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 여행사 신용카드 사용관련 안내사항
안녕하십니까?
태초의 태국정보 운영자 태초입니다.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은 태국전문 여행사로서 2011년 1월 오픈한 이래, 모범적인 여행사로 발돋움하기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왔습니다. 태국내 자유여행전문 여행사로서 태국내 방콕과 푸켓 두곳의 여행사 법인을 설립했고, 이어 한국에 여행사 법인을 설립해 합법적인 여행사로서 나날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태국 양국에 여행사 법인을 설립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결정은 아닙니다. 이유는 양국에 세금을 내야하는등, 적지않은 경영부담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국 여행자들에게 좀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태국은 물론, 한국에 여행사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이제 태초클럽여행사는 한국 여행사 법인을 기반으로 곧 모든 신용카드를 받을 계획입니다.
신용카드를 받기위해서는 한국 여행사 법인설립은 필수입니다.
현재의 계획대로라면 빠르면 5월12일경에, 늦으면 5월 15일 경에 모든 신용카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 오픈한 이후 수 많은 분들이 태초클럽 여행사를 이용하고 싶어했지만 신용카드 사용의 제약으로인해
어쩔 수 없이 아고다등의 해외 여행호텔업체를 이용한 사례들이 많았습니다.
이제는 태초클럽 여행사가 모든 신용카드를 받게됨에 따라 한국내에서 태초클럽 여행사와 아고다 여행사와의
멋진 서비스 경쟁이 있을 것으로 판단합니다.
참고로 태초클럽 여행사는 아고다의 태국내 대부분의 호텔가격보다 더 저렴합니다.
아고다 호텔가격의 표면적인 가격만을 놓고 보시면 안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 호텔 가격에는 2인조식부페, 봉사료, 세금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이상 들어가는 돈이 없습니다.
아고다 호텔가격에는 대부분 2인조식부페, 봉사료,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함된 경우에도 태초클럽 여행사와 가격을 반드시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고다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해외에서 물건을 산 경우가되어 비자나 마스타드 카드 표시가 있어야 하며,추가적으로 해외승인에 따른 수수료가 나중에 더 붙어서 나온다는 것을 아실 필요성이 있습니다.
또한, 태초클럽여행사는 한국여행사 법인으로 한국에 세금을 내지만 아고다는 한국에 여행사 법인이 없는 외국여행사로,
한국에 세금을 내는 업체가 아니라는 것도 아실 필요성이 있습니다.
또한, 아고다 사이트에서는 호텔관련 어떠한 질문도 받지않기에 이용자들은 호텔예약변경, 취소 등등에서 많은 불편한점이
있지만, 태초클럽 여행사는 호텔예약변경, 취소등등에대한 다양한 질문이 가능한 것은 물론,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http://cafe.naver.com/thaiinfo)와 더불어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태초클럽 여행사를 이용하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