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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다마 붓다 스크랩 제 22 장(Chapter Twenty-Second)
리알레토 추천 1 조회 90 16.05.05 09:19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22 (Chapter Twenty-Second).

 

세라피스 베이 대사(Master Serapis Bey)

 

 

안녕하십니까?

 

대백색 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에 소속되어 네 번째 광선(fourth ray)인 백색광선(White ray)을 책임지고 있는 세라피스 베이(Serapis Bey)라고 합니다. 대사(大師)나 마스터(Master)라 불리기도 하고 또는 제 4광선의 초한(Chohan of the fourth ray)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저는 아틀란티스(Atlantis) 승천사원(昇天寺院)의 제 1인자였던 프타(Ptah)로 알려졌으며, 이집트의 신(God of Egypt)으로 불렸고, 아멘 호텝 3(Amen Hotep III)로서 룩소르 사원(Luxor temple)을 건립하여 태양신(太陽神)을 모시고, 유일신(唯一神)의 원형을 정립하였습니다. 스파르타의 왕 레오니다스(Leonidas)로 태어난 인생을 경험하였습니다.

 

이집트(Egypt)의 인생에서는 승천(Ascended)을 담당하였으며, 승천(昇天)하려는 후보들을 훈련시키고, 교육시키는 것을 맡고 있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모든 차크라(chakra)에 영향을 주며, 차크라(chakra)가 조화를 이루어서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하여 아름답게 계발(啓發)되도록 합니다. 승천(昇天), 상승(上昇), 입문(入門) 비슷한 용어들이 너무 난발(亂發)되어 있어서 여러분들은 혼란을 겪고 있거나 부정확한 정보를 진실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여러분들의 의식의 깨어난 수준으로 보자면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지식(knowledge)은 지혜(wisdom)를 넘을 수 없는데, 차원이 다른 세계의 정보이기 때문입니다.

 

비전입문(秘傳入門) 역시 차원에 따른 소개되는 지혜들(wisdoms)이 달라서 공개된다 하여도 여러분들이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학문체계(學文體系)가 그렇게 잡혀 있다는 것이고, 단계(段階)가 상승할수록 상위체계(上位體系)의 지혜들(wisdoms)이 열려지는데, 정확하게 이해될 수준과 시기에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영적인 스승들(Spirituality Masters)은 제자들의 입문단계(入門段階)와 깨달음의 척도를 알아 그렇게 적용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승천승원(昇天僧院)의 입문단계(入門段階)가 그렇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입문(Initiation)을 기다리는 예비후보(豫備候補)들이 매우 많습니다. 저마다 자신들이 충분한 자격을 갖추었다고는 하지만 우리의 입장에서는 그렇지 않기 때문인 것입니다. 여러분들 세계에서 펼쳐지는 오디션 프로그램(audition program)을 보고 있자면 그렇게 상상하셔도 될 터인데, 우리는 보이는 재능을 통하여 선발하고 승단(昇段:move up)시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 다른 것입니다.

 

감정체계의 시험(Test of emotion system), 정신심리학적(mental psychology)인 시험과, 의식의 깨어남(awakening)의 수준에 대한 시험과, 진리(truth)에 대한 이해도 시험과, 사랑의 상승정도의 시험과, 우주법칙(universe law)에 대한 시험과, 비전(vision)에 대한 시험과, 영적(spiritual)인 진화 상태에 대한 시험들이 예비후보들에게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시험과는 차별화된 과정인데 당연하게도 영혼(spirit)에 대한 것이기에 그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입문과정(initiation process)에서 어느 한 분야에만 집중되는 것이 아니라 균형을 상실하지 않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조화와 화합을 통하여 아우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차크라 체계(chakra system)도 어느 특정부분만이 계발(啓發)되는 것이 아니라, 균형을 잃지 않고 조화(harmony)와 상생(相生)을 통한 계발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역할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심에서 균형을 책임지는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집트인(Egyptians)의 모습으로 발현(發現)하여 나타나다 보니, 저의 이미지가 이집트인(Egyptians)으로서 구현(具現)된 것입니다. 물론 이집트의 인생이 있었기에 더 친근한 면도 없잖아 있는 것이랍니다. 아틀란티스의 대사제(大司祭)로 있으면서 문명이 문을 닫기 전에 이집트(Egypt)로 자리를 옮겨서 사원(寺院)을 설립하였던 것입니다. 아틀란티스 시절에 승천을 주도하던 부분을 그대로 적용시켜서 승천입문(ascension initiation)이 이루어지는 사원(temple)으로서 건립하였던 것입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승천(昇天)을 하기 위해서 대기하고 있는 입문자(入門者)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승천(ascension)을 희망하는 입문자(入門者)들을 선별하여 훈련시키고 교육시켜서 자신에게 적합한 분야로 들여보내기 전에 입문단계(入門段階)를 가르치는 승원(cloister)입니다. 여러분들도 의대생(醫大生)들이 4년 동안 예비단계의 교육을 통하여 본 과정 2년에 들어가는 것처럼, 본 과정의 마스터(master)에게 배정(配定)되기 전의 예비단계(豫備段階)를 거쳐 가는 과정이 설립된 곳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물론 우리가 운영하는 과정은 여러분들의 체계와는 많이 다르다는 사실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비유한 것입니다.

 

우리들의 승천사원(ascension temple)은 아주 은밀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비전교의(秘傳敎義)를 접하는 인류들도 알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승천사원(昇天寺院)을 운영하는 목적도 은밀성(隱密性)을 요하기 때문이고, 그러나 언제까지 계속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적절한 시기가 오면 개방(開放)하여 알려지도록 할 것입니다. 입문절차가 까다로운 것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말입니다. 저 역시 스승으로서 다수의 제자들이 있고 또 입문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입문을 준비하는 후보자들은 신비학(神秘學)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해의 정도는 받아들이는 만큼 넓어지는 것이어서 마음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알아지는 것, 말처럼 그냥 알아지는 것이 바로 이해의 정도라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처럼, 기호나 공식을 외우고, 반복해서 학습해서 머리에 축척하는 것과는 질적으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인류사회의 학습방법과 체계는 물질사회를 반영(反映)하고 있어서 영적사회를 반영(reflect)하고 있는 우리와는 같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외우라고 하지 않으며, 반복적으로 학습시키지도 않습니다. 마치 주문(mantra)을 암송하는 것과 같이 마음에 어떠한 것도 없이 그저 외우고 반복하고 하는 것들은 여러분들의 체계에 있는 방법들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디크리(decree)를 암송(暗誦)하라고 하는 것도 같은 맥락(脈絡)이라 할 수 있는데, 물질세계의 부정적인 부분들을 도려내고, 물질화된 마음에서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에게 맞는 체계의 방법들이 어울리고 효과가 있기 때문에 허용하여 진행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의 방법들은 여러분들이 매우 어려워하시는데, 유난히 있어 보이고 복잡한 것들을 좋아하는 여러분들이 시큰둥하게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단순하고 간단하다보니 그 효과까지도 별루인 것으로 받아들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성향들을 고려하여 기도문(祈禱文)들과 디크리(decree)를 소개해 드리는 것입니다. 역시 물질세계의 규칙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발견한 것입니다.

 

저는 예술 의식(art consciousness)을 담당하고 있는데, 예술(藝術)은 조화와 균형을 나타내고, 표현을 하는 것으로 역사 시대동안 이어오던 방법입니다. 그리스(Greece)나 로마제국시대(Roman kingdom age)를 통하여, 이집트 문명(Egypt culture)을 통하여, 바벨론(Babylon), 수메르 문명(Sumer cluster)들을 통하여 예술(art)은 그 빛을 발휘하게 되었는데, 중세시대(中世時代)를 통해 르네상스(Renaissance)를 꽃피우면서 예술분야(藝術分野)는 번영했던 것입니다. 예술을 통해 나타나는 형상들인 조각(彫刻), 그림(picture), 구조물(構造物)들과, 건축물(建築物)들과 같은 눈의 균형(balance of eye)을 맞추어 주는 분야가 발전했고, 음악(Music)을 통한 소리 예술의 분야도 발전하여 귀의 균형(balance of ear)을 맞추어 주는 역할을 하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두 눈(two eyes), 두 귀(two ears), 두 손(two hands), 두 다리(two legs)처럼 쌍둥이(twin)로 이루어진 신체 기관들은 몸에서 균형을 상실(loss)하면 인생을 살아가는데 고통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균형을 상실(喪失)하지 않도록 예술 분야(art field)를 발전시킨 것입니다. 신체(身體)를 이용한 예술인 발레(ballet)나 체조(gymnastics) 같은 경우에는 특히나 신체의 균형(balance of body)을 고루 발달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신체적인 외부의 조건도 중요하지만 영적인 내부의 조건을 중시해서 살핀다는 것입니다.

 

성기체(Astral body)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두 눈을 통해서 들어오는 정보들이 시신경(視神經)을 통과하여 시상하부(視床下部), 시상상부(視床上部)에 미치는 것과 송과선(松科腺), 뇌하수체(腦下垂體)에 미치는 것과 대뇌(大腦)와 소뇌(小腦), 간뇌(間腦)에 미치는 것들을 본다는 것입니다. 두 귀(Two ears)를 통해서 전달되는 소리가 가지고 있는 파동(wave)은 떨림판을 통하여 공명(vibration)하면서 진동장(震動場)을 형성하며 성기체(聖氣體)의 전자들(electrons)에게 진동되어 전달되어 지는데, 전자들(electrons)의 진동(震動)과 파형(波形)의 주파수 형태가 가깝거나 비슷한 경우는 괜찮지만 그렇지 못하고 오히려 진동장(vibration field)의 음역대(音域帶)를 무너지게 하여 균형을 상실(loss)하게 하는가를 살핀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주변의 인공적인 소음들(noises), 하드락(hard rock)이나 헤비메탈(heavy metal)과 같은 음악에서 나오는 진동장(vibration field)들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연(nature)에서 나오는 모든 소리들(sounds)이 서로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서로 상생(相生)할 수 있도록 했던 것입니다. 새들의 소리, 동물들의 소리, 곤충들의 소리, 자연에서 나오는 물소리, 바람소리, 파도소리 등등을 서로 조화를 이루도록 옥타브 영역들(octave fields)을 조종하여 진동장(震動場)의 영역들을 고유하게 독립시켰으나, 서로 조화를 이루도록 한 것입니다.

 

악기(樂器)를 개발하고, 음악(music)을 작곡한 인물들은 사실 우리들과 서로 교류하며 소통해서 교향악단(交響樂團)을 이루는 악기들과 음악들을 창조해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즐겨들으시는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과 거기에 사용되는 악기들이 바로 그런 경우인데, (string)을 이용한 바이올린(violin), 비올라(viola), 첼로(cello), 파이프오르간(pipe organ), 피아노(piano) 등과 같은 악기가 가지고 있는 옥타브(octave)와 클라리넷(clarinet), 플릇(flute), 오보에(oboe)등과 같은 악기가 가지고 있는 옥타브(octave)와 색소폰(saxophone), 바순(bassoon), 트럼펫(trumpet), 트럼본(trombone), 심벌즈(cymbals)와 같은 악기들이 가지고 있는 옥타브(octave)와 드럼(drum)과 같은 타악기(打樂器)들이 가지고 있는 옥타브들(octave)이 서로 다른 음역대들(sound fields)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서로 상생(相生)하여 조화를 이루며 멋진 교향악(symphony)을 선사하고 있는 것이 토성(saturn)의 고리들(rings)이 가지고 있는 옥타브(octave)에서 모티브(motive)를 도입하여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토성(Saturn)8옥타브(eight octave)를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 신화(神話)에도 마고(麻姑)라는 존재가 여덟 음(eight sounds)을 가지고 왔다는 이야기가 있는 것도 같은 맥락(脈絡)입니다. 여덟 종류의 서로 다른 음역대(音域帶)를 가지고 있는 소리를 그렇게 표현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기체(astral body)는 여덟 종류의 옥타브(octave)와 공조할 수 있도록 전자(電子)의 주파수(周波數)가 조절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현재의 여덟 음역대로 이루어진 교향악단(symphony orchestra)을 구성하는 악기들의 소리가 잘 어우러진 클래식 음악들(classical musics)이 바로 여러분들의 성기체(astral body)를 평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귀를 찢는 듯한 전자음(electronic sound)이나 괴성(怪聲)들은 맞지 않으며, 도로(道路)나 공사장(工事場)에서 나는 소음들(noises)도 맞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서서히 죽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젊은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이어폰(earphone)은 더욱 치명적인데, 자연의 소리(sound of nature)나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이 아닌 경우에 그렇다는 것입니다. 요즘 명상음악(meditation music)으로 나오는 것들은 자연의 소리를 응용해서 작곡하였기에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소리 중에서도 새들의 소리는 여러분들의 축척된 오염물질들을 모두 날려 보내는 치유(healing)의 기능이 있습니다. 작은 새들(little birds), 중간크기의 새들(middle size birds), 큰 종류의 새들(birds of big)이 서로 음역대(音域帶)는 다르지만 높은 옥타브(high octave)에 속해 있어서 치유(healing)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숲속 길을 걷다보면 이름 모를 작은 새들의 노랫소리들을 들은 경험들이 많으실 텐데 모르는 사이에 치유(healing)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만든 것 중에는 큰 종(big bell)과 편경(編磬), 나무로 만든 북인 목어(木魚), 큰북(bass drum), 목탁(木鐸), 작은 종들(handbells)이 여러분들의 심장센터의 주파수(frequency of heart center)와 음역대(sound fields)가 조화(harmony)를 이루어 평화(peace)를 주고 있는 것입니다. 지난 역사시대에 계발(啓發)된 좋은 것들을 멀리하고 신디사이저(synthesizer)로 통용되는 전자음(電子音)을 이용한 전기기타(electronic guitar), 전자 건반 피아노(electronic keyboard piano) 등은 젊은이들의 열화(烈火)와 같은 호응을 얻고 번창하게 되었는데, 사실은 여러분들의 성기체(astral body)가 깨어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서 어둠에 의하여 도입되었던 것입니다.

 

미술계(美術界)도 르네상스시대(renaissance age)를 열면서 그리스(Greece)와 로마시대(Roman age)를 이어서 건축(建築), 조각작품(彫刻作品)들과, 회화작품(繪畵作品)들을 통해 성기체(聖氣體)의 균형 감각을 평화(平和)로 유지시켰는데, 칼라(color)에 들어간 빛의 조화와 조각들(sculptures), 건축(建築)에 들어간 조형미(造形美)들을 통하여 그렇게 했던 것입니다. 예술사조(藝術思潮)의 영향으로 색채들(colors)이 점차 어두워지고, 혼합되어 혼돈스럽게 변화한 것도 역시 어둠의 역할이었는데, 파괴적이고, 빛이 가지고 있는 속성(attribute)을 왜곡(歪曲)되게 하여 빛의 속성이 제대로 성기체(astral body)에게 전달되지 못하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오히려 부정성(negativity)들이 내포(內包)된 파장을 내보내는 변조(變調)된 색상들(colors)과 조각물(彫刻物), 건축(建築) 등을 통해서 그런 작전들을 해왔다는 것입니다.

 

모차르트(Wolf-gang Amadeus Mozart), 슈베르트(Schubert, Franz Peter), 베토벤(Beethoven, Ludwig van), 바흐(Bach, Johann Sebastian), 헨델(H?ndel, Georg Friedrich), 슈만(Schumann, Robert Alexander), 요한 스트라우스(Strauss, Johann), 차이코프스키(Tchaikovskii, Pyotr Iliich), 하이든(Haydn, Franz Joseph), 베르디(Verdi, Giuseppe Fortunino Francesco), 쇼팽(Chopin, Fr?d?ric Fran?ois), 포스터(Foster, Stephen Collins) 등 내로라하는 천재음악가(天才音樂家)들은 우리 영단(hierarchy)과 연계(連繫)되어 각각 인생들이 펼쳐진 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 미켈란젤로(Michelangelo, di Lodovico Buonarroti Simoni), 라파엘로(Raffaello Sanzio) 등 르네상스(renaissance) 부흥기를 이끌었던 화가(畵家)들과 로댕(Rodin, Fran?ois Auguste Ren?), 가우디(Gaud? y Cornet, Antonio)와 같은 조각(彫刻), 건축가(建築家)들 역시 영단(hierarchy)과의 소통을 통하여 역할들이 이루어졌던 것입니다. 악기(樂器)를 개발한 개발자들도 영단(靈團)의 영감(idea)을 전수받아 창조하여 낸 것들입니다.

 

우리는 예술의식(藝術意識)을 인류들과 공유(共有)하고, 소통(疏通)하여 의식상승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여왔으며, 역할자들을 육화(肉化)시켜서 창작활동들이 왕성하게 이루어지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천상의 소리(sound of heaven)와 빛(light)을 여러분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에 의하여 이루어졌던 것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자연의 소리(sound of nature), 우주의 소리(sound of universe)를 담고 싶었고, 음악(music)으로 표현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리고 우주의 빛(light of universe), 자연의 빛(light of nature)을 색상(color)으로 표현하고 싶어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표현하고자하는 욕구의 발로가 창조행위(創造行爲)와 창작행위(創作行爲)로 이어졌는데, 이런 흐름을 끊어지지 않게 지속될 수 있도록 우리는 연결하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자외선(紫外線)에서 잡혀서 보이는 칼라들(colors)을 천연광물(天然鑛物)들과 천연재료(天然材料)들을 이용하여 개발해 내었으며, 지속적인 창작(創作)을 통해 칼라(color)를 만들어 냈던 것입니다. 빛의 진동(vibration of light)에 의하여 발생하는 소리들은 자연의 소리로 알려지게 되었는데, 이 소리를 표현해 보고 싶었던 여러분들의 창작열기(創作熱氣)가 풀잎피리를 거쳐서 대나무 피리로, 점차 확대되어 오늘날과 같은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樂器)들을 만들어 냈고, 악기(樂器)들이 서로 조화하여 아름다운 소리가 날 수 있도록 작곡도 이루어지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들 세상에 음악(music)이 없었다면, 미술(art)이 없었다면, 무용(dance)이 없었다면 어떠했을까요. 이사도라 던컨(Isadora Duncan)이나, 안나 카레리나(Anna Karenina)와 같은 발레리나(ballerina)가 없었다면 고전무용(classical dance)도 현대무용(contemporary dance)도 여러분 곁에 없었겠지요. 무용(Dance)에 음악(music)이 결합되어 백조의 호수(Swan Lake)나 호두까기 인형(Nutcracker), 지젤(Gisele), 니벨룽겐의 반지(Ring of nibelrunggen)와 같은 작품이 나온 것도 소통(疏通)과 결합(結合), 조화(調和)와 상생(相生)에 의한 창작품(創作品)들입니다. 여러분들의 인생에서 예술(art)을 통한 조화(調和)와 소통(疏通), 상생(相生), 아름다움(beauty)을 느끼면서 영적상승(spiritual ascended)의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현대예술(現代藝術)에 도입된 디자인(design)도 아름다움(beauty)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도입된 것입니다. 패션디자인(fashion design), 헤어디자인(hear design), 산업디자인(industry design), 상업디자인(commercial design), 건축디자인(architectural design), 도시디자인(city design) 등이 현대문명(現代文明)을 정착시키고 여러분들의 생활환경(生活環境)을 개선하는 역할을 하였던 것입니다. 수많은 상품들과 제품들이 생산되는 현 시대는 디자인(design)을 빼고서는 이야기를 할 수 없을 정도까지 되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다변화(多變化)하는 사회에도 예술(art)은 여러분 곁에서 진화를 계속하고 있는 것입니다.

 

카메라(Camera)의 계발(啓發)과 필름(film)의 계발과 오디오(addio)의 계발이 서로 상생하여 영화(movie)라는 산업이 예술분야(藝術分野)로 정착하게 되는데, 산업혁명(産業革命)을 기반으로 가정과 인류사회 전반에 이미지 정보(image data)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정착된 것입니다. 수많은 인생들의 이야기(story)가 드라마(drama)와 영화(movie)로 제작되었고, 여러분들의 환상(幻想)들을 홀로그램 영상(hologram image)으로 스크린(screen)에 투영(投映)되면서 여러분들은 대리만족(代理滿足)을 느끼게 되었으며, 감정들을 캐릭터(character)에 이입(移入)시켜 자신의 상황들을 연출(演出)하였던 것입니다. 연기자(actor)로서, 연출가(producer)로서 서로 상황을 비교해가면서 영상 마술(image magic)을 통한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이 여러분들의 인생들을 훈련시킨 것입니다.

 

전기(電氣)의 발명으로 빛(light)을 조절할 수 있게 되면서 점차 발전시켜 다양한 색상을 가진 빛들을 개발하였는데, 빛의 마술(magic of light)이라 표현하지만 아직은 초보적인 수준입니다. 레이저 빛(laser light)도 개발하였으나 이것이 좀 더 발전한다면 수정(crystal)을 통한 빛의 조화를 알게 되는 단계에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지난 아틀란티스 문명시대(Atlantis culture age)에 우리는 수정(crystal)을 이용한 빛(light)을 발견하였으며, 그 발견으로 엄청난 과학적 발전을 이루었으나 엄청난 책임이 뒤따른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는 너무 늦은 뒤였습니다.

 

여러분들은 다양한 조명들(lightings)을 개발하여 어두운 밤을 밝히고, 다른 용도(用途)로도 사용하고 있는데, 특히 클럽(club)이라고 하는 공간에서 사용되는 사이키조명(psychedelic lighting)이라는 것이 여러분 성기체(astral body)에 얼마나 치명적인지 아십니까? 또 텔레비전(television)이나 영상(image) 등을 통하여 반복되는 자극적인 빛들이 여러분들이 모르는 사이에 성기체 전자(astral body electrons)의 진동장(震動場)에 영향을 미치는데, 심하면 눈이 피로하고, 구토증세가 유발되며, 어린아이와 같은 경우에는 발작 증세까지 유발시킨다는 것입니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의 모니터(monitor)처럼 흰점과 검은 점의 반복과 정상적으로 시청하던 중에 영상에 전자 바이러스(electron virus)가 침투하여 여러분들의 성기체(聖氣體)에 공격을 가하는 방법으로 빛의 파장(wave of light)을 이용한 공격방법도 모두 어둠의 세력에 의한 공격들이라는 것입니다.

 

해로운 나이트클럽(night club) 문화가 왜 생겨났는지 심각하게 고민하신 적이 없으시지요. 젊은 날의 스트레스(stress)를 해소하기 위한 장소로, 유흥(遊興)을 즐기기 위한 장소로, 이성을 만나기 위한 장소로 이용되다보니 실제목적은 중요한 것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시끄러운 전자음악(電子音樂)과 현란한 사이키 조명들(psychedelic lightings)이 조합되어 여러분들의 성기체(astral body)들을 공격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좋은 것보다는 유해한 것들을 더 빨리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물질적 성향을 띨 수밖에 없는 여러분들의 단점(短點)이라고 할 수 있는데, 불량식품(不良食品)일수록 더 칼라(color)가 짙고, 부정한 기운이 있을수록 조명(照明)이 더욱 현란한 것과, 유해한 소음(noise)일수록 더욱 크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경험들을 통해서 배우게 되는 것이지만 배움의 대가(代價)가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여러분들은 빛과 소리(light & sound)를 통한 어둠의 공격에는 거의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있어서 안타깝다는 것입니다. 도시들의 발달로 여러분들은 도시들로 집중해서 인생들을 살아가고 있는데, 전원지역(田園地域)에서 도시(都市)로 유입되는 인구들이 매우 급신장하고 있어서 좋지 않다고 하는 것입니다. 삶이 윤택하다는 허울 좋은 명분(名分)이 불편하다는 이유하나로 전원(田園)을 버리고 도시로 입성하는 이유들이 되고 있습니다. (Money)이라고 하는 물질이 도시에 몰려 있다 보니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데, 전원(country)은 노령인구(老齡人口)들만 남게 되고 젊은 층들은 모두가 도시들로 몰리고 있는 현상의 뒤에는 여러분들을 구속하고, 공격하기 쉬운 도시들로 끌어 모으고 있는 어둠의 계책(計策)들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무슨 소리냐고 할 테지만, 전원(country)은 일단 소음(noise)이 없으며, 현란한 조명(lighting)도 없습니다. 자급자족(自給自足)할 수 있는 식량들을 제공할 수 있는 경작지(耕作地)들과 산들이 있습니다. 현대사회를 사는 방편(方便)에서는 도시에 비하면 많이 불편하지만 영혼(spirit)을 위해서는 전원(田園) 훨씬 낫다고 하는 것입니다. 도시(City)는 유해한 빛이나, 소음들(noises)이 많고 자급자족(自給自足)할 땅과 산들이 없습니다. 어둠의 공격들이 노골적으로 시작된다면 가장 취약한 곳이 바로 도시들이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인류들이 집중되어 있어서 공격하기 좋다는 것입니다.

 

제가 맡고 있는 흰 빛(Whit ray)은 여러분들의 내면의 성기체(astral body)가 가지고 있는 차크라(chakra)와 연계된 일곱 광선(seven rays)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도록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차크라(chakra)와 연동(聯動)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러 가지의 칼라(color)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고 보면 되고, 특히나 오라(aura)와 관련해서 치유(healing)와 정화(purification)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오라(aura)가 정화(淨化)되면 쾌적함과 평화(平和)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흰 광선(White ray)은 청결과, 순수의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는데 여러분들도 그런 의미로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의사(醫師)들이나 간호사(看護師), 미용사(美容師)와 같은 청결을 의미하는 직종에서는 흰색 가운(white gown)을 입고 있지요. 연구소(硏究所)의 연구원들이나 청결을 의미하는 장소에도 역시 흰색 가운들(white gowns)과 마스크(mask)를 하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흰색 페인트(white paint)를 건물에 많이 사용하는 것들을 보면 인류들이 얼마나 순수하고 청결한 이미지(image)를 좋아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다른 칼라(color)와도 조화(harmony)를 이루어 균형과 아름다움을 강조하기도 하지요. 특히 장례식장(葬禮式場)에서 흰 꽃(white flower)을 이용하여 장식함으로서 청결(淸潔)하고, 정숙(貞淑)하며, 순수한 부분을 강조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안개꽃(Gysophile elegans), 흰 백합(white lily), 흰 국화(white chrysanthemums), 데이지(daisy)와 같은 꽃들이 순결(純潔)을 대표하고, 동물들 중에서도 흰색을 띠고 있는 동물들을 신성시 여기는 것도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육체적인 삶을 완성한 영혼들(spirits)은 순백(純白)의 흰 광선(white ray)을 완성시키게 되는데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여러분들은 모르실 것입니다. 인류들이 흰 빛(white light)에 열광하는 것도 같은 이유라고 보는 것도 그런 것이고, 흰 눈(white snow)으로 사계절 덮여있는 산봉우리를 경외심으로 바라보는 이유가 같은 맥락(脈絡)일 것입니다. 그래서 인류들은 보다 높은 이상과 가치를 흰 빛(white light)에 부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류들이 육체적인 삶을 완료하고 나면 영혼의 길(path of spirit)을 향하여 길고도 긴 여정(旅程)을 시작하게 되는데, 영혼의 길(path of spirit)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일정기준의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 것입니다. 비전입문(秘傳入門)을 위한 과정 중의 통과의례(通過儀禮)가 되겠지만 영혼의 정화과정(Purification process of spirit)을 밟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물질체험을 시작하기 전에 영혼(spirit)이 가지고 있던 순백의 흰 빛(white light of whiteness)을 다시 회복하게 하는 과정인 것입니다. 물질인생(物質人生)이 거듭되면 될수록 탁()하고, 어두운 기운들이 계속해서 쌓이고 쌓이다보니 순백의 광선(ray of whiteness)이 많이 오염될 수밖에 없었던 것이고, 스스로들이 이것을 극복하고 완성시키기에는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래서 비전입문의 길(path of secret initiation)에 들어서는 여러분들의 오염된 오라(aura)를 순백의 빛(light of whiteness)으로 정화(淨化)하는 역할을 통하여 본래의 모습을 회복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통과해야 비로소 영혼의 길(path of spirit)에 진입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물질체험 과정 동안 차크라의 균형(balance of chakra)도 상실(loss)하였고, 칼라의 조화(harmony of color)도 깨져 나갔으며, 아름다움은 빛을 잃었던 것입니다. 순수(purity)하고, 정결(chastity)하며, 아름다웠던 모습들이 모두 퇴색(退色)되어 빛바랜 그림처럼 생기(生氣)를 모두 잃어버리고 말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물질체험이 여러분들에게 선물한 부작용(副作用)들 이었던 셈이었습니다. 이것을 알았을 때에는 너무 늦어버려서 여러분들 스스로의 힘으로는 회복할 수가 없었습니다. 영단(hierarchy)의 결정이 없었다면 최악의 상황이 되었을 테니까요.

 

행성지구의 기운(Force of planet earth) 자체가 인류들의 영향으로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가고 말았는데, 다른 행성들과 태양들에게도 심각한 부작용들을 낳을 것이라는 결론이 나게 되면서 결국 우주 영단(universe council)에서는 행성지구를 진화의 프로그램(evolution program)에서 제외(制外)시키기로 결의 하였던 것입니다. 진화프로그램(Evolution program)에서 제외되면 나선고리선상(line phase spiral ring)에서 열외(列外)가 되며, 행성에서 진화하는 모든 생명들을 죽음을 통해 종료(終了)시키고 영혼들(spirits)은 수거(收去)하여 다음 주기가 올 때까지 대기시키는 것입니다. 행성은 소위 멸망(滅亡)이라는 시나리오(scenario)에 의한 거대한 재난(災難)을 통하여 청소과정에 돌입하게 되는데, 혹성을 이용하여 충돌을 시켜서 거대한 사이클론(Cyclone)과 쓰나미(Tsunami)들을 통해 지표(地表)를 청소하고, 맨틀( mantle)과 마그마의 진동(vibration of magma)으로 지축(地軸)의 대이동(大移動)을 통하여 정화를 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지상에 살던 대다수의 생명들은 모두 육체를 벗는 죽음(death)을 맞이하고, 영혼들(spirits)은 수거(remove)되어 대기 장소로 이동해서 다음 과정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리게 되는 것입니다. 극히 일부의 생명들을 우주선(spaceship)이나 지저(地底)로 대피하게 해서 생명들의 진화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행성지구(行星地球)는 완전한 물질원소(物質元素)로 분해하기로 결정되었는데, 행성(Planet)이 원소(元素)로 분해되어 태양(solar)으로 복귀(return)하도록 결정되었던 것입니다. 더 이상 금성(venus)과 화성(mars) 사이에는 어떤 흔적도 남기지 않도록 한 것입니다.

 

모든 생명들의 완전한 죽음(perfect death)이 결정된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 영단(universe council)의 결정이었고, 그것을 따르기로 되어 있었습니다만 은하연합(GF)24개 지부 중 하나였던 시리우스지부(Sirius affiliated societies)에서 반대 의견을 제시하게 된 것입니다. 그 반대 의견의 골자(骨子)는 행성지구 인류들이 이렇게 낙후(落後)되고 퇴보(退步)된 길을 걸을 수밖에 없었던 데에는 분명히 어떤 원인이 있었으며, 그 원인(原因)을 제공한 것은 지구의 인류들이 아닌 외부에서 들어온 외계세력들이었다는 것과, 그 외계세력들은 지구 인류보다도 문명이 발달한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의 인류들이었으며, 인류들이 이들에 의해 대홍수사건(大洪水事件)을 겪으면서 거의 멸종(滅種)되었고, 이들의 성기체 조작(astral body fabrication)으로 인류들의 성기체(聖氣體) DNA6쌍의 12줄 라인(line)에서 1쌍의 2줄로 축소되는 바람에 그 영향으로 타락(墮落)할 수밖에 없었으며, 본래의 빛을 회복하기 위한 모든 능력들이 제거되어 스스로 할 수 없었다는 점을 들어서 반대의견을 개진(statement)했던 것입니다.

 

또한 외부세력에 의해 저질러진 일에 대한 책임을 인류들이 지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는 의견을 제출하게 되었는데, 이 반대 의견을 표명한 존재가 바로 대백색형제단(大白色兄弟團)을 행성지구에 태동(胎動)시킨 사나트쿠마라 각하(Sanat Kumara excellency)였습니다. 시리우스의 대백색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 of Sirius)에서 활동 중이셨던 각하(閣下)는 자신이 모든 책임을 질 테니 행성지구의 인류들에게 재생의 기회를 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우주영단(universe council)에 표현했으며, 위원 분들이 사나트 쿠마라 각하(Sanat Kumara excellency)의 의견을 만장일치(滿場一致)로 통과시키면서 행성지구는 기사회생(起死回生)으로 살아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물론 지구영단(earth hierarchy)도 적극적인 운동을 통하여 각하(閣下)의 의견이 통과될 수 있도록 활동을 하였음은 모두 사실이었습니다.

 

우주영단(Universe council)은 행성지구의 운명을 사나트 쿠마라 각하(Sanat Kumara excellency)에게 일임(一任)하였으며, 사나트 쿠마라 각하(Sanat Kumara excellency)께서는 금성(venus)을 떠나 행성 지구(planet earth)로 들어오셨던 것입니다. 행성지구(行星地球)의 인류들은 다시 부여 받은 갱생(更生)의 기회로 문명(culture)이 이어올 수 있었는데, 25천년의 대주기(great cycle)가 종료(end)되는 시점이 되자,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 전반(全般)에 걸쳐서 모든 행성들의 진화프로그램(evolution program)을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작업이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각 태양들인 약 500여개의 소속된 태양들은 우주영단(universe council)과 시리우스 영단(Sirius council)의 뜻에 의하여 행성들의 진화프로그램(evolution program)을 최종점검(最終點檢)하기 시작했고, 가장 취약했던 행성지구를 위하여 일종의 계획을 수립(樹立)하게 되면서, 행성지구가 정화의 과정을 통하여 빛으로 상승할 수 있도록 빛의 존재들을 모집하였으며, 그렇게 해서 우주에서 모여든 자신을 완성한 존재들을 즉 그리스도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운 존재들을 준비시켜서 시리우스(Sirius)의 한 행성에서 훈련과 교육을 받도록 하였습니다. 우리는 그 존재들을 받아들여 지금의 시기가 되기 전까지 인생(life)을 살도록 허락하였고, 이제 대주기(大週期)가 종료(終了)되고, 새로운 주기가 시작될 때에 깨어나도록 프로그램(program) 하였던 것입니다.

 

 

사나트 쿠마라 각하(Sanat Kumara Excellency)께서는 외부의 개입세력이었던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에 그 책임을 물어서 행성지구의 상승(上昇)에 조력(助力)하도록 명령하였고, 그 명령에 의해 지금 시점에서 대거 태어나거나, 태어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지구의 인류들이 상승할 수 있도록 조작했던 DNA도 원상 복귀(原狀復歸)시켰으며, 자신들이 인류로 태어나 문명이 상승할 수 있도록 조력(help)한다는 것에 서명(sign)하였던 것입니다. 이것이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에 내려진 책임에 대한 명령(order)이었으며, 감독위원(監督委員)으로 있던 시리우스성단(Sirius cluster)의 경우에는 이 모든 계획을 지휘하여 실행할 수 있도록 명령한 것입니다. 우주영단(Universe council)의 뜻에 의해 이 명령서(命令書)는 하달(下達)되었고, 명령서(命令書)를 받은 시리우스성단(Sirius cluster)과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은 명령을 이행하기 위해서 계획을 지휘하고, 직접 참여하여 실천하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지구 인류들의 깨어남을 위해서 성기체(astral body)를 치유(healing)할 광선들(rays)이 대거 유입되었고,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에서 들어온 유전공학 팀들(genetic engineering teams)에 의해 조작되었던 DNA들이 긴급(緊急)하게 복구(復舊)되었던 것입니다. 이것을 여러분들은 원시반본(原始反本)’ 이라고 표현들을 하시는데, 원인(原因)을 제공한 원인자(原因子)가 그 결과를 책임지는 것이 바로 우주의 법칙(law of universe)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은 그 책임에 의해 진화(進化)가 중단(中斷)되었고, 많은 피해를 감수(甘受)할 수밖에 없었으나 행성지구의 상승을 위한 계획에 적극 참여하여 실천함으로 중단되었던 진화프로그램(evolution program)이 다시 회복되었고, 상승(ascended)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들은 행성지구의 인류들로 태어나 빛의 일꾼들(light works)’로서 역할들을 하고 있으며, 다른 그룹은 5차원으로 상승하기 위하여 새로운 문명을 정착시킬 임무(mission)를 가지고 들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지구에 상승된 문명이 정착되면 이들의 임무(mission)는 종료(end)될 것인데, 그러면 책임에 대한 굴레(restraint)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임무(Mission)를 부여받은 이 그룹(group)은 한국(Korea) 땅에 집중해서 태어나게 되었는데, 이 지역이 과거 자신들이 처음 지구에 들어와 정착해서 문명의 시작을 했던 곳이었고, 지구의 문명벨트(culture belt)를 따라 시작된 주기(cycle)가 종료(end)되고, 새로운 주기(new cycle)가 시작되는 곳이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행성지구의 인류들에게 빚진 카르마(chakra)를 대신하여 그 자신들의 책임을 펼치기 위해서 들어온 것이었습니다. 이들은 현재 크리스털 아이들(Crystal child)로 태어났고, 태어나기 위해서 대기(待期)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깨어남을 위해서 중앙태양(Central Sun)에서는 우주 중심으로부터 근원의 빛(light of Source)을 받아 들였으며, 이 빛을 진화의 궤도(軌度)에 같이 있는 태양들을 공유(共有)해서 태양을 통해 유입되도록 결정하였습니다. 태양위원회(Solar Council)는 지구영단(earth hierarchy)의 존재들에게 근원의 빛(light of Source)을 받아들이도록 명령하였고, 사나트 쿠마라 각하의 심장센터(heart center of Sanat Kumara Excellency)를 통해 이 빛이 지구에 유입될 수 있었습니다. 마누(Manu), 그리스도(Christ), 마하초한(Maha Chohan) 세 분의 심장센터(heart center)가 동원(動員)되었는데, 고타마 붓다(Gautama Buddha)님의 심장센터(heart center)를 경유해 들어온 근원의 빛(light of Source)을 세 그룹으로 나눠서 받았던 것입니다.

 

세 분 밑에 배정된 빛의 대사들(Masters of light)은 세 분을 통해 들어온 빛을 인류들에게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누(Manu)께서는 근원의 의지의 광선(Ray of will of Source)을 받아들였으며, 그리스도(Christ)께서는 근원의 사랑과 지혜의 광선(Ray of Love & wisdom of Source)을 받아들였고, 마하초한(Maha Chohan)께서는 근원의 지성의 광선(Ray of Intelligence of Source)을 받아들여서 대표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우리 영단의 대사들(Masters of hierarchy)은 세 분이 대표하는 광선들을 받아들여 하나의 광선들을 맡아 인류들에게 공급될 수 있도록 그 책임과 역할들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역할들을 같이 공유(共有)할 인류들 중에서 자신을 완성한 존재들을 훈련시키고 교육을 시키기 위해 비전입문과정(秘傳入門科程)을 개설하였고, 그 목적을 위해서 사원들(temples)과 신비학교들(mystery schools)을 설립하였던 것입니다. 인생을 살았던 영혼들(spirits)은 이 점을 이해하였고, 자신들도 이 계획에 참여해서 인류들에게 봉사할 수 있다는 사명의식(司命意識)을 가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비전입문과정(秘傳入門科程)은 여러 세기들(centuries)을 통하여 이어져 왔는데, 과정들을 통과한 존재들이 대사들과 함께 역할을 수행하는 존재들이 되었으며, 그 뒤로 계속해서 입문자(入門者)들을 받아들이고, 훈련과정(training course)을 통하여 양성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의 역할들이 여러분들에게 공개(open)될 수 없었던 것은 우주의 법칙 때문이었는데,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했던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의 말씀처럼 그렇게 하였던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는 대근원의 뜻(will of Great Source)에 따라 봉사하고 있으며, 이 역할들이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물론 세세하게 전달해 드릴 수는 없겠지만 비전입문과정(secret initiation process)을 설명하기 위해서 첨부(attachment)하는 것이라 이해하시고, 다음 장에서는 일곱 광선(seven rays)의 역할(役割)과 기능(機能)들에 대하여 전하겠습니다.

 

저는 세라피스 베이(Serapis Bey)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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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6.05.05 11:48

    첫댓글 고맙습니다

  • 23.02.08 16:59

    시리우스 대백색형제단에서 활동하셨던 사나트 쿠마라님의 도움으로 우리가 존재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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