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치유 (Curing Cancer)
암은 예전처럼 더 이상 치명적인 질환이 아닙니다. 암은 기생충에서 비롯된 질환이기 때문에 쉽게 치유될 수 있습니다. 기생충을 없애면 암의 진행도 멈춥니다. 그렇지만 곧바로 몸이 다 낫는 것은 아닙니다. 암이 난소나 유방이나 전립선에 손상을 입혔다면 이 장기들을 치유해야 합니다.
침범을 받은 장기에서 독소를 제거하면 자연스럽게 치료가 됩니다. 다행히도 암은 한 번 타기 시작되면 끌 수 없는 불이 아닙니다. 암 세포를 증식시키는 기생충의 성충과 유충을 모두 재핑(Japping)하는 데는 7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원인이 되는 기생충은 장흡충(Fasciolopsis buski)입니다. 그 기생충은 다른 종에도 기생하지만 사람에게도 기생합니다. 장흡충 알들이 우리 몸을 빠져 나가기 전에 부화되어 우리 몸 안에서 성장하게 되면, 암이 발생하기에 적절한 환경이 조성되는 것입니다.
흡충의 유충과 알이 유방에서 성장을 하면, 유방암이 될 수 있습니다. 그곳이 전립선이라면 전립선 암이 됩니다. 다른 암도 마찬가지입니다. 각기 다른 암은 장흡충의 유충들이 그곳에서 성장한다는 뜻입니다.
수만 마리의 작은 유충이 단기간에 다시 수백 만 마리로 폭발적인 증식을 하려면 한 가지가 더 필요합니다. 바로 성장 인자입니다. 성장인자는 유충을 증식시키고 우리의 세포에게도 영향을 줍니다. 이 성장인자인 오토 포스포 타이로신(ortho-phospho-tyrosine),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인슐린 의존성 성장인자로 인해 정말로 암이 시작됩니다.
용해물질과 한 팀(Teamed with a Solvent)
암이 발생하는 데 꼭 필요한 이 성장인자는 비정상적인 용해물질인 프로필알코올(정식 명칭은 이소프로필알코올)이 없다면 만들어질 수 없습니다.
프로필알코올을 먹지 않는다면, 절대로 암에 걸리지 않습니다. 암이 만들어지려면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프로필알코올과 장흡충!!!
주파수 발생기나 재퍼로 흡충의 유충들을 없애는 데는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즉시 성장인자의 생산을 막을 수 있습니다. 흡충을 없앤 후, 이미 형성되어 있던 성장인자는 한 시간 안에 사라집니다. 악성종양의 성장도 멈춥니다.
기생충에 재감염되지 않는 한, 악성종양은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프로필알코올 제거도 간단한 일입니다. 그것의 사용을 완전 중단하면, 마지막 잔존물도 3일 안에 우리 몸을 떠납니다.
건강을 회복시키는 우리 몸의 지혜와 능력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런 크고 허기져 있는 기생충들에 의해 영구적인 손상을 입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여력만 남아 있어도, 우리 몸은 악당을 내쫓고 조직의 질서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알코올에 오염된 제품들
-샴푸(파라벤류, 실리콘류, 인공향 등 무첨가 디오겐트 샴푸로 대체)
-시판되는 생수, 증류수, 샘물(시판되는 생수도 병에 물을 담는 과정에서 방부제로 오염되곤 합니다. 이것은 프로필알코올의 주요 발원지입니다.)
-헤어스프레이와 무스
-소독용 알코올
-찬 시리얼(천연 그라놀라도 해당)
-흰 설탕(해독된다면 노란 설탕은 괜찮습니다.)
-화장품(화장품에는 프로필알코올이 가미됩니다. 직접 만들어 쓰세요)
-면도제품(After shave를 포함한)
-탄산 음료
-구강청정제
-상점에서 산 과일 주스(건강식품 브랜드 포함)
-디카페인 커피, Postum, 여러 가지 혼합물(한 종류의 허브차는 괜찮습니다)
-비타민, 무기질, 보조제(직접 검사하지 않았다면)
이 제품들을 프린트하여 냉장고에 붙여놓고, 또 복사해서 약상자에도 붙여 놓아야 합니다. 프로필알코올은 프로판올, 이소프로판올, 이소프로필알코올, 소독용 알코올이라고도 부릅니다. 프로필알코올은 아주 적은 양으로도 암을 확 타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세심하게 이 모든 것을 피해야 합니다. 샴푸나 시판되는 생수 같은 제품을 하나만 사용해도 실패로 끝납니다.
우리 몸은 사람융모성성선샘자극호르몬(human chorionic gonadotropin, HCG)을 계속해서 만들고, 병인은 “진단불능”(암은 아니지만 건강하지도 않은 상태)으로 남습니다.
모든 음식과 제품에서 이스프로필알코올을 검사하는 기술을 별도로 배울 수 있습니다.
자일렌과 톨루엔은 뇌에 기생충을 끌어들입니다. 메탄올은 눈과 췌장에 기생충을 끌어들입니다. 이 기생충들에 의해 유발된 질병이 암만큼 무섭지는 않겠지만 피할 수만 있다면 피해야죠.
암에서의 회복(Getting Well After Cancer)
일단 악성종양의 진행이 멈추면 암으로 인해 피폐해진 몸도 치유해야 합니다. 이제는 암을 일으킨 인자들을 없애야 합니다. 흡연과 프레온, 석면, 섬유유리에 대한 노출이 중단되지 않는 한, 폐의 병변은 치유될 수 없습니다. 발암인자는 암의 원인으로 여겨집니다.
사실은 그것들이 암을 장기로 끌어당기는 역할을 합니다. 니켈은 전립선에 암을 끌어들입니다. 립스틱에서 발견되는 바륨은 유방에 암을 끌어들입니다. 다음의 독소들은 어느 장기에서든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들을 가장 심각한 위험으로 간주합니다. 가장 해로운 물질부터 시작합니다.
1. 프레온(CFC, 냉각제와 동일): 저는 암에 걸리지 않은 건강한 사람을 포함해서 이 물질이 전혀 없는 사람은 한 명도 본 적이 없습니다. 이 물질은 항상 암에 걸린 모든 장기에 쌓여 있고, 또 이것은 다른 독소의 축적을 촉진시킵니다. 이것은 냉장고에서 나오는 물질이며 현미경으로 볼 수 있을 정도의 미세한 양만 누출되어도 가장 강력한 암 요인이 됩니다.
2. 구리(수도 파이프에서 나온): 모든 암 환자의 암 조직에 축적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수도배관에서 나오며 두 번째로 위험한 암 요인입니다.
3. 섬유유리나 석면: 제가 만나본 암 피해자의 약 25%에서 발견되었습니다.
4. 수은(치아 충전재)
5. 납(구리 배관의 납땜 접합부에서 나온): 모든 대장암 환자가 양성반응을 보입니다.
6. 포름알데히드(폼 침구류와 새로 산 의류에서 나온):
7. 니켈(치아보철물에서 나오는): 대부분의 전립선 암 환자가 양성반응을 보입니다.
종양의 진짜 성질은 여전히 알 수 없지만, 종양에는 프레온과 다른 독소, 나중에는 프로필알코올까지 포함됩니다. 종양은 흔히 지름이 몇 센티미터나 될 정도로 큰데, 독소들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므로, 미처 확인되지 않은 물질이 많습니다.
이 종양들은 유방의 섬유낭성 질환처럼 증식하고 커지지만 모두가 악성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곳은 흡충의 유충들이 숨어서 증식하기에 매우 편리하고, 우리의 면역력으로부터도 안전한 곳입니다. 흡충의 유충들이 정착하게 되면 그 종양은 악성이 됩니다. 마침내 종양이 감염되고 전이가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암에 걸렸다면, 전 가족이 함께 장흡충을 없애야 합니다. 가족들은 아직 암에 걸리지 않았겠지만, 가족 간의 친밀함이 여러분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입맞춤으로 감염될 수 있습니다. 같이 사는 가족들은 직접 재핑도 하고, 흑호두액[강]을 최소한 하루에 2티스픈씩 복용해야 합니다.
모든 병의 원인이 오염물질과 기생충이라는 사실을 알면 수술 없이, 항생제 없이, 그리고 부작용 없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지기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