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연합뉴스(국가연합뉴스) 창간 감사예배
-한글사랑 나라사랑 국민운동본부 출범
-축 성탄 ‘미자립교회 돕기 찬양 콘서트’ 수년 전부터 언론기관 특수목회와 문서선교를 통한 민족성시복음화 및 세계선교를 위하여 힘써 오던 목사와 언론인 및 기독연예인들이 합력하여 이번에 또 새로운 신문을 창간했다. 오프라인 ‘월드연합뉴스’ 와 온라인 ‘국가연합뉴스’ 란 제호로 지난 9월 인천광역시에 등록 후 12월 23일 창간호 발행과 더불어 서울 노량진 CTS 기독교TV 방송 아트홀에서 ‘창간감사예배’ 및 찬양콘서트를 열었다.
본 언론의 취재. 편집 보도에 동참하는 기자단 등은 ‘사랑뉴스’와 ‘연합방송’ ‘다음’ 과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에 매일 실시간 취재한 내용을 보완하여 편집 보도되는 ‘월드연합뉴스’ 와 ‘국가연합뉴스’는 기존 언론과 함께 연합하여 기사를 공유하고 함께 보도하므로 인하여 그 파급 효과에 대하여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정진희 목사는 월드연합뉴스의 창간 개회사에서 “먼저 월드연합뉴스의 창간과 함께 이 모든 행사를 준비 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 앞에 감사와 찬양을 드린다” 며, 다함께 뜨거운 박수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성탄절을 맞이해 바쁘신 가운데서도 이 자리를 축하하며 빛내 주시는 모든 내빈과 함께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가장 천하고 낮은 말구유에 오셨습니다. 천사들은 주님의 탄생을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라며,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 라고 찬송했습니다.
예수 탄생으로 온 인류에게 기쁨과 소망을 안겨주었듯이 월드연합뉴스의 창간을 통하여 큰 기쁨과 좋은 소식을 널리 전파하며, 민족성시복음화 및 세계선교를 위하여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으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부족하지만 세계정보화 시대에 걸 맞는 언론기관 목회와 문서선교의 사명감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언론을 통해 한국교계의 개혁과 더불어 연합과 일치에도 기여함을 물론, 존경하는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아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관계자는 “본 언론을 통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복음의 순수성을 고수하고 영적사명을 감당하며 헌신봉사와 더불어 진실한 사랑실천과 섬김으로 정치안정과 경제성장은 물론 복음전파와 선교의 시대적인 사명을 감당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 고 덧붙였다.
크리스마스를 바로 앞두고 열린 이번행사는 새로운 언론의 창간에 의미를 부여하는 찬양 율동 등 한 층 더 은혜로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월드연합뉴스 창간 감사예배는 라은희 목사의 사회로 강신숙 목사와 호산나 무용단의 축하송, 정진희 목사의 개회사와 이기쁨 목사의 기도 후 남재준 장군의 축하말씀, 김학준 목사의 성경(행1:8) 봉독, 유명해 목사의 특송에 이어 합동 증경총회장 김용실 목사는 "좋은 소식을 널리 전하자" 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설교에서 "월드연합뉴스를 통해 좋은소식을 널리 전하며 주님을 위한 공정보도로 바른 신앙과 바른 미래, 바른 목회의 올바른 길을 제시하고, 도시교회가 농어촌 어려운 교회를 도우는 매개체의 역할과 더불어 사이비 이단을 대처하는 보도 등으로 정론신문이 돼야한다" 고 당부했다. 이어 유한나 목사의 헌금송에 이어 이능규 노희석 박요한 허활민 박장선 김효순 김민섭 김종환 박낙영 이권능 임득만 이영철 목사와 유명배 선교사 등이 각각 축하와 격려 및 특별기도 등 순으로 진행했다.
|
출처: 사 랑 뉴 스 원문보기 글쓴이: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