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험이 없고 미국에 새로 온 이민자가 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공제액", "본인부담금", "공급자 네트워크"와 같은 단어는 쿠바에서는 일상적인 어휘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적절한 의료 보장에 접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7년 전 마이애미로 이주한 쿠바인 Yunier Hernández는 온라인이나 소셜 네트워크에서 답을 찾지 못했지만 무료로 전문가 팀의 도움을 받아 자신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족.매년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미국 땅에 정착합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의 조사에 따르면 2021년 현재 약 130만 명의 쿠바 출신 이민자가 쿠바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이들은 영어에 유창하지 않고 가계 소득도 낮은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스페인어로 더 저렴한 건강 보험을 원할 수 있습니까?
2015년에서 2016년 사이 쿠바 출신의 루이스 올란도 에르난데스
( Luis Orlando Hernández )는 저렴한 보험을 선택하려는 라틴계 이민자들에게 조언하기 위해 플로리다에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현재 Dulcinea Insurance는 약 35개 주를 포괄하고 미국 히스패닉 커뮤니티를 위한 건강 및 생명 보험을 관리하는 기관입니다.
우리가 도착한 이후 Dulcinea Insurance는 지속적인 지원을 해왔습니다. 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그들은 항상 우리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라고 Yunier는 기관 웹사이트에서 말하며, 그들의 서비스에 의지한 다른 이민자들의 증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Cenel Santana는 또한 그들과 함께 자신의 예산과 필요에 가장 적합한 건강 보험을 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서비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야기는 독특하지 않습니다. 이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의료 시스템에 직면했을 때 건강 보험 기관을 신뢰하는 많은 이민자들의 경험을 나타냅니다.
위 내용은 기사의 일부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eltoque.com/cubanos-en-ee-uu-todo-lo-que-necesitas-saber-sobre-seguros-de-sal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