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사지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가격이 고가이다보니 전부다 받아볼수도 없고, 한두가지를 골라야 된다면 많이 망설여 지시죠?
맛사지는 맛사지 받는 사람의 컨디션, 맛사사의 컨디션, 두사람의 호흡등 3박자가 딱 맞으면 최고가 되지만 그렇지 못한경우 만족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맛사지를 잘한다 못한다의 절대적인 평가가 어렵고, 개인마다 만족도가 다를 수밖에 없답니다.
맛사지는 꼭 잘 주물러서 근육을 풀어주고 좋은 오일을 발라 피부에 영양을 보충하고 하는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맛사지를 받는 사람이 얼마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의 평온을 얻을 수 있는가 하는 부분도 대단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이 소란하다거나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거나 프라이빗이 확보되지 않아 불안한 분위기에서 맛사지를 받게 되면 맛사지에 집중할 수가 없답니다.
마사지의 종류도 무엇을 기준으로 분류를 하느냐에 달라질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마사지 기법으로는 두가지가 대표적입니다.
(1)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문지르는 기법의 스웨디시 마사지
이것은 거의 모든 마사지샵, 스파의 기본이 되는 마사지입니다.
스톤마사지 : 먼저 오일을 이용하여 스웨디시마사지후에 따듯하게 달군돌로 문질러 열기과 돌에서 나온 천연의 기운으로
마사지의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금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 사용하는 오일에 금가루를 섞었기에 금마사지라합니다.)
태반마자시 역시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 마사지가 끝난 후 얼굴에 태반크림을 발라드립니다.)
진주마사지 역시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 마사지가 끝난 후 얼굴에 진주크림을 발라드립니다.)
아로마오일마사지 - 이것역시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 사용하는 오일에 약간의 향을 첨가하여 효과를 up시킵니다)
각종 스파에 무슨무슨 마사지~ 하는것들이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스파는 마사지하기전에 스크럽을 한다던가 자쿠지에 들어간다던가 하는 옵션이 추가된것들입니다.
(2) 두번째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마사지스타입니다.
흔히 알고 계시는 타이마사지와 일본식 지압마사지(시아츠마사지)가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스트레칭하는 것과 유사하고, 일본식 시아츠 마사지는 혈점을 누르고 주무르는 스타일입니다.
실속있는 분들, 마사지를 매일 받으실 분들은 메리하트 스파 (아로마 오일마사지 또는 일식 시아츠마사지)
뼈마디가 쑤시고 혈액순환이 잘안되시는 분은 라바스톤 마사지, 또는 메리하트 핫스톤 마사지
허니문, 연인을 위한 기념 이벤트를 원하시는분은 띠르따, 만다라,포세이돈
아유르베다 스파는
자쿠지가 달린 단독룸에서 받는 스파 프로그램입니다. 족욕을 시작으로 천연재료로 만든 전신스크럽과 자쿠지 이용과
전신마사지+허브볼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 꽃잎을 띄운 욕조가 포함되어 있으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시는 커플에게 추천드립니다.
맛사지사에게 원하시는 맛사지의 강도를 말하시면됩니다.
소요시간 2.5시간 / 단독빌라 / 욕실 / 자쿠지
포세이돈 스파는 단독룸에서 진행되는 커플 맛사지로 각 룸에 개인 풀장이 딸려있습니다.
스크럽과 자쿠지가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스크럽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일정의 마지막 보다는 살을 태우기전에 먼저 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요시간 2시간 / 단독빌라 / 욕실 / 자쿠지
라바스톤 일본식 다다미 방으로 꾸며진 커플룸에서 받는 맛사지로 따듯한 돌로 맛사지합니다.
역시 신혼첫날저녁에 분위기잡기 좋습니다.
뜨겁게 데워진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돌과 향기좋은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사 하는 마삿지로 혈액순환에 매주 좋습니다.
이 맛사지를 받는 중간에는 소변이 매우 마렵습니다. (순환이 잘 된 결과..)
맛사지룸에 들어가시 전에 음료수는 마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소요시간 1시간 50분 / 커플룸 / 공용샤워실
꿀맛사지는 욕조가 딸린 커플룸에서 전신에 꿀팩을 하신후 맛사지를 받게 됩니다.
상당히 강력한 맛사지라 간혹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아프시면 참지 마시고 맛사지사에게 강도를 좀 약하게 해달라고 하세요. 여성분들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욕실이 딸려있으므로 호핑후 바로 받으시기 좋습니다.
소요시간 2시간 40분 / 커플룸 / 욕실
메리하트 스파는 저렴한 가격에 깨끗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마시지 실력또한 훌륭합니다.
전신마사지가 1시간에 15$로 부담없는 가격에, 에어컨이 구비된 커플룸을 제공합니다.
아로마 오일 전신마사지, 시아츠마사지, 발마사지, 어깨집중마사지, 화산석핫스톤 마사지등을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시 수 있습니다.
첫댓글 와.. 전 꿀맛사지 받았는데.. 정말 시원했어요. 룸도 분위기 좋았구요. 평소 싸우나 맛사지를 무척 좋아하는데.. 정말 꿀마사지 강력하더라구요.
으하하하 황제 마싸지 ㅋㅋ 예약했는데 움하하하하하하 ♡기대기대 ㅋㅋ
전 리젠시에 있었거든요. 리젠시 프론트에 전화해서 맛사지사 불러달라고 하니까 1인당 500페소 달라고 하더군요. 티트리 오일을 이용해서 전신 경락맛사지 해주는데, 가격대비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맛사지사들도 친절하고, 시원하게 잘 해주더라구요. 거기 있는 3일내내 전신+발맛사지 하고 왔네요. ㅎ
룸에 와서 마사지를 해주는 건가요? 시간은 어느 정도인지요?
코코리짱님~^^리젠시라군이신가요?마사지사비용은얼마인가요?
전 프라이데이스 리조트에서 아로마 마사지? 받고 다음날은 황제 마사지(1인당7만원줬어요)받고 다음날은 만다라스파 받았는데요 황제마사지가 젤 좋았던거 같아요 만다라는 분위기만... 묘해요 ;
여자분들이라면 저는 라바스톤 마사지 강추입니다. 특히 몸이 차가운 분들에게는 더욱 좋죠!!! 마사지 강도도 아주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아요~ㅎㅎ
오오 역시 휴양지에 가면 맛사지죠!!;ㅂ; 아 너무 기대된다는;ㅂ;;ㅂ;
무슨 7만원씩이나 하죠?
황제맛사지..추천
전 엄마랑 '라바스톤맛사지' 받고 싶은데... 가격의 압박이... ㅋㅋㅋ
해변에서 썬텐하신분들은 라바스톤 할떄 따가우실 겁니다 ~ 뜨거운 돌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걸로 미는데 죽는줄 알았다는~ ㅋㅋ
전 작년에 친구랑갔을때 라바스톤,보라꿀,황제맛사지이렇게 3가지 받았는데 라바스톤이 ?오!!아주좋았어요..돌별루안뜨겁던데..아주 시원하게 잘하던데요..보라꿀도괜찮았습니다.근데 황제받을때 조금짜증났어요..조금 늦은시간에 갔더니 맛사지사가피곤했는지맛사지하면서 졸더라구요..둘다..황당해서 할말이없었습니다.늦은시간에 예약잡지마시고 저녁먹고 7~8시 사이에 예약잡으세요..그럼딱조아요..저희는9~10시에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맛사지사들이 마니피곤했나봐요..참고하세요..라바스톤11~12만원주고했어요..12만원이였던거갔아요...
예약은어떻게해야하죠?
비치오일맛사지는뭔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보라카이는 해변에서 맛사지받는것도 있는데 건 엄청 싸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이번에 가면 만다라에 꼭 가봐야 겠네요..
마사지 꼭 받아보고 와야겠네요. 가격은 만만치 않군요 ㅎ.
포세이돈 마싸지는 비교하면 어느정도 인가요?
너무 좋은 정보^^
[보라카이마사지]감사합니다 ^^
정보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