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연기자로 주가 올리다가 개그우먼 정선희와 결혼 후 기유대운 무자년 자살한 명조입니다. 천간 병경충 병임충, 지지 자오충 등 쟁충이 심한 명조입니다. 일지 관성이므로 목화 양세력이 금수 음세력을 제하는 구조로 보입니다. 기유대운 무자년 원국의 금수 음세력이 세력을 더 얻어 오히려 도랍된 것이 자살을 규명할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어떤 것으로 설명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첫댓글해당 명조의 출처는 최근 명리관련 책을 내고 김어준의 벙커에서 명리강의를 하는 강 헌 선생의 공개강의 사례에서 가져왔습니다. 거기에선 이런 쟁합쟁충 명조가 학업적 성취나 모든 것이 좋은 편이라고 설명하더군요. 그런데 그냥 하던 연기자 일을 계속하지 않고 사업에 손을 댄 것이 화근이 되었다면서 경금이 주위의 화로 둘러쌓여 자동차 안에서 연탄가스 질식사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첫댓글 해당 명조의 출처는 최근 명리관련 책을 내고 김어준의 벙커에서 명리강의를 하는 강 헌 선생의 공개강의 사례에서 가져왔습니다. 거기에선 이런 쟁합쟁충 명조가 학업적 성취나 모든 것이 좋은 편이라고 설명하더군요. 그런데 그냥 하던 연기자 일을 계속하지 않고 사업에 손을 댄 것이 화근이 되었다면서 경금이 주위의 화로 둘러쌓여 자동차 안에서 연탄가스 질식사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식상이 제살하는 편관의 용신인데 기유대운 37 무자년에 무기 인수가 극수하여 흉운이 되었네요. 무자에 산다해도 기축은 넘어가기 힘들었을 거예요. 정확한 시의 추적이 어려워 안타까운 자료입니다. 자시로 나온 자료는 2번 3번 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