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7일(일)! 제2회 부산 카페 베이커리쇼 및 주류 박람회를 관람하기 위해 벡스코(Bexco)를 찾는다.
얼마 전 제2회 카페 베이커리쇼 참가 내지 관람을 권유받고 VIP 무료입장권을 우편으로 선물 받았다. 마산땅콩캬라멜과 커피 음료가 어우러지고 함께 맛을 낼 수 있어 궁합이 맞는다는 생각을 관련 카페 베이커리쇼에서 한 번 테스트해 보고 싶다.
커피머신.. 커피 관련 많고 다양한 시스템들을 처음 접해본다. 그저 쉽게 접하는 커피가 시스템 작동에 의해서 맛과 향이 달라질 수 있음을 이젠 알게 된다.
그리고 혁신적인 짜내는 시스템을 개발한 ZUMMO(www.zummo.co.kr. 051-441-3341)! 주스의 순수한 맛을 주는 껍질은 짜내지 않는단다. 레몬, 만다린, 라임, 자몽, 오렌지, 석류 등을 짜낸다.
ZUMMO 기계는 매우 잘 수행하고 청소도 쉽게 진행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은 1인분 당 과일수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계가 짜내는 과일의 총 개수의 기록을 유지할 수 있는 디지털 제어기가 포함되어 있단다.
설명만 듣는다면 수익성이 꽤 높겠다싶다.
100% 천연 압착주스 역시 맛은 최고다!
카페 베이커리쇼를 둘러보면서 다양한 맛과 향기를 가진 커피들을 시음한다. 먹는 커피마다 거의 향기가 고소하고 맛도 참 부드러워 고급스러움을 느낀다.
마산땅콩캬라멜과의 세트 구성이라든가 조화도 욕심내본다만..
여기 소소명과의 전병 소소센베이(http://www.sososenbei.com/ 051-502-5577)가 과자 중에서는 눈에 띈다. 옛 추억의 맛을 연상케도 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이다. 마산땅콩캬라멜처럼 NO트랜스지방에 안전한 웰빙간식을 표방한다.
부모님 또는 귀한 손님을 위한 품격있는 간식에 각종 답례품, 영업용 및 명절 선물 등으로 주고싶고 받고싶은 제품이라~
그리고 제1회 부산소믈리에대회(BSC)도 동시에 개최 중이다.
주류 박람회에서는 청도감와인과 영천와인사업단 등에서 참여해 주로 와인 제품들이 선보인다. 독일, 스페인, 프랑스 원산지 해외 와인들도 상당히 전시되고 시음되고 있다.
이외 안동소주를 비롯 복분자주와 오미자주 등 과실주도 많이 보인다.
여하튼 다양한 커피의 맛과 향이 우러나온다. 제과들도 꽤 디자인들이 고급스럽고 예쁘다.
관람 1시간 정도 지날 즈음, 갓 구워 맛있게 보이는 도넛 등을 볼테면 이제 배고프고 먹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