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KA4 리무진 승차감 개선
정말 멋지게 튜닝된 카니발KA4 리무진.
과연 승차감은 어떨까요?
많은 시간을 운행 해보지 않았지만 운전석에서의 승차감은 일반 카니발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오늘 세팅할 튜닝은?
전륜, 후륜 먼로OES 쇼크앱쇼버
후륜에 에어슬리브백 장착
참고로 에어슬리브백 튜닝은 09시30분에 시작하여 18시40분에 작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스터지프는 고객이 생각하는 자동차의 모든것을 현실로~★
Sinc 1995
서스펜션 튜닝 전문기업
마스터지프 MasterJeep
BFGoodrich OFF-ROAD CENTER
대표:1644-5852 / 010-8757-2233
인천시 미추홀구 매소홀로 571(문학동)
•마스터지프는 주5일 09시~18시30분 근무•
주중에 공휴일은 오후 17시까지 근무 합니다.
리무진 뒷테는 묵직해 보입니다.
전륜 먼로OES 쇼크앱쇼버 부터 작업 시작 되었습니다.
후륜에 장착될 부품 들 입니다.
전륜 쇼크앱쇼버 교체 작업이 시작 되었군요.
오른쪽은 교체 작업이 끝나고 왼쪽은 출고용 제품 입니다.
먼로 OES 쇼크앱쇼버를 장착 했습니다.
앞으로 카니발 KA4 승차감과 주행 안정성을 담당할 먼로 OES 쇼크앱쇼버 입니다.
카니발 전용 란쵸 코일프링이며 카니발KA4에 장착하면 25mm상승하며 캠핑용품을 장착한 카니발에 아주 잘어울리는 모델 입니다.
에어콤프레샤와 무선컨트롤러는 고정 브라켓에 장착하여 조수석 하단 커버를 탈거하고 어셈블리로 장착 합니다.
에어슬리브백(에어스프링)과 상단고정브라켓
(빨강색)
범프스토퍼 고정브라켓을 탈거해야 에어슬리브백을 장착할수 있으며 홀커터 22mm를 사용 센터를 먼저 뚫어 줍니다.
상단 고정브라켓은 드릴로 용접을 파낸 다음 탈거 합니다.
상단 범프스토퍼 고정 브라켓을 탈거한 부품 입니다.
옆면과 상단에 에어호수가 들어갈수 있게 이중으로 되어 있는 이중판을 뚫어 에어라인이 통과 될수 있도록 합니다.
(밑으로도 에어라인 구멍이 보입니다)
작업이 마무리되면 페인트를 도포해 부식을 방지 합니다.
에어슬리브백과 코일스프링를 조립한후에 코일스프링과 결합해 장착 했습니다.
에어라인을 작업할때는 공압용 실리콘을 발라주어 에어가 새는것을 방지해 주고 정성껏 작업해야 AS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에어콤프레샤와 무선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콤프레샤 모델이 바뀌면서 높이가 높아져 와셔를 사용합니다.
#튜닝 #카니발튜닝 #카니발KA4
#오프로드튜닝 #오프로드캠핑
#마스터지프 #에스유브이코리아
#masterjeep #suv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