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크로노스 홈페이지
1)얼음여왕
공격력 80,000~90,000 공격성공율 4,500 방어력 4,200 방어성공율 3,500
체력 28,000,000 모든 저항력 50
① 마드라바 바스의 산악 경비병 NPC에게 말을 걸어 얼음성으로 이동한다.
② 얼음성에 나타난 모든 몬스터를 처치한다.
③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의문의 석상이 나타나는데 3분 이내에 석상을 클릭하여 접견실로 이동한다.
④ 접견실 중앙에 얼어붙은 엘리자베쓰를 부수면 얼음 여왕과 몬스터가 등장한다.
⑤ 얼음 여왕 퇴치 후 나타나는 의문의 석상을 통해 오케 마을로 이동 가능.
얼음 여왕 -그 슬픈 어머니의 눈물...
옛날,오카서스 지방의 이페루스 산맥 근처에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작은 왕국이 존재하고 있었다. 이 평화로운 왕국도 크로노스 대륙에 몰아친 전쟁의 영향에서는 벗어날 수 없었고 급기야 왕자를 선두로 한 토벌대가 원정을 떠나게 되었다. 그 후 원정을 떠난 왕자와 토벌대의 소식은 두절되고 평화롭던 왕국은 두려움과 참혹함이 가득한 곳으로 변해가게 된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이제는 왕자가 죽었다고 밖에 생각되지 않을 무렵 , 절대적인 힘을 가진 악마가 나타나 왕자를 해친 자들의 소식을 알려주며 여왕의 가장 소중한 것을 대가로 강대한 힘을 주겠노라는 제안을 한다.
여왕은 왕자의 죽음에 분노하여 공주의 안전만을 약속 받은 채 악마의 제안에 응하고 악마와의 계약에 의해 얼음 여왕으로 다시 태어난 여왕은 긴 시간 지속되었던 전쟁을 압도적인 힘으로 평정한다. 여왕은 자신의 신변에 아무런 이상도 없음을 이상히 여겨 악마에게 자신이 받았던 힘의 대가를 묻게 되고 그제서야 악마는 희미한 미소를 띄우며 말한다 .
“어리석은 자여……. 당신의 가장 소중한 것은 이미 나의 손에 있다. 왕자의 죽음을 증명하는 흔적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지 않느냐! 한때 이 왕국의 용맹스러운 기사였던 당신의 왕자는 이제는 영원히 이 땅에 돌아올 수 없다!!”
모든 것이 악마의 계략이었음을 깨달은 여왕은 슬픔과 분노에 휩싸여 모든 것을 차디찬 얼음과 매서운 눈보라 속에 감추고 자신의 딸을 보호하기 위해 차가운 얼음 속에 가두어 버리고 만다 .
아들을 잃은 슬픔과 딸을 지키고 싶은 욕망에 사로 잡혀 결국 광인이 되어 버린 얼음 여왕은 공주를 위한 슬픈 자장가를 노래 하며 끝없는 살육을 계속 하고 있다 .
=>하루 1회 반복퀘스트로 15분짜리 경험치 증폭주문서를 획득가능.
2)오케마을반복퀘스트
전사 기모안
공격력 80,000~90,000 공격성공율 5,000 방어력 4,500 방어성공율 1,960
체력 20,000,000 불,물 저항력 30 번개저항력 20 독저항력 0
암흑피그미
공격력 2~2 공격성공율 22 방어력 300 방어성공율 300
체력 320,000 모든 저항력 0
① 얼음 성에서 얼음 여왕을 퇴치 후 나타나는 의문의 석상을 클릭하여 오케 마을로 이동한다.
② 오케 마을 촌장을 클릭하여 촌장의 부탁을 수락한다.
③ 오케족 촌장의 부탁을 수락하면 일정 시간이 주어지는데 이 시간 내에 기모안이 관할하는 지역 입구의 다리를 지키고 있는 오케족 파수꾼을 퇴치한다.
(기모안이 관할하는 지역도 평상시 엔 마을로 설정됨)
④ 시간내에 오케족 파수꾼을 퇴치하면 기모안의 관할 지역에 약탈자 오케족들이 출현하고, 이를 모두 퇴치하면 기모안이 출현한다.
⑤ 기모안과 협상을 시도 후 기모안을 퇴치하면 잠시 후 암흑 피그미가 출현한다 .
⑥ 암흑 피그미를 퇴치하면 “행상인의 봇짐” 을 드롭하고 퀘스트는 종료 된다.
⑦ 행상인의 봇짐을 가지고 오케족 촌장에게 가서 보상 받기를 선택하면 영혼의 문이라는 입구가 생성된다.(행상인의 봇짐은 사라짐)
⑧ 생성된 “영혼의 문”을 통해 고대신들의 안식처라 불리우는 “아카디아” 지역으로 갈 수 있다.
오카서스 지방 이페루스 산맥 깊숙한 곳에는 오케족이라고 불리는 작은 종족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변신이 가능한 변신종족으로서 크로노스 대륙에서 용맹함으로 자신들의 명예를 드높였지만 급기야 물러서지 않는 그 용맹함으로 인해 멸족 위기를 맞게 되고 멸족을 피하기 위해 사람의 발길이 뜸한 이페루스 산맥 깊숙한 곳에 숨어살게 된 것이다.
한동안 전투를 잊고 평화로운 삶을 살아가던 그들 사이에 새로운 대립과 분쟁의 싹이 트기 시작한다.
그 중에서도 기모안이라 불리우는 젊은 오케족은 대다수의 젊은 오케족들을 이끌고 바깥 세계로 나갈 것을 요구하며 급기야 촌장과 대립하기에 이르게 된다. 과거 멸족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한 기억을 되살린 촌장은 기모안과 그를 따르는 혈기 넘치는 젊은 오케족들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들에게 촌장의 진심은 통하지 않았다.결국 촌장에 반대하는 기모안 일당과의 내분이 벌어지게 되고 촌장은 어쩔 수 없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강한 주술력으로 기모안 일당을 마을에서 몰아 낸다.기모안 일당이 마을에서 나간 후 오케 마을에는 다시 평화가 오는 듯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기모안이 다시 나타났다는 소문이 들리게 되는데.....
기모안이 그의 젊은 오케족들과 함께 오케 마을로 물건을 들여오는 교역로 근처에 주둔지를 세우고 행상인들을 습격해 약탈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과연 오케 마을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그리고 기모안의 진짜 속셈은 무엇일까?
3)데쓰 나이트
공격력 80,000~100,000 공격성공율 4,500 방어력 5,500 방어성공율 4,000
체력 2.600.000 불저항력 10 물저항력 30 번개저항력 10 독저항력 100
① 우노스 성 떠돌이 마법사 NPC에게 말을 걸어 망자들의 안식처로 이동한다.
② 매 5시간마다 단 10분동안만 망자들의 안식처로 이동 가능하다.
③ 망자들의 안식처에 있는 666마리의 망자들을 처리하면 데쓰나이트와 수호기사가 출현한다.
④ 데쓰 나이트가 죽으면 보상으로 데쓰 나이트의 후드,아머,그리브,건틀렛,벨트가 랜덤하게 드롭된다.
⑤ 데쓰 나이트의 후드,아머,그리브,건틀렛,벨트를 모두 모아 조합하면 일정 성공확률로 "망자들의 의지" 아이템이 생성된다.
마쿠아펠과 크로노스 대륙의 주3신(라피스,엑실리스,코엘리스), 신들의 전쟁이 일어날 당시 마쿠아펠은 자신의 수하인 5대 수장들을 땅으로 보내 인간과의 전쟁도 함께 진행하였다.크로노스 대륙에는 대륙을 평정하던 용맹스런 장군 출신의 왕이 있었고 그 왕은 5대 수장들을 막기 위해 인간의 몸으로 5대 수장과 싸웠다.
왕은 인간이었지만, 그의 용맹스러움과 지혜로움으로 마쿠아펠 군단을 잘 막아내었고 그로 인해 인간 군대의 사기는 계속 높아진다.
사기가 높아진 왕의 군대는 5대 수장 섬멸 작전에 돌입하나 마쿠아펠 군단의 5대 수중의 하나인 쟈키엘의 함정에 빠져 왕의 부대는 작은 섬에서 전멸을 하게 된다.
그러나 크로노스 대륙을 지켜야 한다는 신념하나로 주술이 아닌 왕의 의지만으로 그는 되살아나고 강력한 신념체인 왕은 죽은 망자들을 깨워 아직까지도 마쿠아펠 군대와 맞서고 있다고 한다.
단, 대륙을 지켜야 한다는 신념으로 되살아난 사념체로 적군과 아군을 구분하지 못하고 살아 있는 모든 생명체에게 공격을 한다고 전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