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2Hz와 528Hz의 Power. 이들은 신성한 주파수입니다.
수학이란 학문은 원래 등호(=)의 좌우 차원(Dimensions, 단위)을 맞춰 주는 게임과 같은 것이다. 제곱이나 세제곱끼리, 에너지 단위끼리, 진동수 단위끼리 등 차원이나 단위만 서로 일치시키면 되는 사실상 아주 쉬운 학문이라고 설명하셨지요. 과학도 이 범주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해석과 함께.
그리고 수학에는 세 종류가 있는데,
▶수리계수학 : 우리가 이공계 대학 졸업 때까지 배우는 수학이며, 전체의 15% 정도 함량을 학습
▶수리철학 : 천하 만물, 삼라만상을 모두 숫자로 나타낼 수 있다는 원리로 출발한 철학
▶수리생리학생명체의 근본적 생명력은 숫자로 이루어진다는 관점을 이용하는 의학
432Hz와 528Hz는 모두 천상의 음으로 여겨지며, 정신과 몸 그리고 영혼을 치유하는 진동을 만드는 것으로 생각되고 있다. 바흐, 쇼팽, 모차르트 등 위대한 작곡가들은 모두 그들의 걸작에 432Hz 주파수를 사용했다. 교향곡과 클래식 작곡을 위한 원래의 표준음도 432Hz였다.
그러나 이것이 어느 순간 인간의 몸과 공명하지 않는 주파수인 440Hz로 바뀌었다. 이 주파수는 자연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부자연스러운 음이다.
특정 주파수가 인간의 몸과 정신에 미치는 영향을 발견한 권력자들이, 그들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손상을 주는 주파수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이었다. 그들은 음악이 듣는 사람들의 분위기와 태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주파수와 소리의 역할을 이해하면, 두려움과 부정적 감정을 해방시키고 그들 내면의 감각의 통로를 열 수 있다. 우리에게 금지되어온 것들 중 하나가 '감정의 힘'을 인지하는 것이었다.
감정은 우리의 주변 세계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실제로 느낌과 감정의 강도에 기반하여 우리의 삶에 물건이나 상황을 끌어온다. 만약 어떤 주파수가 감정을 억제할 수 있다면, 반대로 감정을 끌어올릴 수 있는 주파수도 분명히 있다는 것이다.
그중에서 가장 확실한 주파수가 432Hz와 528Hz이다. 또한 7개 솔페즈 음계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 음계들은 몸에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 각각의 주파수는 특별한 기능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도 396Hz : 죄책감과 두려움에서 해방시키고,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준다.
▶레 417Hz : 트라우마 경험을 정화하고 변화를 촉진한다.
▶미 528Hz : 지구 고유 주파수, DNA 복구, 삶에 변화와 기적을 가져온다.
▶파 639Hz : 소통, 이해, 인내 그리고 사랑을 증진시킨다. 관계를 강화하는 음이다.
▶솔 741Hz : 순수하고 안정된 삶으로 이끄는 자기표현의 힘으로 유도한다. 세포의 독소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 852Hz : 직관을 깨우고 몸의 진동을 영적 질서로 복귀시킨다.
▶시 963Hz : 영혼을 본래 모습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직접적으로 빛 또는 신과 연결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신과 몸 그리고 영혼을 회복할 수 있도록 이 주파수들을 자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매일 밤 이 주파수들을 사용하는 음악을 틀고 자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항상 개운하고 새로워진 기분으로 아침에 일어날 수 있다.
https://rumble.com/embed/v2gac7w/?pub=4
https://rumble.com/v2ivrbw-the-secret-power-of-sound-vibrations-and-frequencies-specialqvibration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