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아버지 오늘 이시간 바울남선교회의 헌신예배를 허락하시고, 헌신을 다짐하며 주님앞에 나아가는 예배로 인도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우리가 늘 주님께 헌신한다고 말을 하지만, 늘 행함이 부족하였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늘 주님께 사랑한다고 말을 하지만, 늘 교만하고 자신만을 사랑 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늘 주님께 모든것을 드린다고 말하고 있지만, 하지만 내것이라고 고집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의 부족함을 아시오매 오늘 이시간을 통하여 주 보혈로 변화 받게 하시고, 하나님께 헌신을 다짐하며 찬양이 넘치게 하옵시고 ,기도가 넘치게 하옵소서.
봉사가 넘치게 하옵시고 ,서로 서로 섬기며 하나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오늘도 바울남선교회 헌신예배에 참석하신 많은 성도님들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받게 하시고, 찬양속에 기쁨이 넘쳐나게 히여 주시옵소서.
이곳에 새빛교회를 세우시고 복음과구원의 사명을 담당하라고 하신 주님 새빛교회의 자리가
차고도 넘치게하옵시고, 우리 바울남선교회가 구원의방주 사명을 감당 할수있게 능력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바울남선교회 헌신예배를 위해 말씀전하실 담임목사님 영육간에 강건케하시고, 많은 성도님을 말씀으로 인도하시는데 부족함이 없는 목사님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보이지않게 이모양 저모양으로 새빛교회를 섬기시는 많은 부서와 성도님들 계시오니 주님께서 축복하여 주시옵고, 봉사가 헛되지 않게
하시고, 부족한 모든것을 채워 주시옵소서.
마치는 시간까지 주님 홀로 영광받아 주시옵고
이 모든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