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저(HG) 2.4 GDi 스캐너 데이터(변속기) | |||
엔진/변속기 |
2.4 GDi(G4KJ 2359) / 자동6단(A6M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5년형(55,000㎞) |
냉각수 온도 |
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1 ℃ |
흡기온 센서 |
42 ℃ |
엔 진 오 일 온 도 |
75 ℃ |
배터리 온도 |
31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635 RPM |
683 RPM |
683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입력축 속도 |
589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오일 온도 |
61 ℃ |
61 ℃ |
61 ℃ |
|
기어비 |
0.00 |
4.21 |
3.39 |
|
댐퍼 클러치 슬립 |
25 RPM |
688 RPM |
685 RPM |
|
엔진 토오크 |
14.1 % |
17.3 % |
18.0 %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 기어 위치 |
P/N |
1st Gear |
R |
|
다음(Next) 기어 위치 |
0 |
1 |
0 |
|
토크컨버터클러치록업상태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오토크루즈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 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 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다운스위치 |
OFF |
OFF |
OFF |
|
후진 램프 릴레이 출력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시프트 록 솔레노이드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P&N 릴레이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고장코드 갯수 |
0 |
0 |
0 |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
시프트컨트롤SOL.E(SS-A) |
ON |
ON |
ON |
|
시프트컨트롤SOL.F(SS-B) |
OFF |
OFF |
ON |
|
시프트컨트롤SOL.A(UD/B) |
790 mA |
0 mA |
1015 mA |
|
시프트컨트롤SOL.B(2-6/B) |
55 mA |
210 mA |
85 mA |
|
시프트컨트롤SOL.C(35R/C) |
790 mA |
875 mA |
5 mA |
|
시프트컨트롤SOL.D(OD/C) |
35 mA |
35 mA |
55 mA |
|
프레셔컨트롤SOL밸브(VFS) |
735 mA |
735 mA |
110 mA |
|
토오크컨버터 클러치 SOL |
0 mA |
0 mA |
0 mA |
|
TCU ISG 상태(ISG) |
OFF |
OFF |
OFF |
|
OPI 목표 RPM(ISG) |
0 RPM |
0 RPM |
0 RPM |
|
OPI 현재 RPM(ISG) |
0 RPM |
0 RPM |
0 RPM |
|
OPI 온도 상태(ISG) |
OFF |
OFF |
OFF |
|
OPI 입력 전원 상태(ISG) |
OFF |
OFF |
OFF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