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코맥스 어플 받아서 원격으로 조정할수 있다던데, 이거는 어떻게 가입해야하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코맥스에서는 관리실에 공인IP가 있는지 문의해보라는데 관리실에서 자기들은 그런거 모른다고 AS 하자접수센터에 문의하라고 하고 AS센터는 관리실에 문의하라고 하고 코맥스에서는 공인IP 있냐고 물어보고..;; 아파트 사는거 참 어렵네요 ㅎ
@이매력(508동1303호) 코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 드릴께요. 1599-8899 입니다. 통화가능 시간은 평일(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그 시간대 통화가능 하시면 직접 문의해 보시죠. 관리실에 문의해서 조치하는 것도 좋겠지만 아무래도 이쪽 iT 분야에는 이매력님께서 더 전문가로 보이시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관리사무소에 가서 거꾸로 그분들 가르켜 주시면 어떨까요? ㅎ.. ^^
첫댓글 지난번에 어느 분이 댓글로 알려주셨는데요. 아직 시도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자보수 기간이라서요 아래 주소를 주소창에 복사 붙여넣기후 검색해 보시죠 ^^
http://m.blog.naver.com/bingstyle/220743741698
저희는 저 리뷰 회원가입 란이
없어요~
최초 화면은 저 화면이 뜨던가요? 만일 저 화면이 뜬다면...
제가 다시 올린 이 화면 하단 아래에 있는...
붉은색 동그라미로 표현된 '홈' 버튼을 눌러 보세요.
에효~ 성공 하셔야 할 텐데... ㅠㅠ
@일각 / 5101602 아무래도 공인IP가 설치가 안된거같아요,
@이매력(508동1303호) 맞습니다... 관리실에서 고정 IP로 셋팅이 선행되어야 회원가입 되는 걸로 알고 있거던요.
만일.. 그 셋팅이 선행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가입은 불가하겠어요. ㅠㅠ
@일각 / 5101602 5차에는 고정IP 언제쯤 될지~
@이매력(508동1303호)
코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 드릴께요. 1599-8899 입니다. 통화가능 시간은 평일(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그 시간대 통화가능 하시면 직접 문의해
보시죠. 관리실에 문의해서 조치하는 것도 좋겠지만 아무래도 이쪽 iT 분야에는 이매력님께서 더
전문가로 보이시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관리사무소에 가서 거꾸로 그분들 가르켜 주시면 어떨까요? ㅎ.. ^^
@일각 / 5101602 저 IT 잘 몰라요 ㅠ 그냥 필요하니까 여기저기 막 알아보는거라 ㅎ 원래 목마른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하잖아요~
뭐 나중에 되면 되겠지용~ 아직 3차도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확인해서 적용해놓겠습니다~
우방2차에서도 해봐서요~^^
공인IP 신청만 되어있으면 어플 사용할수있어요~ 근데 그걸 관리소장님이 각 통신사에 견적 요청을 해서 신청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타지역 아파트 보니깐 ~
넹 한번 확인해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