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과 희망을 가득 담은 냉면으로 나눔 실천‘
(뽀빠이냉면 지곡점,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 동참)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6월30일(화)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하고있는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뽀빠이냉면 지곡점(대표 박효금)’에 “희망나눔 명패”를 부착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뽀빠이냉면 지곡점은 군산에서 유명한 평양냉면 전문점으로, 박효금 대표는 “적십자 봉사원으로 활동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모습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가게를 찾아주시는 손님들과 주변에서 다른 가게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희망나눔명패를 소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희망나눔 명패달기는 사회공헌에 관심이 높은 사업체에 희망나눔 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임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매월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도내 899가구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게 된다.
□ 한편, 적십자사를 통해 납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혹여 군산에 가면 뽀빠이 냉면 맛보러 가야겠습니다. 이광남 국장님 훈훈 소식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박동욱 국장님 굿모닝, 격려 고맙습니다,
벌써 상반기가 지나고 하반기의 시작 7월로 접어들었네요
정열과 낭만의 계절 7월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시면서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뽀빠이 시금치가 생각납니다.
힘내라는 뜻이죠.
뽀빠이 냉면 희망명패가 더 빛이나 보입니다.
고맙습니다.
노용국 국장 하반기로 접어든 7월의 시작이네,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에도 중협홍보국장으로서
역활을 하느라 수고 많이했네 고맙네, 피서철 7월 맞아 컨디션 충전도 하면서 낭만의 계절 즐겁게 보내기 바라네 파이팅,
오늘은 적십자 평생대학 급식 도우미 활동 와있네
전북에 아름다운 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희망나눔 명패달기 전국 일등인것 같습니다.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원영연 부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하반기로 들어서는 7월의 첫날입니다,
삼복 더위를 피해 피서를 떠다는 정열과 낭만의 계절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뽀빠이냉면 지곡지점 박효금 대표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여주시고 희망나눔명패달기 동참에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이광남 국장님!~ 취재 수고 하셨습니다.
한성옥 차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정열과 낭만의 계절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시면서
즐겁고 신나는 7월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