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죄로 인하여 영원히 죽었던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시고,
주님이 이땅에 오심으로 우리에게 기쁨과 평화를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우리에게 값없이, 조건없이 생명과 평안, 구원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입니다.
성탄의 기쁨으로 오늘 드리는 예배가 온전히 하나님께만 드려지는 거룩한 제사가 되기를 원하오니 모든 영광과 존귀 하나님 홀로 받아 주시옵소서!
공의의 하나님! 이 시간 우리가 지은 죄를 자복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으로부터 엄청난 죗값을 탕감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웃이 내게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 용서하지 못하고 마음에 분노와 원망을 품고 있는 저의 모습, 우리의 모습을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주께서 우리 죄를 사하여 준것같이 우리가 우리에게 죄지은 자를 사하여 주기를 원합니다. 벧엘교회와 이웃교회들이 주님의 몸된 지체로서 일치와 화합을 힘써 지키며 세상에 빛을 발하게 하옵소서!
평화의 하나님!
이땅에 평화를 허락하옵소서! 각종 재난과 전쟁의 위험속에서 우리가 주님주시는 평안을 잃지 않게 하시고, 성도들을 주의 말씀으로 지켜 주시옵소서!
특히, 한반도 전쟁의 위기를 주님께서 해결해 주시고 평화통일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한국의 그리스도인들이 물질적 풍요를 추구하면서 기복적 신앙에 잠들어 있지 않도록 깨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기독교인들의 잘못으로 이 나라가 위기에 처하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 믿음 때문에 억압받는 북한과 세계곳곳의 믿음의 형제자매들에게도 주의 평강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질병과 가난, 사람으로 인해 고통받는 성도들을 한명 한명 기억하옵소서! 직장과 군생활로 떠나있는 성도들을 주의 펴신 팔로 보호하여 주시고 우리 벧엘교회의 다음세대와 청년들의 앞길을 인도 하옵소서!
아기예수님을 이땅에 하늘나라의 선교사로 보내신 하나님! 선교사의 발걸음을 복되게 하사, 밟는 땅마다 주의 복음이 선포되게 하시고 생명의 빛, 치유와 회복의 말씀이 심겨지게 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기 위하여 주의 단에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위로자이며 치료자 되시는 주님을 만나는 말씀! 주님의 따뜻한 안아주심을 경험하게 하는 사랑의 말씀! 고통중에 있는 성도들이 이 험한 세상을 기쁘고 행복하게 살도록 담대하게 하는 복음의 말씀을 전파하게 하옵소서!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주옵소서!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여호와 하나님!
오늘 샬롬찬양대와 함께 드리는 성도들의 찬양과 예배마다 드려지는 모든 찬송이 하나님께서 받으실만한 향기로운 찬양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모두의 마음을 합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