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의 개표상황표를 마무리하면서, 100표이상 미분류표들이 주목이 됩니다. 전산전문가 이 경목교수에 따르면, 미분류표 역시 특정후보를 위한 전산조작의 결과,내지는 불량장비 오작동의 경우일 수 있다고 보입니다.
미분류표가 224표(신북읍 제2),376표(동면 제2), 570표(동면 제4), 각각 101표,102표,301표가 나온 신동면과 동내면 제1투표구, 제3투표구, 108표가 나온 서면 제1, 각각 606표, 363표까지 미분류표를 낸 소암동 제1투표구와 후평1동 제2투표구가 이 방면의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문제는 여기에 역시 전산조작의 결과로서 혐의되는 무효표들이 많이 따르게 되는데요. 대표적으로 신동면에서 12표, 동내면제1투표구에서 11표, 제2투표구에서 10표 등 무효표가 나온 것을 주목하며 '전자개표기 분야의 권위자를 넘보시는' 김후용 목사님의 강의안을 찾아가 보니, 얼마간 답을 주시네요.
더구나 개표상황표 분석중에, 심사집계부의 수작업시간이 절대 생략된 강원춘천지역의 투표구가 상당히 많다는 정황증거들을 얻게 된 마당에, 지난 10년간 직원들의 선거메뉴얼교육을 일체 생략하고 문제제기하는 직원들에게 개인적인 위협으로 일관해 온 중앙선관위의 뻔뻔한 태도가 이제 일반국민들마저 좌시할 수 없을 정도임을 확인하게 되는 것입니다. 권력의 공백을 틈타고 권력에 중독된 증상을 보이는 저들의 꼼수가 통했던 현실을 이제부터라도 알 권리를 주장하는 국민들에게 과연 용인될 수 있을지요?
이 엄중한 현실에서, 잠시라도 유권자들이 자각을 늦추어서는 안 될 이유들에 주목 합시다!
전자개표기에서 혼표와 무효표가 나왔다는 것은 소프트웨어 조작사건이다.
즉 혼표와 무효표는 외부조작(헤킹) 증거이다. 기계는 거짓말 하지 않기 때문이다.
선관위 내부지침과 조달청 공개입찰 자료에서도 ‘개표기에서 혼표와 무효표가 한 표라도 나오면 사용할 수 없다’고 했다.
혼표와 무효표가 나오면 모든 전자개표기를 수거해서 수 작업을 해야 하는 것이다.
선관위가 수개표를 하지 않으려는 이유는 바로 전자개표기를 통과한 조작된 표인 혼표와 무효표가 드러나는 것을 숨기기 위한 술책이다.
원본참조,http://cafe.daum.net/pastorgroup/IOC4/164?docid=1Ran4IOC416420130507153424&sns=facebook
이런 근거들을 다시 숙지하고 강원춘천지역의 개표상황을 다시 들여다 보았더니, 전자개표기를 퇴출시키고 수 작업을 해야 마땅했을 심사집계부에서 수개표·수작업 마저 하지 않고 졸속으로 공표를 진행한 상황이 속속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심각한 정황들이 많지만, 꿰어야 보배가 된다하니 ... 조금씩 함께 실체를 바짝 들어 봅니다.
정말 어이없고 지역선관위 운영위원장의 권위를 의심할 수 없는 경우부터 들게 되어 참 안되었습니다만, 앞서 말한 무효표가 11매 이상이 나온 동내면 제1투표구의 위원장 공표시각이 전자개표기 종료시각인 밤 9시 24분 보다도 상당히 앞선 7시 40분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선거개표결과가 전국에서 여럿 등장하였다면 지난 18대대선의 결과에 대해 국민의 누구든 의심하고 선거무효와 재선거를 외칠 수 밖에 없는 것이 아닐까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투표지교부에 비해 실제 투표자 수가 한 사람 더 많거나 적거나 하는 경우도 강원춘천 투표구 중 일곱 군데나 있습니다.
동면 제2투표구(-1),남산면 제2투표구(-1), 소암동 제3투표구(+1, 흔히 유령투표), 후평2동 제2투표구(-2), 퇴계동 제4투표구(-1),제8투표구(-1), 신사우동제1투표구(-1), 제5투표구(-1)의 증거가 확보되었구요. 우리 유권자들이 향후 일련번호가 들어간 투표용지를 꼭 확보하여야 할 이유이고요. 그래서 있을 수 없는 이런 현상을 반드시 다음 선거에서부터는 근절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대로, 무효표만 나와도 전자개표기는 수거하고 전면 수개표로 들어가야하는 선거메뉴얼을 이 번 선거에서 전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선거에 유권자의 권리가 대폭 강화되기 위해서는 선거법을 중등학교 시절 교과서에 꼭 넣도록 요구할 필요도 있을 듯 싶습니다.
불법한 선거결과이지만, 그래도 역시 심사집계부의 미분류표를 수개표를 통해 유효표·무효표로 가리는 수작업이 얼마나 진행되었는가 따져 보는 일이 유의미할 듯 해서, 전자개표기 종료에서 지역 선관위 위원장의 공표까지의 시간을 앞서 강원춘천지역 개표상황표를 통해 검토해 보니 그 결과가 이렇습니다. 편의상 앞에 검토한 내용들까지 포함한 (비교적 간략한)표로 만들어 볼 필요를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