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시 : 2026년 06월 14일
2. 출발시간 : 이른 아침 7시 00분
3. 출 발 지 : 신천역 2번 출구 옆
4. 산행찬조 : ₩50,000
5. 준 비 물 : 스틱, 따스한 차림, 개인 기호 식품
6. 주최측제공 : 아침은 : 김밥 점심은 다시 공지 합니다
7. 산행찬조 입금계좌 : 농협 이달민 356-1642-2717-83
8. 공지사항입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여행자보험 가입이 불가함에 따라
개인의 안전에 만전을 기해 주시옵기를 당부드립니다.
| 홍 왕 표 | 통 로 | 출구 |
| 이름 | 선납 | 이름 | 선납 | 이름 | 선납 | 이름 | 선납 |
| 1.이달민 | 입금 | 2.김종분 | 입금 |
| 3.이순덕 |
| 4.김인배 | 입금 |
| 5.위계욱 | 입금 | 6.강남상 |
| 7.김승환 | 입금 | 8.이화자 | 입금 |
| 9.강재석 | 입금
| 10.김덕수 |
| 11.장인우 | 입금 | 12.김정자 | 입금 |
| 13.배불러 |
| 14.김애란 |
| 15.최윤옥 |
| 16.서원오 |
|
| 17.나승철 | 입금 | 18.신민철 | 입금 | 19.이재순 | 입금 | 20.김영배 | 입금 |
| 21.김재욱 | 입금 | 22.조성남 | 입금 | 23.조성남1 |
| 24.조성남2 |
|
| 25.조성남3 |
| 26.조성남4 |
| 27.조성남5 |
| 28.김재휘 | 입금 |
| 29.김현숙 | 입금
| 30.김성자1 |
| 31.김성자2 |
| 32.김성자3 |
|
| 33.신병하 | 입금 | 34.최상인1 | 입금 | 35.최상인2 | 입금 | 36.배유선 |
|
| 37.송경례 |
| 38.방승희 |
| 39.오선택1 | 입금 | 40.오선택2 |
|
| 41.하현자 |
| 42.안한규 | 입금 |
| 43.이숙 | 입금 | 44.김신옥 |
|
| 45. | 입금
| 46. |
|
| 47. |
| 48. |
|
| 49. |
| 50. |
|
| 51. |
| 52. | |
◆ 입금에 대하여
▷예약금은 선불로 송금을 하신 분 순서대로 예약석에 올려 드립니다.
▷산행 당일은 찬조금 받지 않습니다. 미리미리 입금해 주세요.(산행 2일전까지만)
▷차량은 한 대씩만 출발 예정이오니 미리 예약을 서둘러 주시고 입금 부탁드립니다
▷산행시 사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여행자 보험 가입이 불가능
함으로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 요망 당부 드립니다
▷2일 전에 신청 취소시만 환불 가능합니다.
▷시흥 참다운 산악회 회원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시흥 참다운 산악회 26년도 6월 산행이
공지 되었습니다
회원님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나승철님 고맙습니다
신민철님 고맙습니다
김재욱님 고맙습니다
김영배님 고맙습니다
조성남 우애 산악회 고문님
고맙습니다
김현숙님 고맙습니다
김재휘님 고맙습니다
조성남 님과 함께 오시는 분~
고맙습니다
무조건 잘 해 드리겠습니다
김성자님 고맙습니다~
신병하님 고맙습니다
최상인님 고맙습니다
배유선님 고맙습니다
이번주 휴일에는 산행이 있는 날 입니다
회원님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선택외 1명 합2명 산행 신청합니다
네네 회장님~
오선택님 고맙습니다
안한규 이숙님 고맙습니다
하현자님 고맙습니다
송경례님 방승희님 감사 합니다
김종분님 고맙습니다 ~
김덕수 1명 산행 신청 합니다 ~~
오키 도키
네네 회장님 ~
김덕수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