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처음 천연기념물 변산바람꽃을 만나러 가는 날이다.
그러나 원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왜 이리 늦었냐고 변산바람꽃에게 졸지에 바람을 맞았으니 말이다.
그래도 다행인 건 산자고, 노루귀, 풍란 등등 또 다른 귀한 봄의 전령사들이 밝은 미소로 맞아 주었다는 사실.
오늘은 마치 성급히 초여름이라도 찾아온 듯 온종일 더웠던 하루였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코 앞인데, 서운함을 안고 상경했다면 어쩔 뻔했을까..
그래 함박 웃음으로 반가이 맞아 준 봄꽃들에게, 서툴지만 기꺼이 감사 하트를 날리는 이유다~💖
귀경길에 선물처럼 찾아온 채석강의 방문도 난생 처음이었다.
채석강은 국내외에 원체 잘 알려진 경승지이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놀라운 자연현상 앞에 인간이 얼마나 나약한 존재인질 느꼈고, 채석강의 위대함에 그저 감탄사만 연발했다.
한마디로 경외감을 불러일으킨 채석강에게 완전히 마음을 빼앗겼던 것 같다.
이제 변산바람꽃은 잊었습니다. 채석강 만세!!
첫댓글 멋진 사진과 자세한 설 명과 봄 야생 화 사진 잘보고 갑니다 시원한 바다도 오늘 힘들 지 도 않 으 면 서 알차게 즐 거운 하루였 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청룡승천님~~ 저도 오늘 변산바람꽃 기대 만땅하고 갔는데 못봐서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쇠뿔바위봉이 정말 정말 멋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날씨도 봄이고, 봄꽃도 예뻤구요! 격포 해수욕장에서는 바다 보며 힐링까지~! 사진 보니까 저는 알아보지 못했던 여러 야생화들을 청룡승천님께서는 잘 담아주셨네요~~ 저랑 제 친구 사진도 찍어주시고 ㅎㅎㅎ 감사합니당👍🏻 오늘도 안전 산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와~작가님 이시구나^^
사진 넘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제사진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위에 난은
춘란 이네요~
풍란 을 안 올리신건가요?
담산행에서 또 뵐께요^^
굿잠 되셔요~~
쇠뿔바위봉, 변산야생화 채석강은 보너스 최고의 산행입니다.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