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일요일 3월5일!
2017년 한해동안 아이들과 함께할 주일학교 선생님들의 출범식이 있었습니다.
먼저 제 사진인데...^^: 교사회장과 중등부1학년을 맡게된 노영균 사도요한 선생님입니다.
작년 2016년도에는 동생 노민균 미카엘 선생님이 교사회장을 했었는데 올해는 형이 이어서 교사회장을 하게되었습니다.
동생에 뒤지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중고등부장과 중등부3학년을 맡아주실 최기혁 베네리오 선생님입니다.
20살 때 부터 교리교사를 해서 군대전역 후에도 교리교사로 봉사해주고 계신 4년차 선생님입니다.
미워할 수 없는 엉뚱한 매력으로 동료교사들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선생님입니다 ^^
초등부장과 초등부6학년을 맡으신 우아영 젬마 선생님입니다.
작년에 처음 교사를 시작해서 2년차에 초등부장을 맡으실 만큼 열심히 하시는 선생님입니다.
초등부 5학년과 복사단 선생님을 맡게되신 조승연 대건안드레아 선생님입니다.
올해 20살이 된 풋풋한 선생님으로 남자선생님들의 평균신장을 높여주시는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중학생때 까지 월배성당에서 복사단을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복사단 선생님으로서 역할을 잘 해줄거라고 생각됩니다.
유치부를 맡아주실 서미애 미리암 선생님입니다.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유치부 선생님이 되셨습니다.
유치부 아이들에게 눈높이를 맞춘 교리로 유치부 아이들이 좋아하고 많이 따르는 선생님입니다.
초등부4학년과 초,중,고등부 성가대를 전부 맡아주시고 계신 안상민 베네딕토 선생님입니다.
올해 이제 2년차가 되신 선생님으로 음악교육과 전공을 살려 주일학교의 성가대를 담당해주고 계십니다.
학교가 진주에 있어 자취생활을 하고 계시지만 주말마다 대구로와서 교리교사로 봉사할 만큼 열정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입니다.
고등부를 맡아주실 윤동주 요한레지스 선생님입니다.
예전에 정식으로 교리교사를 하시다가 잠시 쉬셨는데 올해는 정식으로 교사등록을 하고 학년을 맡아주셨습니다.
교리교사를 쉬는 중간에도 매번 주일학교의 각종 행사와 신앙학교에 도우미 선생님으로 참여하셔서 도와주셔서 아이들과도 친숙하고 행사에도 능한 베테항 선생님이십니다.
중등부3학년을 맡아주실 곽서열 베드로 선생님입니다.
역시 예전 교사경험이 있는 선생님으로 직장생활로 바쁨에도 불구하고 교리교사가 부족하다는 말에 기꺼이 도와주겠다고 하신 선생님입니다.
초등부2학년을 맡아주실 허수경 플로라 선생님입니다.(얼굴이 잘 안나왔는데 단체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햇수로는 벌써 3년차 선생님이 되셨고 작년에는 초등부장을 하셨던 선생님입니다.
매사에 밝고 긍정적으로 교리교사 활동도 열심히 하십니다.
올 한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가능한 많은 아이들이 주일학교안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
* 초등부1학년 김민희 루시아 선생님은 개인사정으로 출범식 날 참석하지 못하여 다음 행사사진을 올릴 때 소개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올 한해 학생들이 주님께 많이 다가갈수 있도록 애써주실 선생님들..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기시길 기도드립니다..
월배의 미래를 이끌어 주시는 교사회 선생님 모두가 든든해 보입니다.
선생님과 학생들의 즐겁고 행복한 모습도 자주 볼수 있을것 같은 기대감이 높아 지네요.
교우 모든분이 잘생기고 예쁜신 선생님들 사랑하고 응원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