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처의 저변 확대와 미술 작가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버라이어티 갤러리 쇼 <그림자 >의 지역 예선 중 경상남도, 부산광역시에서 6월 30일(일) 예심 촬영을 마쳤다.
총 상금 2억,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3회의 촬영장소는 경남 부산, 올해 개교 69주년을 맞이하는 뿌리깊은 경성대학교(총장 이종근)에서 진행되었다. MC는 조정식 아나운서, 아트테이너 솔비, 팝아티스트낸시랭, 가수 정라은 그리고 2회 개그우먼 김지민에 이어 3회에는 개그우먼 박소영이 투입 되었다. 오프닝 쇼 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신인가수 킷지의 축하무대가 있었다.
또, 특별 인터뷰에 경성대학교 부총장이시며 부산 컨텐츠 마켓집행위원장 이신 권만우 교수님께서 특별 인터뷰 시간을 통해 당장, 아시아 시장의 개척 방안은 물론, 우리 문화의 힘이 아직은 미비한 아프리카에서 유고슬라비아 등지에 까지 진출할 방향을 모색해 주셨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편을 통해 별도로 다룰 예정이다.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부산 예심 촬영은 많은 분들의 성원과 함께 오전 7시부터 밤 9시까지 이어졌다. 경남, 부산광역시 예심에 출전한 아티스트의 심사평가는 지난 광주때와 같이 심사서류 통과후 탈락없이 모두 본선을 통과하며, 본선에 올라 평가단 30%와 국민투표 70% 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순서로 등위평가가 진행된다. 지난 첫 국민투표는 별다른 홍보없이 국민투표가 진행되었으나 투표 첫날 서버가 다운되는데 이어 이번엔 접속 폭주 관계로 서버를 교체하는 작업에 이르기까지 하였다. 실로 본방송의 뚜껑이 열렸을 때에 국민 시청자 여러분의 관심도가 매우 기대가 되는 바이다.
이제 본선 참가 운명의 결과는 심사평가단의 30%와 온라인 국민투표 70%에 달려있다. 이번 경남, 부산광역시 예심 라이브드로잉의 주제인 "꿈, 희망"은 부산 지역 참가자들의 개성 있고 독창적인 작품들로 출품이 되었다. 각 아티스트들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의미를 살펴보시고 작가의 개성과 열정이 넘치는 20점의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의 투표는 한 점을 선택해서 2024년 7월 1일 00시~7월 10일 00시 (10일간)까지 www.갤러리쇼.com과 사회적 관계망 서비스인 SNS를 통해 이뤄진다. 본선에 진출할 작품의 주인공은 여러분의 투표 선택으로 결정되며 투표 결과는 8월말~9월 초, 본 방송에서 공개가 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 방송 버라이어티 갤러리 쇼 ‘그림자’ 12부작은 방송을 통해서 방영될 예정 이다.
이번 갤러리쇼 ‘그림자’ 는 전국에서 작가 1,400여명이 지원했으며, 2024년 6월 30일(일) 경남, 부산광역시 예심에는 DSLR 카메라 & 드론 등의 촬영 장비가 사용되었다. 방송은 2024년 8월~11월 중에 방영 예정이다. 제작사는 주)올댓트레이더, 그림자ENM 이다.
브랜드로레이(proimage) #경성대학교#이종근총장#권만우교수#갤러리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