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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슬람교는 어디에서 왔는가 – 2
게시일: 17.07.2024 | 카테고리 : 역사, 저널리즘, 출판물 WM, 신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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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드(JIHAD), 또는 카피르(KAFIRS)에 대항하는 성전(聖戰)
"지하드(성전)는 이슬람의 탄생과 함께 등장한다. […] 무함마드와 최초의 무슬림들은 다신교적인 옛 아랍 신앙에 대항하여 격렬하게 싸웠고, 기독교 땅을 희생시키면서 그들의 영향력을 확장했다"[17]. "예언자는 우레인 지파 사람들의 손과 발을 자르고, 그들이 죽을 때까지 그들의 피 흘리는 팔다리를 소작하지 않았다." 위에서 설명한 관습은 무함마드가 새로운 종교를 전파하고 전파하는 동안 사용한 드문 일이 아니었다. 당시 사회의 적대감과 추종자들의 박해에 직면한 선지자는 지도자의 자질을 보여야 했다. 궁극적으로, 그는 무력으로 메카인들과 아라비아 주민들에게 자신의 견해를 납득시켰다. 아랍 저술가들은 그의 지휘 아래 수행된 수많은 군사 원정에 대해 보고하고 있으며, 심지어 그것들이 일상적인 습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성전(聖戰)으로 간주한다. 논란의 여지가 없는 주장은 무함마드의 권위에 반대했던 바누 쿠라이자 부족의 유대인들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역사적으로 이슬람은 전쟁의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졌고 전쟁을 통해 전파되었다.18 "마호메트는 메디나에서 열두 살 난 아내 곁에 하루 종일 앉아서 800명의 유대인이 칼로 참수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들은 무함마드가 알라의 선지자가 아니라고 말했기 때문에 죽임을 당했다. 무슬림들의 눈에는 그들의 죽음이 불가피한 것으로 여겨지는데, 그 이유는 무함마드가 예언자라는 것을 부인하는 것은 이슬람에 대한 범죄이며, 알라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승인된 형벌은 참수형이기 때문이다."[18a]
알림: "꾸란"은 기록되기 전에 시와 같은 암송된 버전으로만 오랫동안 존재했습니다. "하디스"는 무함마드가 주어진 상황에서 말하거나 행동한 것을 알려주는 짧은 비유의 모음입니다. 하디스의 저자는 많은데, 그 중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알 부카리(무함마드가 죽은 후 약 200년 동안 살았음)와 무슬림이다. 둘 다 아래에 인용되어 있습니다.
메카에서 무함마드는 설교자였으며, 13년 동안 150명을 이슬람교로 설득했다. 메디나에서 그는 전사이자 정치가가 되었고, 23년 동안 활동하여 100,000명의 사람들이 이슬람으로 개종했습니다. 아랍인들을 이슬람으로 개종시키는 과정에서 정치와 지하드는 1000배나 더 효과적이었다. 정치가 없었다면, 카라반 원정대가 물질적 재화, 노예와 노예 등 풍부한 전리품을 가져왔다면, 개종의 과정은 아마도 실패했을 것이고 이슬람은 발전할 수 없었을 것이다. [19] 모든 전쟁은 공격자에게 전리품과 풍요로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성전(聖戰)은 전투에서 사망할 경우 부나 낙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다음은 "샤리아"와 "코란"과 "하디스"에서 가져온 지하드를 다루는 텍스트의 인용문입니다.
"지하드는 샤리아를 구현하기 위한 카피르와의 전쟁이다"(샤리아, o9.0).
"싸움은 너희에게 미워할지라도 너희를 위해 규정되어 있다. 어쩌면 당신은 자신에게 좋은 것에 혐오감을 느낄지 모릅니다. 어쩌면 당신은 당신에게 해로운 것을 사랑할지도 모릅니다. 하나님은 아시지만, 당신은 모르잖아요!" ("꾸란", 2.216).
"그들은 그들이 불신자인 것처럼 너희도 불신자가 되기를 원하노니, 그리하여 너희도 평등하게 되리라. 그러므로 그들이 하느님의 길로 함께 방황할 때까지 그들 가운데서 수호자들을 취하지 말라. 그리고 그들이 돌아서면 어디서든 붙잡아 죽이십시오. 전 세계가 이슬람을 받아들여야 하는데, 카피르족은 무슬림이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적이다. 폭력과 테러는 꾸란에서 신성하게 여겨지며, 평화는 이슬람을 받아들인 결과로만 온다"(꾸란, 4.89).
"나는 인류가 알라 외에는 신이 없다는 것과 내가 그의 예언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나의 모든 계시를 인정할 때까지 인류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나는 샤리아가 달리 규정할 때까지 그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것이며, 그렇게 되면 그들의 운명은 알라의 손에 달려 있다"(무슬림, 1.31, 무함마드).
"지하드에서 카피르와 싸우는 것은 단 하루라도 지구 전체와 그 위에 있는 모든 것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낙원에서 채찍보다 작은 곳은 온 땅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지하드에서의 낮이나 밤의 여행은 온 세상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Al-Bukhari, 4.52.142, Muhammad).
지하드를 수행할 의무
"지하드는 전체 무슬림 공동체의 의무다. 그들 중 상당수가 그 일을 맡게 되면, 그것은 직접적이고 개인적인 헌신의 성격을 잃게 된다"(샤리아, 9.1).
"해를 입은 자를 제외하고는 조용히 앉아 있는 신자들과 그들의 재산과 목숨을 바쳐 하나님의 길[지하드]을 위해 열정적으로 싸우는 자들은 전혀 동등하지 않다"(꾸란, 4.95).
"지하디스트에게 무기를 제공하는 사람은 전사와 마찬가지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거룩한 전사의 부하들을 돌보는 모든 사람은 전사로서 보상을 받을 것이다"(Al-Bukhari, 4.52.96, Muhammad).
누가 지하드와 싸워야 하는가
"성인이 된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모든 사람"(샤리아, 9.4,).
지하드의 목표
"칼리프는 유대인과 기독교인을 상대로 전쟁을 벌이고 있다. 먼저 그는 그들에게 이슬람교를 받아들이라고 권유한 다음, 지즈야(jizya, 카피르에게 부과되는 세금)를 내라고 명령한다. 만일 그들이 새로운 신앙으로 개종하기를 거부하고 지즈야를 바치기를 거부한다면, 그들은 공격을 받아야 한다"(샤리아, 9.8).
"하나님과 마지막 날을 믿지 않고, 하나님과 그분의 사자가 금지한 것을 금하지 않으며, 성경을 받은 사람들 가운데서 진리의 종교에 복종하지 않는 자들과 싸워 그들 자신의 손으로 공물을 바치고 굴욕을 당할 때까지"(꾸란, 9.29).
"칼리프는 카피르가 무슬림이 될 때까지 싸운다"(샤리아, 9.9) [20].
지즈야(jizya), 즉 무슬림이 가진 것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물을 t.zw 바친다. 딤미(dhimmi) 또는 카피르(kafirs)는 지하드 기간 동안 학살되지 않았고 무슬림에 의해 반(半)노예의 지위를 부여받았다. 이 지위는 소위 "오마르 조약"에 의해 규제된다: "우리의 도시와 주변 지역에서 우리는 새로운 수도원, 교회, 수도원 또는 수도원 세포를 지을 수 없으며, 폐허가 되거나 무슬림 지역에 위치한 수도원을 밤낮으로 재건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우리의 문은 등산객과 여행자에게 활짝 열릴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오는 모든 무슬림들에게 3일간의 숙소와 음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의 사원과 거주지에서 우리는 스파이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무슬림들로부터 그들을 숨기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종교를 공개적으로 드러내지 않을 것이며, 누구도 개종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국민들이 이슬람으로 개종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을 설득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무슬림을 존중하고 그들이 앉기를 원하면 자리를 줄 것입니다. 우리는 무슬림들의 옷차림을 모방함으로써 무슬림들을 닮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안장을 타거나, 칼을 소지하거나, 다른 무기를 휴대하거나 휴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장에 아랍어 비문을 새기지 않을 것입니다. 발효 음료인 알코올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굴욕의 표시로 짧은 머리카락을 유지하면서 머리 앞쪽에서 머리카락을 자를 것입니다. 우리는 어디를 가든 항상 같은 옷을 입을 것이고, 허리에는 주나르를 두를 것입니다 – 기독교인들과 유대인들은 특별한 옷을 입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우리는 눈에 잘 띄는 곳에 십자가를 짊어지거나 무슬림의 길과 시장에서 우리의 책을 과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교회에서 노커를 큰 소리로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죽은 자를 따를 때 목소리를 높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무슬림에게 할당된 노예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무슬림 집보다 더 높은 집을 짓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고의로 무슬림을 공격한다면, 이 언약의 보호는 그에게까지 미치지 못한다."
여기서 "오마르 조약"은 딤미에 세금을 부과했는데, 무슬림은 딤미에서 완전히 면제되었는데, 이는 소득의 50%에 해당하는 인두세(jizya)와 토지세(토지세)였다. 게다가 딤미는 샤리아 법정에서 증언할 수 없었고, 따라서 무슬림과의 분쟁에서 항소할 권리도 없었다. 딤미족은 무함마드를 비판하거나 무슬림에게 기독교에 대해 말할 수 없었다(여기서 상기할 필요가 있는 것은 그러한 "관용적인" 무슬림 스페인인 알 안달루스에서 기독교인들이 신앙을 위한 순교자가 되기 위해 의도적으로 광장에서 공개적으로 무함마드에 대한 진실을 말했다는 것이다). 딤미가 위에서 언급한 모든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국가의 보호를 받았다. 그들은 종교를 실천하고 그들 자신의 법정과 법률을 유지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m.in 오스만 제국이 그랬고, 오늘날 이슬람 국가도 마찬가지다. "샤리아 법과 딤미의 지위는 현대 터키, 이집트, 북아프리카, 레바논, 시리아, 이라크 또는 에티오피아의 기독교 국가들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슬람교로 개종했다. 무슬림들 스스로도 그러한 법적 규제가 이슬람으로 개종하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한 것임을 인정한다. 지하드는 무슬림에 대한 정치적 통제를 보장하고 샤리아의 시행을 허용했다. 그 결과,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딤미가 되었습니다. 수백 년 동안 지즈야(jizya) 세금과 열등한 사회적 지위 때문에 그들은 이슬람으로 개종했다. 이것이 샤리아 법과 딤미의 지위가 이슬람 땅에서 기독교를 파괴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서구 문명은 샤리아 법 하에서 생존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 [21].
전리품
"카피르를 죽이거나 훼손하는 자는 누구든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져갈 수 있다"(O10.2).
"하나님은 내가 전쟁의 전리품을 취하도록 허락하셨다"(Al-Bukhari, 4.53.351, Muhammad).
"너희가 전리품으로 취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다섯째 부분은 하나님과 그분의 사자, 그분의 친척과 고아, 가난한 자들과 여행자들에게 속한다는 것을 알아라"(꾸란, 8장 411절).
무슬림들이 카피르에 대항하여 지하드를 벌이고 있기 때문에, 올바른 동기로 카피르인들의 재산을 훔치는 것 또한 지하드이다.
지하드에서의 죽음 – 순교
무슬림 순교자는 알라와 이슬람의 이름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사람이다. 그가 흠 없는 동기로, 하나님의 이름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지하디스트는 낙원에 있는 한 자리를 기대할 수 있고, 이곳 지상에서 그는 카피르의 소유물을 차지할 수 있다.
"하나님과 그분의 예언자들에 대한 진실한 믿음으로 지하드에 가담하고 전투에서 살아서 나온 사람은 사후에 또는 전쟁의 전리품의 형태로 알라에 의해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일 그가 순교자로서 전쟁터에서 죽는다면, 그는 낙원에 거처를 보장받는다"(Al-Bukhari, 1.2.35, Muhammad).
"믿는 자들아! 고통스러운 형벌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는 거래를 보여줄 수 있습니까? 너희는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를 믿게 될 것이다! 너희들은 하나님의 길에서 너희의 소유와 영혼을 가지고 싸울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좋을 것입니다 – 오, 당신이 그것을 알 수만 있다면!" (꾸란, 61.10) [22].
결과
무함마드가 심어준 신앙은 아랍인들을 하나로 묶어 이슬람 국가의 기초를 세웠다. "그리스도교는 남쪽, 아비시니아, 북쪽, 시리아와 메소포타미아의 두 방면에서 아라비아로 침투했다. 북쪽의 어떤 부족들은 겉으로 그리고 피상적으로는 이미 그리스도교를 받아들였다. 이슬람이 외세의 영향을 막지 않았다면, 아라비아도 조만간 북아시아의 다른 나라들처럼 기독교화되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23]
가르침의 성공과 그의 개인적 권위는 아랍인들이 이슬람의 깃발 아래 성취한 이익에 정비례했다. "이렇게 실제적인 방법으로 그들은 새로운 신앙에 "확신"을 갖게 되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지지자이자 확고한 옹호자가 되었다. 새로운 신앙의 깃발 아래 싸우는 군대가 연속적인 승리를 거두기 시작하자마자 아랍인들은 "신성한 계시"의 내용을 믿었고, '코란'에서 그들이 하나님의 선택된 백성으로 지적되었기 때문에 더욱 그랬습니다"[24]. 632년부터 634년까지 통치한 무함마드 이후 첫 번째 칼리프인 아부 바크르는 시리아와 이라크의 새로운 영토를 대정복하는 지하드를 시작했다. "아부 바크르는 아라비아 주민들을 성전(聖戰)으로 불러들임으로써 그들 안에 전쟁과 약탈에 대한 욕망을 일깨웠다 [...]" [25] 다음 수십 년 동안 이슬람 추종자들은 아라비아 반도를 정복했습니다. "지하드는 역사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고 새로운 정치 지형을 창조하는 데 기여했다. 중동, 터키, 이집트, 북아프리카는 기독교 문명 지역에서 이슬람 문명으로 변모했다. 7세기 동안 스페인과 포르투갈도 이슬람 율법 아래 있었다. 정치적 이슬람교는 동유럽, 특히 발칸 반도에서도 널리 퍼져 있었다. 지난 1,400년 동안 적어도 2억 7천만 명의 카피르가 지하드에서 죽었다"[26].
대부분의 정복 지역에서 오스만 제국은 13 세기에 설립되었습니다. 오스만 왕조의 지배를 받았던 이 도시는 13세기 후반부터 1922년까지 존재했으며, 16-18세기에 그 권력이 절정에 달했을 때 중동, 북아프리카 및 남동부 유럽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13세기 말 아나톨리아 북서부의 쇠위트(오늘날의 빌레치크 지방)에 투르크멘 오스만 1세에 의해 세워졌다. 1354년 이후 투르크족이 유럽에 들어왔고 발칸 반도를 정복하면서 오스만 제국은 대륙 횡단 제국으로 변모했다. 오스만 제국은 1453년 정복자 메흐메드가 콘스탄티노플을 정복하면서 비잔틴 제국의 시대를 끝냈습니다. 술레이만 대제의 통치 아래 오스만 제국은 콘스탄티노플(현재의 이스탄불)을 수도로 삼고 6세기 동안 지중해 동부 지역을 지배하면서 권력과 번영의 절정에 이르렀다"[27].
이슬람은 존재 이래로 항상 기독교를 공격해 왔으며 이는 오늘날까지 변하지 않았습니다. 프랑스 남부는 8세기 전반부터 무슬림의 점령하에 있었고, 10세기 말에야 프랑스는 수년간의 격렬한 전투 끝에 점령자를 물리칠 수 있었다[28]. 그러나 유럽은 여전히 무슬림들의 위협을 받고 있었다. 중세만 보면 1565년 셀림 2세의 지휘 아래 예언자의 깃발 아래 터키 군대가 몰타를 공격했는데, 몰타는 장 라 발레트의 지휘 아래 수개월에 걸친 영웅적인 방어와 시칠리아에서 스페인의 구호 끝에 무슬림에게 패배를 안겨주었다. 1571년에 투르크는 키프로스를 점령한 다음, 그리스의 요새화된 항구 레판토(지금의 나프팍토스)에 있는 코린트 만 입구에 교두보를 구축하여 로마를 점령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신성 동맹(스페인, 베네치아, 교황령)의 함대는 무슬림에 대항하여 움직였다. 오스만 제국의 이슬람 함대가 레판토에 안전하게 닻을 내리자, 지중해에서 노를 젓는 갤리선의 70퍼센트에 해당하는 14만 명의 병사와 600척의 배가 집결했다. 해전은 기독교 함대를 지탱하는 설명할 수 없는 기상 현상을 동반했다. "최후의 계산에서, 투르크군은 225척의 갤리선을 잃었고, 파괴되거나 포로로 잡혔으며, 25,000명의 병사가 쓰러졌다. 신성 동맹은 단지 12척의 배를 잃었을 뿐, 15,000명의 선원과 병사들이 죽었다. 터키 갤리선에서 12,000명의 기독교 노예들이 해방되었다."[29]
비잔티움: 많은 역사가들은 콘스탄티누스 1세(재위 306-337)를 330년(비잔티움 제국은 342년까지)에 제국의 수도를 니코메디아에서 콘스탄티노플로 옮긴 최초의 "비잔틴 황제"로 간주합니다. 콘스탄티누스가 새로운 수도를 세웠을 때, 헬레니즘화와 점진적인 기독교화의 과정은 오랫동안 진행되고 있었다. 제국의 종말은 일반적으로 콘스탄티노플의 함락과 동일시됩니다. 1453년 5월 29일, 오스만 제국의 군대가 콘스탄티노플을 점령했다. 이 도시가 함락되고 비잔티움 제국의 마지막 황제인 콘스탄티누스 11세가 죽으면서 동로마 제국은 최종적으로 붕괴되었습니다. 정복 된 도시는 오스만 제국의 수도가되었으며 1923 년 공화국이 설립 될 때까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터키인들은 또한 1930 년 3 월 18 일부터 유일한 공식 이름이된 도시와 관련하여 이스탄불 (이스탄불)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승리로 투르크는 지중해 동부를 장악하고 유럽 정복의 길을 열었으나 1683년 비엔나에서 얀 3세 소비에스키에 의해서만 저지되었다.
2016년에는 유럽에서 가장 많은 무슬림 인구가 프랑스에 거주했다. 당시 그들은 국가 인구의 8.8%(570만 명)를 차지했습니다. 2023년 4월 프랑스 국립통계연구소(INSEE)의 연구에 따르면 18-59세의 무슬림은 현재 10%를 차지한다.
독일에서 이슬람교는 기독교 다음으로 큰 종교이다. 현재 독일 인구의 5%가 이 종교를 믿는다고 고백하고 있으며, 약 180만 명의 무슬림이 독일 시민권을 가지고 있다.
아프리카 대륙에는 인구의 4.9%에 해당하는 약 2,600만 명의 무슬림이 유럽연합 8개국 28개국과 스위스, 노르웨이에 살고 있다. 가장 높은 숫자는 프랑스에서 – 570만 명, 독일에서 – 490만 명, 영국에서 – 410만 명이었다. (2017년 11월 30일, 인터넷 데이터).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무슬림의 수가 향후 33년 동안 세 배로 증가할 것이라고 워싱턴의 포 리서치 센터(Paw Research Center)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그렇다. 이것은 스칸디나비아 국가와 독일에 가장 많이 적용됩니다. 서구 이웃 국가에서는 이슬람교를 믿는다고 고백하는 사람의 비율이 6.1%에서 19.7%로 증가할 수 있다. 다른 극단은 폴란드인데, 폴란드에서는 무슬림이 인구의 0.2%를 차지할 것인데, 이는 현재의 0.1%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이다. [21] 물론, 우리의 우방인 독일과 프랑스가 없애고 싶어 하는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엔지니어와 의사들"의 강제 이주에 굴복하지 않겠다는 단서를 달고 말이다. 폴란드인에게 이 문제에 대한 저항은 우리의 존재 또는 비존재를 결정한다.
프랑스 국립통계연구소(INSEE)는 유럽 문화의 발상지인 프랑스의 역사에서 전례 없는 문명적 변화를 보여주는 수치를 제시했다: 오늘날 프랑스에는 가톨릭 신자보다 무슬림 신자가 더 많다. 가톨릭 신자는 150만 명, 교회는 80만 명, 이슬람교도는 200만 명, 모스크에 가는 사람은 72만 6000명이다. […] 연구자들에 따르면, 현재의 연구는 18세 미만의 젊은이들(이 연구는 18-59세의 사람들에 관한 것)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 상황을 반영하지 못한다. […] 3년 전(2020년)만 해도 프랑스의 무슬림은 7%였지만 지금은 전체 인구의 10%를 차지한다. 프랑스 비밀경호국의 전 국장인 피에르 브로찬드는 "무슬림 이민자들이 50%의 문턱을 넘는 순간이 결정적인 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그렇게 되면 그들은 프랑스에서 민주적으로 권력을 장악하고 이슬람 공화국을 세우고 샤리아를 시행할 수 있을 것이다. 토착 프랑스인들은 여전히 새로 온 사람들보다 대부분 부유하다: "무함마드가 말했다: '지하드에 합류하는 사람 [...] 그는 전쟁의 전리품의 형태로 하나님에 의해 보상을 받을 것이다."
우익 활동가이자 2022년 프랑스 대통령 후보인 에릭 제무르(Eric Zemmour)는 "오늘날 프랑스의 이민자는 1,900만 명"[32]이라고 지적했다. 무슬림 여성의 출산율이 가장 높기 때문에 무슬림의 수는 다른 종교보다 더 빠르게 증가할 것이다 – 이슬람교를 믿는다고 고백하는 여성은 평균 2.9명의 아이를 낳는다. 무슬림은 또한 다른 종교를 믿는 사람들보다 통계적으로 젊다(무슬림의 평균 연령은 24세, 기독교인은 30세이다)[33].
유럽연합은 "불관용"과 "이슬람 혐오증"에 맞서 싸운다는 미명 아래 수많은 약속을 내걸었고, 동시에 유럽의 토착민들, 민족들, 그리고 지금까지 두 발로 굳건히 설 수 있는 강력하고 통합적인 토대였던 기독교에 맞서 다양한 방식으로 싸우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사례는 프랑스 의회 선거(2024년 7월 7일)로, 우파, 좌파, 환경운동가, 그리고 아직 살아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선거에서 승리할 기회가 있었던 마리나 르펜의 프랑스 국민당을 막았다. 이것이 유럽의 '민주주의'의 모습이다. 이슬람과 침략자들은 우리를 지배하는 정치인들 안에 정치적 동맹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결코 이행되지 않은 약속들 덕분에 권력을 장악하고, 이해할 수 없는 어리석음과 일시적인 부와 권력에 대한 욕망을 가지고, 떼를 지어 적의 편으로 넘어가서, 유권자들을 배신하고, 서서히 피할 수 없는 유럽인들의 학살을 준비한다. 그들은 프랑스 혁명이 가장 충성스러운 지지자들의 머리도 잘랐다는 사실을 잊었음에 틀림없다. 그들은 또한 다른 종교의 추종자인 "카피르"가 이슬람에 대해 중립적이거나 호의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 그러나 그것이 이슬람의 추종자들에게 유용할 때까지만 용인될 것이며, 그 다음에는 단순히 전멸되거나 "딤미"로 변할 것이다: 조공을 바치고 "무슬림들"에게 양보하는 노예. 카피르와 이슬람의 동맹은 단순히 전자의 복종을 의미한다.
"하나님과 그분의 선지자를 대적하여 전쟁을 벌이고 세상에 혼란을 퍼뜨리는 자들에 대한 처벌은 학살, 십자가에 못 박히거나 반대편에서 손과 발을 자르거나 나라에서 추방당하는 것이다(꾸란 5:34). 2016년 봄, 하루에 거의 1,000명에 달하는 비정규 이주민들이 이탈리아 반도 남부의 주요 섬인 시칠리아에 상륙했다. 그들은 주로 북아프리카, 중동,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에서 왔다. 그곳에서는 오랫동안 현지인들과 충돌이 있었습니다. 팔레르모는 특히 위험합니다. 새로 온 사람들은 갱단을 결성하고 원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합니다. 그들은 합법적이든 불법적이든 스스로를 방어합니다. 유명한 코사노스트라(CosaNostra)조차도 이민자들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사람들은 두려워하지만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1000여 년 전, 이 지역은 이슬람의 지배를 받았다" [33a, p. 310].
Saqaliba는 아랍어로 슬라브를 의미하지만 노예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동의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중세 초기에 대부분의 노예는 슬라브족 출신이었고 이것이 동의어가 만들어진 방법입니다.
"우리는 이교도들의 목에 쇠사슬을 채울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행위에 따라 상을 받지 않겠느냐?" ("꾸란" 34.34).
"노예화에 관해서는... 이교도에게서 태어난 그의 자녀들과 아내들은 노예가 되어야 하며, 그의 재산은 분배되어야 한다. [이슬람] 당국자들 사이에는 이에 대한 논쟁이 없다" (Muhammad al-Maghili, 1425-1505)
"그들을 노예로 삼는 이유는 불신이며, 흑인들의 땅에 있는 이교도들은 이 점에서 다른 이교도들과 같습니다 – 유대인, 기독교인, 페르시아인, 베르베르인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다" (Ahmed Baba, 1556-1627) [33a, p. 318].
"제3차 세계대전 역시 일루미나티 요원들에 의해 도발될 것이다. 그것은 정치적 시온주의와 이슬람 지도자들 사이의 갈등을 배경으로 일어날 것이다. 갈등은 이슬람(아랍 세계와 이슬람 세계)과 정치적 시온주의(이스라엘 국가 포함)가 서로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이러한 상황 하에서, 다시 분열되고 갈등을 빚고 있는 나머지 국가들은 육체적, 정신적, 영적 지칠 때까지 서로 싸울 수밖에 없을 것이다."[34]
유럽 문명에 대한 애도의 종소리가 울리기 시작했다. 어쩌면 그들의 울림이 살해당한 자들의 신음소리와 지하드의 외침을 동반하기 시작하기 전에 폴란드에서 그들을 멈출 때가 아닐까? 지하드의 존재를 믿지 않는 사람은 프랑스의 이슬람 공격 목록을 보아야 한다 – 이것은 실제 돌격 전 척후병들의 공연이다 [35]. 폴란드에서는 사회가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무장시키고 훈련시키는 대신, 가능한 한 많은 아이들이 폴란드에서 태어나야 한다고 주장하는 대신, 그들은 낙태, '동성 결혼', '필요에 따른 성전환'과 같은 죽음의 문명을 도입하기 위한 법적 근거를 준비하고 있으며, 곧 안락사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할 것이다. 국가를 단결시키고 스스로를 방어할 준비를 하는 대신, 그들은 폴란드 무기와 탄약을 분배하여 폴란드가 기절하기를 기다리는 "친구들"의 자비에 무방비 상태로 내버려 둡니다.
저자: Barnaba d'Aix
사진: rehberkolejleri (CC0)
출처: WolneMedia.net
각주
[17] K. Kościelniak, "Jihad – Holy War in Islam", Kraków 2001, pp. 18–19. https://wspia.eu/media/0ywh0jjs/83-rodze%C5%84-el%C5%BCbieta.pdf, p. 915에서 인용.
[18] S. Bukhari, "Hadith", trans. E. Al-Saleh, http://www.planetaislam.com/praktyka/hadisy/buchari/index.html, 2013년 3월 21일, https://wspia.eu/media/0ywh0jjs/83-rodze%C5%84-el%C5%BCbieta.pdf, p. 916에서 인용.
[18a] "시라. 무함마드의 생애", 빌 워너, 크라쿠프 2017 ISBN 978-80-88089-66-7, p. 9
[19]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mahomet/
[20] "비무슬림을 위한 샤리아", 빌 워너, 브르노 2016 ISBN 978-80-88089-32-2
[21] 보낸 사람 : http://krytyka-islamu.blogspot.com/2015/07/pakt-omara-status-chrzescijan-i-zydow-w.html
[22] "비무슬림을 위한 샤리아", Bill Warner, Brno 2016 ISBN 978-80-88089-32-2 pp. 39-43)
[23] https://kpbc.umk.pl/Content/242684/PDF/Magazyn_317_05.pdf p.11
[24] https://www.wojsko-polskie.pl/awl/u/10/8d/108d5c71-3b82-467a-8f09-d5994b3baa33/bartlomiej_sepko.pdf, p. 89
[25] https://pl.wikipedia.org/wiki/Umar_ibn_al-Chattab
[26] 1,400년 동안 벌어진 지하드의 희생자 수는 기독교인 6천만 명, 힌두교 신자 8천만 명, 불교 신자 1천만 명, 아프리카인 1억 2천만 명, 총 2억 7천만 명이다. 100만 명에서 150만 명에 이르는 유럽의 백인 노예들을 포함하여, 노예 생활이 죽음보다 더 나빴다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szariat/
[27] https://pl.wikipedia.org/wiki/Imperium_Osma%C5%84skie
[28] http://www.cosmovisions.com/ChronoSarrasins.htm
[29] Steve Weidenkopf, "The Glory of the Crusades", eSPe 출판사, 크라쿠프 2015.
[30]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dzihad/
[31] https://www.bankier.pl/wiadomosc/Nawet-trzy-razy-wiecej-muzulmanow-w-Europie-do-2050-r-7559123.html
[32] https://fpg24.pl/praktykujacych-muzulmanow-jest-juz-we-francji-wiecej-niz-katolikow/
[33a] "Światy Islamu" 교수 Marek Jan Chodakiewicz, ISBN 978-83-67135-09-02; 바르샤바 2023.
[34] 에피파니우스, "역사의 숨겨진 면; 프리메이슨과 비밀 종파", ISBN 978-83-89920-40-09, Wydawnictwo Antyk Marcin Dybowski, pp. 116-117.
[35] 공격 목록: https://fr.wikipedia.org/wiki/Liste_d%27attentats_islamistes_en_F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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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지하드, 이슬람교, 이슬람화, 코란, 이슬람교, 꾸란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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