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국과 싱가포르 축구 월드컵경기장 잘 다녀왔습니다. 6만4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왔고 전석매진이 였다고 합니다. 생전 처음 경기장에서 보는 국제축구 너무 생동감있고 소리치며 응원하는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손흥민선수. 이강인선수 팬으로 응원을 가게 되었는데 생애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수원 집에 오니 12시가 넘었었네요~^^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1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싱가포르와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 C조 1차전에서 5대 0으로 승리했습니다.
경기 초반 한국의 공격은 싱가포르의 수비벽에 번번이 막혔습니다. 그러나 전반 조규성이 선제골을 터트리면서 후반전부터는 공격이 살아나 골 폭풍을 몰아쳤네요. 거의 다 우리선수들이 공격을 몰아치니 싱가포르 선수들은 수비만하고 골문을 한번도 열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선수들이 세계적인 수준이 높아져 축구 강국이 되었습니다. 조규성.황의찬.손흥민.황의조.이강인 이렇게 골을 넣어 5대 0으로 한국이 대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우리선수들 정말 대단합니다! 중국전에도 멋지게 승리할수 있도록 우리선수들 승리를 응원하겠습니다. 손흥민선수.이강인선수도 멋지게 파이팅 하세요~❤️😊
첫댓글 멋진 경험을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