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AF-101 <중> CRZ435 <오른쪽> GP PLATINUM오늘이 멋있다는 말로는 상당 바로 "최강 트리오"라고 부르기에 적합한 세 가지 드라이버를 동시에 손에 넣을 수있었습니다.라고해도, 중간 CRZ435 내가 지금 기본 드라이버입니다.에뽄 그랑프리 드라이버는 친구에게서 빌릴 수있었습니다.이 세 가지 드라이버를 동시에 손에 넣을 수 있었으므로, 몹시 텐션이 올랐습니다.
<上> CB50W (CRZ435) <중> FIRE EXPRESS65 (AF-101) <아래> GRAND PRIX ORIGINAL (GP PLATINUM)
<좌> AF-101의 스펙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2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샤프트 무게는 69g, 토크 3.7, 킥 포인트는 선중 상태 클럽 총 중량은 317g입니다.
<중> CRZ435의 스펙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2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8.2, 샤프트 무게는 74g, 토크 3.1, 킥 포인트는 안상태, 균형은 D3, 클럽 총 무게는 327g입니다.
<오른쪽> GP PLATINUM의 스펙로프트는 9도, 클럽 길이는 45.2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클럽 총 중량은 315g입니다.
<좌> AF-101 <중> CRZ435 <오른쪽> GP PLATINUM이 3 개의 드라이버가 내 마음 속에 강하게 살아 나가고 있습니다.라고해도, 나는 골프 클럽 제조 업체 등에 대한 지식이 만성적으로 부족하고, 그랑프리는 지난해 에뽄는 3 년 전에 처음으로 손에했습니다.JBEAM 및 CRAZY도 최근 알았다뿐입니다.3 개 모두 약간 유형이 다른 드라이버가 있지만 공통적으로있는 것은,1.비거리 성능이 압도적으로 굉장한2.타감 같은 느낌이 무척 좋다3.그리고 무엇보다, 공을 치고 무척 즐거운것입니다.다른 메이커도 좋은 드라이버가 많이 있지만 처음 만났을 때의 '충격의 크기 "라는 점에서도 내 안에서이 3 개가 빼어나 있습니다.이 3 개의 드라이버를 처음으로 손에하여 1 구를 쳐보고 그 강렬한 너무 비거리 성능에 놀랐습니다.3 개 모두 지난해 이전에 만난 모델이지만, 비거리 성능이라는 점에서도, 지금의 유명 메이커의 최신 드라이버지지 않습니다.이라고 할까, 확실히 능가하고있다 · · ·.같은 느낌 마저 듭니다.대량 생산과는 다른, 소수 생산에 의한 "정도의 높이"라고하면 좋을까요?가격은 높아지고 버립니 다만, 그 성능의 높이에 놀라게됩니다.
<上> CRZ435 <중> GRAND PRIX GP PLATINUM <下> AF-101그립은 모두 고무 타입으로 꽤 좋은 느낌 입니다만, 제가 가장 호감을 가질 것은 에뽄 원래 그립입니다.평소 익숙한 투어 벨벳과 같은 느낌이었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랑프리 그립도 그런대로이지만, 미친이 그립 나는 솔직히, 좀 더 "부드러움"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물론 위화감을 느낄 정도는 아니지만, 이번 그립 교환을하는 경우, 투어 벨벳하거나 다른 골프 프라이드 그립 예정으로 있습니다.
<좌> AF-101 <중> CRZ435 <오른쪽> GP PLATINUM헤드 커버도 가지각색입니다.에뽄 그랑프리 커버, 이른바 '양말 식 "이라고하면 좋을까요?위에서 씌우는 타입입니다.한편 미친 자석 방식으로 중간에서 열리는 타입입니다.나는 CRZ435을 구입할 때, 헤드 커버도 당연히 포함된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별매"라고 묻고,이 헤드 커버를 별도로 구입했습니다.그러나 에뽄이나 그랑프리의 드라이버를 빌려 준 친구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헤드 커버는 무료로 붙어 있던 것이라고합니다.역시 클럽 (헤드)을 구입하면, 헤드 커버를 붙이고 싶어 · · ·.라고 생각합니다.에뽄과 같이 "함께하는 유형"과 "판매 유형"으로 나누어 보는 것도 좋은 것이 아닐까요?
CRZ435
AF-101
GP PLATINUM이렇게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각각의 개성이 느껴집니다.가장 환진한 느낌은 CRZ435에 아마도 중심 거리는 가장 짧은 것이 아닐까요?약간 서양 배 형 같은 느낌으로 아름다움과 기품의 높이가 느껴지는 AF-101.다른 두 비해 '바르지 "가 똑바로 가까운 헤드 후방이 조금 성장하고, 그야말로 직진성이 강한듯한 인상을주는 것이 GP 백금.아무도 내 안에서 꽤 실적을 쌓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두고 그냥 볼이 로켓처럼 빨리 힘차게 날아가는 이미지가 가질 수 있습니다.
이 CRZ435 나의 소중한 친구, 언제나 연습장이나 코스에서 맹활약 해주고 있습니다.드라이버 연습이 즐겁고 적립되지 않습니다.앞으로 "추진의 힘"은 피카 이치이고, "환경"이라는 점에서도이 3 개 중에서 가장 높습니다.그것은 샤프트의 성능에 의한 것도 크다고 생각 합니다만, 무엇보다 평소 익숙한 것도 큰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구부리는 운동을 좋아하는 나는이 드라이버로 볼을 구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로프트 9.5도하지만, 이른바 '리얼'이고, 게양 불과한 곳도 마음에 듭니다.뭐라고 말합니까,이 드라이버를 잘 치는 요령은 "클럽이 이동하고있게 만들어 준다"라는 것이 다한다고 생각합니다.이쪽의 생각도 헤드 전하면서이를 위해 클럽이 어떻게 움직이고 싶어하는가?라고하는 의식을 가지면 저절로 주소와 스윙 속도와 궤도가 정해져듯한 생각이 듭니다.이 드라이버와 샤프트 체인지하고 분명 비거리가 성장했고, 너무 많은 이득을 본 기분입니다.지금 유통되고있는 드라이버에서 그다지 "관용"이 느끼기 어려운 유형지도 모르지만, 결코 엄격 너무 타입도 아니고, 어느 정도의 안정성을 가지고있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나는 "JBEAM"나 "CRAZY"의 클럽을 접한 경험은 아직 오래 없습 니다만, 완전히 빠져 버렸습니다.
그런 다음 에뽄 AF-101도 내 안에서 큰 존재감이있는 드라이버입니다.이 드라이버를 처음 만났을 때의 그 충격의 크기는 지금도 잊을 수 없습니다.그 압도적인 비거리 성능과 타감과 소리의 장점에 계속 매료되었습니다.처음 시타 때 대형 유명 메이커의 당시 최신 드라이버도 있었기 때문에 비교하여 보자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비거리 성능이 차이 흘러가기 때문에, 비교가되지 않았던 것도 잘 기억 있습니다."성능 굉장함"며 "전체적인 아름다움"이보기 좋게 양립되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후계 모델의 "AF-102 '도 무척 좋아 드라이버이지만, 나 역시이"AF-101 "쪽이 좋아하고 처음 시타 때의 인상이 강합니다.그러나이 드라이버는 또 폐번이되어 있다고하고, 새로 구입하는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AF-101 처음 만났을 때, 언젠가 반드시이 드라이버를 구입하는거야 · · ·.결심하고 있었 습니다만, 결국 그 꿈은 깨져 버렸습니다.나는이 드라이버를 만나, 완전히 에뽄환되어 버려, 주위 친구들에게도 추천도하고, 에뽄 사용자가 늘어났다지만, 저 자신이이 드라이버를 구입할 수 없게 된 것은 대단한 아이러니라고 생각했습니다.하지만 친구들의 기쁜듯한 얼굴을보고 있으면이 드라이버를 권장 좋았다 · · ·.라고 생각됩니다.그들은 에뽄 드라이버를 사용 내고 분명 비거리가 늘어 왔고, 옛부터 "클럽이 스윙을 가르쳐 준다"라는 말이 있듯이, 그들의 스윙도 굉장히 좋아졌습니다.샤프트와 합치면 1 개 10 만엔 이상하기 때문에 좀처럼 즉시 구입할 수 없습 니다만, 그에 맞는 가치있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파이어 익스프레스도 고성능인 샤프트하지만 크레이지 샤프트와의 궁합도 좋고, 몇번 시타하고, 몹시 매료되었습니다.AF-102도 매우 좋은 드라이버 입니다만, AF-101을 살 수 없게 된 경우, AF-102 시도 · · ·.는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 자신이 있습니다."깊은 생각"이라는 부분에서도 "AF-101"쪽이 강한이고, 시타 횟수도 압도적으로 많습니다.항상 다양한 클럽을 시타 해 있고, 그때마다 자신의 "구매 의욕"과 싸우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지만, 이번 같은 일이되지 않도록 적은 용돈을 변통하고, 평소에 꾸준히 돈 모아 두지 않으면 · ·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처음 만나 지난해 '드라이버 오브 더 이어'에 오른 'GRAND PRIX GP PLATINUM "입니다.이 드라이버의 얼굴을 처음봤을 때, 조금 특징이있는 얼굴을하고있는 · · ·.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무엇 공? 치고있는 사이에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그 발군의 비거리 성능에 강하게 놀랐습니다.직진성이 강하고 안정감있는 드라이버입니다."관용"이라는 점에서이 3 개 중에서 가장하는 것이 아닐까요?좌우로 구부리기도 우선 수 있었지만, 너무 극단적인 싶지 않은 드라이버입니다.기분 똑바로 모습 빼고 싶다 드라이버입니다.꽤 고성능 클럽이라고 생각했습니다.단,이 3 개의 중에서는 샤프트가 가장 익숙한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만약 기회가된다면 (미쓰비시와 그라파이트 디자인, Fujikura, 마미야) 등 주요 유명 메이커의 샤프트는 물론, 미친과 파이어 익스프레스 같은 "전체 길이 고탄성 샤프트"도 시험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GP 백금 만난 것은 오랜만 이었지만, 다시 굉장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이 드라이버는 아직 구매 기회가 있기 때문에 꼭 구입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3 개의 드라이버에 공통되는 것은, 그 성능의 높이 이외에도 "MADE IN JAPAN"라고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골프 클럽 이외에도 그렇습 니다만, 역시 일본 제라는 것은 품질이 우수 있고, 신뢰감이 무엇보다 안심할 수 있습니다.비용 효율적인 해외 생산 모델에 매력을 느끼지만, 역시 언제나 곁에 놓아둘면 다소 가격은 비싸더라도 이러한 유형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골프 클럽을 "소모품" "유행이나 연수로 바꾸겠다"고 생각한다면, 비용 효율적인, 합리적인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오랜 친구"로 생각하면, 가격만 에서는 할 수없는 것도있는 것 같아요.물론 합리적인 클럽에서도 오랜 친구로서 활약 해주는 것도 많이있다 고는 생각 합니다만 · · ·.
<上> CRZ435 <중> GRAND PRIX GP PLATINUM <下> AF-101대형 유명 메이커의 클럽이 좋은 것은 옛날부터 누구나가 아는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런 가운데,이 3 개의 것 에 그다지 지명도는 높지 않아도 고성능 클럽이 아직도 많이있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해도, 나도 최근까지 이들 업체의 것을 아무것도 몰랐는데 · ·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많은 분들이 이런 좋은 클럽을 시도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오늘은 생각지도 않고 에뽄 그랑프리 드라이버를 동시에 빌릴 수 있고, CRZ435에 "공연"을 실현할 수 있었 습니다만, 나는夢見心地했다.아침 일찍부터 석사를보고있어, 수면 부족으로 쓸데없이 텐션이 올라 있었을지도 모른다하지만, 그렇다 치더라도, 오늘은 매우 운이 좋은 하루였습니다.(단, 타이거 우즈 선수가 아이언을 걷어 버리는 장면을 보았을 때는, 슬퍼 버렸습니다. 프로와 아마추어 불문하고, 골퍼로서는 절대로 해선 행위라고 생각합니다.)이러한 훌륭한 클럽에 많이 만날 일본이라는 나라는 매우 부자와 생각했고, 어떤 의미 "골퍼 천국"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해외 수준으로 뿌레휘이나 연습장 볼대가 싸지면 더 좋겠지만, 이것만은 어쩔 수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오늘은이 3 개의 드라이버 비교하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끝까지 즐긴 하루였습니다.나는 연습장에서는 드라이버를 많지 치지 않습 니다만, 오늘은 200 구 이상 치고 말았습니다.내가 지금 생각나는 "최강 트리오"라고 부를 바로 "최상"드라이버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