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부산 관광고등학교 2학년 유하경, 성명문 입니다.
저희는 지금부터 앞에 계신 여러분들을 모두 저희 제품을 필요로 하는 기업의 CEO분들이라고 생각하고 제품을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 광고 후 -
소나기, 여우비, 달구비, 바람비, 도둑비, 해비, 꿀비, 복비 등 비에 이름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고계셨나요?
비에 이름이 다양하다는 것은 우리 주변에서 그만큼 자주 비를 많이 접하고 있다는 이야기겠지요?
여러분들은 비오는 날 여러분들의 기업에 방문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고객님들의 젖은 우산을 너무 막대하시진 않으셨나요? - 우산꽂이 마구잡이 사진
또는 고객님들을 불편하게 만들진 않으셨나요? - 비닐 응차응차
비온다는 핑계로 기업의 이미지를 포기하진 않으셨나요? - 우산비니루 듬뿍
그래서 오늘 저희는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보았지만 시도해 보지 않은 창의적인 제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우산건조기 Green Strawrella가 바로 그것입니다.
초록빛 자연을 지향하는 Green과 우산의 물기는 물론 오염된 환경을 흡수한다는 Straw 우산을 뜻하는 Umbrella
이 세단어의 의미를 담아 이루어진 Green Strawrella가 제품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앞에서 본 영상은 세계우수광고제에서 환경을 주제로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지금 세계에 모든 관심은 환경에 집중되고 있지요. 저희 역시 실용성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우산건조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이와 같이 저희 Green Strawrella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바로 친환경입니다.
공중 화장실에서 손을 씻은 뒤 핸드타월로 손을 닦으신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손을 닦으신 후 그 핸드타월을 어떻게 하십니까? 바로 버리시겠지요.
다시 재활용되긴 하지만 그것도 불과 몇퍼센트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핸드드라이어기를 사용해 보셨습니까? 이 제품으로 인해 기존에 문제가 되었던 자원낭비가 최소화 되었고
나아가 환경오염에 대한 피해를 해결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제품은 이와 같은 방식으로 기존 우산자동 포장기의 일회성비닐 남용으로 인한 환경오염극화를
해결시키고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저희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위생적이고 간편하다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핸드타월과 핸드드라이어기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손을 씻은 뒤 타월을 한장한장 뽑아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사용한 핸드타월의 잠재되어 있는 세균들은 오히려 씻은 손을
더욱 더럽힐수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드라이어기 사용시 손만 넣으면 되는 간편함 뿐만아니라 물기를 수증기화 하여 제거함으로써 세균감염위험이 전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들 또한 이런 방식을 도입하여 기존의 비닐사용때의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손에 직접적으로 빗물이 닿을수 있는 기회를
차단하여 비닐사용자가 느낄수 있는 불쾌감을 줄인 위생적인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제품에 내세울수 있는 점이 advertisement 바로 광고입니다.
여러분, 버스를 기다릴때면 도착안내시스템에서 제공되는 광고를 나도 모르게 보게 되진 않았나요?
이 광고로 인해 버스를 기다리는 몇분동안 그냥 흘러갈수 있는 시간을 조금이나마 활용하게 되고 기업에 입장에서는
광고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 역시 LED광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우산을 건조하는 짧은 시간동안 광고를
보며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함과 동시에 기업에 홍보효과를 줄수 있는 실속있는 제품입니다.
창업대본.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