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2 - 21호]
2022학년도 학생 동아리활동 지도강사 채용 공고
2022학년도 본교 학생 동아리활동(창의적체험활동)지도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분야 | 모집 인원 | 대상 | 시간 | 강사 1인당 총 수업 시간 |
합창 | 1명 | 3학년 | 16차시 | 32차시 |
4학년 | 16차시 |
만화그리기 | 1명 | 3학년 | 16차시 | 16차시 |
중국언어문화 | 1명 | 5학년 | 64차시(학급당16차시) | 112차시 |
6학년 | 48차시(학급당16차시) |
2. 강사 자격
가. 관련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관련분야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유경험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3. 모집 세부 사항
가. 채용 공고: 2022. 4. 5.(화)~ 4. 11.(월)
나.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2022. 4. 5.(화)~ 4. 11.(월)13:00까지 ※ 토𐩐일 제외, 근무시간(08:30~16:30) 내 접수)
2) 접수장소: 인천신현초등학교 2층 교무실로 직접 제출 (이메일, 우편, 팩스접수 등 불가)
3) 운영부서: 인천신현초등학교 문화예술부(문의: ☎ 032-575-0962, 내선 401 / 14시 이후)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방역수칙 준수
다. 심사 일정
1) 1차 서류심사 결과: 2022. 4. 11.(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15시 이후)
2) 2차 면접심사: 2022. 4. 12.(화) 14:30, 면접장소 별도 안내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 불참 시 1차 합격은 취소됨
※ 학교 사정에 의하여 면접일정 변경 가능(변경 시 사전 안내)
4. 채용 조건
가. 채용 기간: 2022년 5월 ~ 11월 중 해당 수업 종료일까지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동아리활동 변경 시 달라질 수 있음
나. 지도 수당(초등학교 단위수업시간 40분 기준)
- 합창, 만화그리기: 시간당 40,000원
- 중국언어문화: 시간당 25,000원
다. 동아리별 지도 대상 및 지도 일정
동아리명 | 수업일정 | 지도대상 | 수업시수 (일별 2시간씩) |
합창 | 3학년 | 05.12.(목), 05.26.(목), 06.16.(목), 06.30.(목), 09.22.(목), 10.20.(목), 11.10.(목), 11.24.(목) | 3학년 3개 학급 | 총 16시간 ※ 1개 학급 2일 (4시간), 2개 학급 각 3일 (6시간) |
4학년 | 05.13.(금), 05.27.(금), 06.17.(금), 07.01.(금), 09.23.(금), 10.21.(금), 11.11.(금), 11.25.(금) | 4학년 1개 학급 | 총 16시간 |
만화 그리기 | 3학년 | 05.12.(목), 05.26.(목), 06.16.(목), 06.30.(목), 09.22.(목), 10.20.(목), 11.10.(목), 11.24.(목) | 3학년 3개 학급 | 총 16시간 ※ 1개 학급 2일 (4시간), 2개 학급 각 3일 (6시간) |
동아리명 | 수업일정 | 지도대상 | 수업시수(일별 1시간씩) |
중국언어문화 | 5학년 | 05.09.(월), 05.16.(월), 05.23.(월), 05.30.(월), 06.08.(수), 06.13.(월), 06.20.(월), 06.27.(월), 09.19.(월), 09.26.(월), 10.17.(월), 10.31.(월), 11.07.(월),11.14.(월), 11.21.(월), 11.28.(월) | 5학년4개 학급 | 총 64시간(학급별 16시간) |
6학년 | 05.10.(화), 05.17.(화), 05.24.(화), 05.31.(화), 06.07.(화), 06.14.(화), 06.21.(화), 06.28.(화), 09.21.(화), 09.27.(화), 10.18.(화), 11.01.(화) 11.08.(화), 11.15.(화), 11.22.(화), 11.29.(화) | 6학년3개 학급 | 총 48시간(학급별 16시간) |
※ 현재 본교 3~6학년은 원격수업과 등교수업을 병행하고 있으나 추후 코로나19 관련 지침에 의거 상황이 변동될 경우, 위의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등교수업일로 요일 변경 등) 변경 시 상호 협의하여 수업 일정을 조정할 수 있음
※ 3학년 합창, 만화그리기는 아래와 같이 각 학급별 일정에 따라 순차 지도함.
구분 | 3학년 1반 | 3학년 2반 | 3학년 3반 |
05.12.(목), 05.26.(목), 06.16.(목) | 만화그리기 | 토탈공예 | 합창 |
06.30.(목), 09.22.(목), 10.20.(목) | 토탈공예 | 합창 | 만화그리기 |
11.10.(목), 11.24.(목) | 합창 | 만화그리기 | 토탈공예 |
5. 제출 서류
가. 강사지원서 1부(서식 1) ※강사 지원서에는 지도 분야와 관련한 내용만 기재
나.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다. 동아리활동 연간지도계획서 1부(서식 2)
라.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최종학력 증명서 1부
바. 해당분야 경력증명서 1부
사.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1부
아. 제출서류 반환청구서 1부(서식3)※서류 반환을 희망하는 경우에만 제출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1순위자를 채용하지 못하게 될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라. 구비서류 기재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의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마. 최종 합격 후 채용신체검사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등 추가서류를 제출해야 함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를 준용하여 최종 불합격자가 제출서류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
※ 제출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제출서류 반환청구서(서식4)를 제출하고,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인이 학교를 방문하여 수령함
※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절차에 따라 파기함
사.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의 결정에 따름
2022. 4. 5.
인 천 신 현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2학년도 학생 동아리활동 지도강사 지원서
지원 분야 |
| 성명 |
| 사진(첨부) |
접수 번호 |
| 성별 |
|
주민등록번호 |
| E-mail |
|
주 소 |
|
연 락 처 | 자택 |
| 핸드폰 |
|
학 력 | 학 교 명 | 학 과 | 학 위 | 기 간 |
|
|
|
|
|
|
|
|
자 격 증 | 종목 및 등급 | 자격증 번호 | 시 행 청 | 취득일자 |
|
|
|
|
|
|
|
|
|
|
|
|
경 력 | 기 간 | 직 급 | 근 무 처 (담당업무) | 발 령 |
|
|
|
|
|
|
|
|
|
|
|
|
|
|
|
|
본인은 인천신현초등학교 학생 동아리활동 지도강사 채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하며,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지원합니다.
2022년 월 일
신청인 (인)
인천신현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 지원 분야 기재 ) 연간 지도계획서
2022학년도 인천신현초등학교
프로그램명 |
| 강사명 |
|
지도기간 | 2022년 5월 - 2022년 11월 |
지도목표 |
|
월 별 지 도 계 획 |
순 | 차시 | 주 제 | 지도 내용 | 준비물 |
1 | 1/16 |
|
|
|
2/16 |
|
|
|
2 | 3/16 |
|
|
|
4/16 |
|
|
|
3 | 5/16 |
|
|
|
6/16 |
|
|
|
4 | 7/16 |
|
|
|
8/16 |
|
|
|
5 | 9/16 |
|
|
|
10/16 |
|
|
|
6 | 11/16 |
|
|
|
12/16 |
|
|
|
7 | 13/16 |
|
|
|
14/16 |
|
|
|
8 | 15/16 |
|
|
|
16/16 |
|
|
|
※ 3학년 합창, 토탈공예, 만화그리기부의 경우 학급 순차 지도 시 동일한 수업 내용 가능함.
※ 합창부, 중국언어문화부는 2개 학년에 걸쳐 있으므로 각 학년 1쪽씩 2장으로 작성 요망.
※ 필요한 경우 수정하여 작성할 수 있음
[붙임3] 제출서류 반환 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제출서류 반환청구서 (제출서류 반환 희망자만 작성)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생년월일 |
주 소 |
|
반환장소 | 학교로 방문하여 수령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2년 월 일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인천신현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