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를 통해 글로벌셀러로서 첫 발을 내딛고, 판매를 하다 보면 아무래도 영어가 반드시 필요하기마련입니다.
특히 처음으로 해외 판매에 도전하고, 1인 사업자로서 할 일이 태산인데
언어의 장벽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많습니다.
그렇다면 영어를 잘하는 사람만, 혹은 처음부터 영어공부를 해야만 해외판매를 할 수 있는가?
그렇지 않습니다. 핵심은 정확한의사 전달 그리고 효율적인고객 C/S 처리, 이 두 가지만 잡는다면
누구나 이베이에서 영어로 Customer Service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글로벌 비즈니스협회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가지고계신 회원 분들에게 최소한의 고객문의응대를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드리고자 C/S 전문 영어 특강을 만들었습니다.
몇 달 동안 영어를 공부를 하는 게 아니라 하루 만에 실제로 응대를 할 수 있는 실전형 특강입니다.
‘이베이 영어 고객응대 특강’은 아래와 같은분들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1. 처음으로 해외 판매를 시작하시는 분
2. 영어 실력이 너무 부족하고, 영어로 바이어 응대하기가 두려운 분
3. 이베이에서 상품 판매를 하다가 언어 때문에불이익을 당하거나, 답답한 경우
4. 이베이 고객 응대에 지나치게 시간을 많이소비하는 경우
5. 고객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싶은데 구글 번역기의 번역이 마음에 안들 경우
6. 영어로 된 이베이 시스템 설명이 잘 이해가 안 되는분
위에 해당하시는 분들이면 어떤 분이라도 참여가가능합니다.
수업 참여하신 분들은 나중에 응용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영문C/S Templet 형태로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방법]
이 특강은 소수 스터디형 특강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신청해서 참석가능 합니다.
선착순 신청은 입금 & 리플 순으로 6분만 신청 가능합니다.
리플 예시: 홍길동(성함) / 입금여부 / 실버회원 신청합니다.(회원등급)
첫댓글 이베이 영어 고객 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