토 원적외선 방사를 이용하여 저온화상이 없이 환부를 온열 찜질을 한다.
3. 황토 원적외선을 이용한 심부체온 상승으로 면역 세포를 활성화 시켜 효과적으로 치료를 극대화 할 수 있다.
☆ 황토 원적외선 국소부위 온 열 찜질기는 환부 체온과 심부 체온을 올려 혈액순환을 개선해 치료와 호전의 결과를 좌우하는 이유가 됩니다.
발온열찜질기, 국소부위 온열찜질기, 쇼핑몰: www.healthpro.kr, 11번가, 옥션
첫댓글 126가지의 질병에 관계있고 암의 근원이 되는 미토콘드리아의 생존이 원활한 산소의 공급에 있고,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혈류의 흐름과 백혈구의 활동성이 37도에 가까운 심부체온이기에 각종 질환과 암치료의 핵심 사항입니다. 각종 질환과 암치료 정확히 알고 노력해야 치료를 합니다.
미토콘드리아는 세포 핵 내 DNA 와는 다른 발전소를 세우는 것을 코딩하는 것을 함유한 자체적인 DNA를 가지고 있어 노화 및 포도당과 산소의 부족으로 인해 미토콘드리아 내 DNA가 손상되면 결국 세포내 발전소를 세우지 못해 에너지가 부족해 질병이 유발되고 세포의 변이가 일어나 암의 근원이 됩니다. 건강한 몸에서 세포변이에 의한 암이 발생되면 심부체온과 암 환부는 저체온이 유지되고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서 산소와 영향소를 공급받지 못해 사멸하는 악순환이 발생됩니다. 따라서 37도의 심부체온과 암환부의 체온은 암치료의 중요한 치료 요건입니다.
126가지의 질병에 관계있고, 질병과 암의 근원이 되고, 세포의 돌연변이의 원인이 되는 미토콘드리아의 생존이 원활한 산소와 영양소의 공급에 있고, 세포에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하고, 활성산소와 CO2, 염증을 배출하는 것이 원활한 혈류의 흐름에 있고, 원활한 혈류 흐름과 백혈구의 활동성이 37도에 가까운 심부체온이라는 것이 각종 질환과 암 치료의 핵심 사항입니다. 각종 질환과 암 치료의 관계를 정확히 알고 노력해야 치료를 이룰수있습니다
답글 | 삭제 | 신고
두경부 및 뇌에서의 세포, 근육, 혈관등 세포들에서 에너지를 생산하는 소기관인 미토콘드리아의 최고 발열온도는 50도 정도로 높은 결과가 전 세계적으로 입증되어 발표되어 있습니다. 50도면 단백질이 변성할 정도의 고온인데 뇌기관의 혈액순환과 전도열로 인하여 36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온열에 대해서 바로 알아야 치료에 필요한 도움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