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열 린 바 다 원문보기 글쓴이: 하늘소와참나무
이곳에 올리기에 저합한지 모르나, 암 뿐만 아니라 모든 질병의 원리를 이해하고 스스로 고칠 수있는 내용을 담은 책을 소개해봅니다. 현대의학이 밝히지 못한 암에대한 모든 내용을 원리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혹 참고하시면 암은 물론 어떤 질병도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될 것입니다.
보도자료
책 제목 : 암, 산소에 답이 있다(개정증보판) 2013년 2월 24일 출간
책 내용 소개
암은 명백하게 원인이 있다. 따라서 반드시 그 원인을 알고 치료해야한다. 원인을 치료하지 않는 치료방법은 혹 일시적으로 암이 제거되었다 하더라도 암이 재발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암환자라면 항암치료가 과연 암의 원인을 제거하는 치료인지 또 항암제(세포독성물질)가 자신의 몸(정상세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반드시 알아보아야 한다.
미국 의학계(NCI)는 현대의학은 암 치료에 실패했다고 자백했다. 암이 왜 발생하고 어떻게 확산되고 전이되는지 도무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요컨대, 지금 대다수의 암 환자들은 암의 원인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명을 맡기고 있다.
항암제나 방사선, 색전술과 같은 현대의학의 암치료 방법들은 암의 원인을 치료하지 않는다. 단지 이미 발생한 암세포를 제거할 뿐이다. 혹, 항암치료를 통해 기존의 암세포를 죽이는데 성공한다 하더라도, 정작 중요한 정상세포들이 예외 없이 발암환경에 노출된다.
암의 유일한 원인은 만성적인 산소결핍이다. 스트레스, 활성산소, 흡연, 음주, 과로, 중금속, 화학약품, 자외선 등 인류가 밝혀 낸 모든 암과 관련된 요소들은 예외 없이 산소결핍과 관련되어 있다. 특히 항암제나 방사선등은 인체에 장기적이고도 치명적인 산소결핍을 불러온다.
산소결핍으로 나타나는 증상은 통증, 투통, 매스꺼움, 식욕부직, 어지럼증 등을 들 수 있다. 항암제를 받는 환자들은 거의가 이러한 증상을 호소한다. 연탄가스에 중독되었을 때에도 이와 같은 증상들이 나타난다. 다시 말하면, 지금 대대수의 암 환자들을 단 몇 그램의 암세포를 죽이기 위해 몸 전체를 지속적으로 연탄가스에 노출시키는 것과 같다. 빈대 몇 마리를 잡겠다며 초가삼간 다 태운다는 말 그대로다. 항암제는 세포를 죽이는 독성물질로 그 독성이 너무 커서 최근에는 독성을 약화시켜 부작용은 줄었지만 ‘본래의 목적인 암세포를 죽이지 못하고’ 그만큼 장기적으로 정상세포들을 산소결핍에 노출시킨다. 전에는 2~3개월간 받던 세포독성물질을 몇 년에 걸쳐 받기도 한다. 그 과정에서 암세포는 수면세포로 변이하여 생존하고 정상세포에 보다 큰 위험요소가 되며 대다수가 재발된다. 원인을 치료하지 않은 탓이다.
일본 오카야마 대학 의학부 부속병원에서 1년간 사망한 암환자의 진료기록 카드를 정밀하게 조사한 결과, 사망자 중 80%가 암이 아닌 항암제 부작용으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폐렴, 병원 내 감염증, 조혈장애, 심장정지, 급성 신부전증, 요독증, 쇼크사, 뇌경색 등이다.
항암치료는 많은 활성산소를 생성시켜 몸속에 과산화지질(산화 LDL)을 만든다. 과산화지질은 혈관을 망가뜨리고 순환장애를 일으켜 몸 전체에 산소결핍을 초래한다. 그러면 몸 전체에 산소결핍으로 인해 각 장기가 불안전 에너지 대사가 이루어져 기능을 하지 못하고 결국 뇌세포에까지 산소가 부족해진다. 또한 활성산소는 면역력을 떨어뜨려 인체는 암의 증식이 용이한 구조로 바뀐다. 안타까운 것은 환자들이 이 사실을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아니 암의 메커라고 자타가 공인하는 미국 NCI마저도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
암환자들은 “항암치료를 몇 번 받았는데 재발했다” “전이됐다” 혹은 “부작용으로 죽을 것만 같다”고 말한다. 그러면서도 자신이 항암치료를 받기 이전보다 어떤 이유로 더 고통스럽고 나빠졌는지, 지금 받고 있는 처방이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고 하지 않는다.
암이 발생하는 원인을 알면 판단이 가능하고 답이 보인다. 자신의 생명을 위해 그 정도의 노력은 해야 하지 않을까? 진정 바른 말에는 귀를 기울이려 하지 않고, 정상세포가 어떤 영향을 받는지는 관심조차 없고 오직 암세포를 죽이는데 집착하다 정작 중요한 몸 전체의 정상세포를 암으로 내몰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암은 죽는 병’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것은 큰 오해다. 인간은 불과 몇 그램의 세포에 이상이 발생했다고 죽지 않는다. 양팔, 양다리가 없이도 생명에 지장 없이 잘 살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다. 하물며 몸의 10,000분의 1도 안 되는 몇 그램의 암세포로 인해 죽는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 인간은 오로지 뇌세포에 산소가 공급이 안 되는 경우에만 죽는다. 항암치료가 위험한 것은 작은 암세포를 죽이기 위해 나머지 몸 전체를 위험한 상황에 노출시키는 것이다.
암으로 인한 통증은 세포가 산소를 공급해 달라는 신호다. 세포가 원하는 산소결핍 문제를 해결해 준다면 암세포는 정상적인 세포로 다시 돌아와 더 이상 고통(통증)을 호소하지도 않는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해서 암을 치유했다. 암세포를 죽이려고만 하지 말고 암세포도 살리고 정상세포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줘야 한다. 그것은 바로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주는 것이다. 혹자는 다 같은 산소를 마시는데 모두 산속으로 가서 살라는 말이냐며 반문할 것이다. 하지만 세포의 산소공급 환경은 외부적 환경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인체 구조적으로 산소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하며 잘 흡수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줘야 한다.
이 책은 암이 무엇인지, 왜 발생하는지, 치료 방법은 무엇인지를 명쾌하게 설명한다. 흔히 암과 관련해 거론되는 스트레스나 흡연, 활성산소, 화학약품, 방사선, 중금속과 같은 요소들이 암의 직접 원인인 ‘산소결핍’과 어떻게 연관되어 있고, 녹차나 마늘, 인삼과 같은 항암식품들을 섭취하면 어떤 메커니즘을 통해 ‘산소결핍’이 해소되어 암이 치료되는지를 선명하게 밝힐 것이다. 또 그동안 모르고 간과했던 일상생활에서 암을 유발하는 섭생과 암을 억제하는 섭생들을 낱낱이 분석하고 제시했다.
특히 현대의학이 잘못 해석하고 있는 암의 무한증식설, 유전설, 전이설이 실체가 없다는 사실을 논리와 실험과 사례로 검증했다, 암 조기발견의 위험성, 암은 정상세포로 바뀔 수 있다는 새로운 사실을 완벽하게 검증했다. 이제까지 암을 죽이려고만 했던 방향에서 암세포를 살리는 방향으로 치료해야 정복할 수 있다는 새로운 암 치료의 모델을 제시한다.
이 책은 전체적으로 하나의 논리로 구성되어 있다. 부분적으로 보면 기본의 학설이나 주장이 각인되어 의문이 꼬리를 물것이다. 이 책에는 그 모든 의문에 대한 답이 원리적으로 들어 있다. 원리적으로 체계적으로 풀어 쓴 만큼 논리적 사고만 있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을 이해하면 암은 물론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을 알게 될 것이다. 즉, 암 환자에게는 스스로 암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을, 그리고 민간의학, 대체의학, 통합의학, 한의사들에게는 자신이 치료하고 있는 방법이 어떤 기전을 통해 치료가 되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며 치료 방법별로 옥석을 가릴 수 있을 것이다. 현대의학을 하는 암 전문가들에게도 그동안 암을 제거해도 왜 끊임없이 재발되는지에 대한 의문을 말끔히 풀어줄 뿐만 아니라 암 치료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해줄 것이다.
이 세상에서 질병이 없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13년 2월 저자 윤태호
목차
추천의 글(전홍준 의학박사)
저자서문
1장. 현대 의학, 암 치료에 실패하다
1. 미국 의학계의 충격 보고서_16
2. 일본 의사들의 증언_19
3. 국내 암 치료율 향상은 통계 오류다_21
4. 암 전문의들은 대다수 항암치료를 받지 않는다_26
2장. 현대의학이 실패한 이유
1. 암의 원인을 모른다_30
2. 암의 원인을 찾지 않는다_34
3. 대체의학으로 전환하는 의사들_37
3장. 암의 근본 원인을 밝힌다
1. 암의 원인, 논리로 규명하다_42
2. 세포의 대사와 암_49
3. 암의 원인 산소결핍, 가설의 검증_52
4. 암이 잘 발생하는 장기와 그 이유_59
5. 산소 결핍과 인체의 반응_62
6. 산소 결핍 상태와 암 발생 단계_64
7. 모든 암은 산소결핍이 원인이다_70
4장. 암의 연계요인
1. 면역과 암_76
2. 활성산소와 암_80
5장. 암을 유발하는 세부요인
1. 암을 유발하는 인체 구조_88
2. 암을 유발하는 환경적 요소_93
3. 암을 유발하는 식생활_101
4. 암을 유발하는 정신적 요소_113
5. 기타 발암 요소_118
6. 생활방식과 암 발병_123
6장.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자연요법
1. 산소 공급량을 늘려라_130
2. 산소 전달능력을 높여라_138
3. 산소 흡수력을 높여라_166
4. 세포의 산화를 막는다-171
5. 산소결핍 해소를 통한 암 치유 정리_176
7장. 소금은 최고의 항암제
1. 소금과 물과 건강_182
2. 소금의 기능과 역할_188
3. 소금은 최고의 산소전달자_190
4. 소금은 면역력을 높인다_192
5. 소금의 암 발생 분석 오류_201
8장. 면역력을 통한 암치유
1.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방법_210
2. 산소 공급을 통한 면역력 높이기_213
3. 영양 공급을 통한 면역력 높이기_215
9장. 비판하고 비판 받아야 발전한다
1. 암에 대한 혼란스러운 의학정보_220
2. 논리가 없으면 판단할 수 없다_222
3. 논리로 말하고 논리로 비판해야 발전한다_215
10장. 현대의학의 암 치료방법과 인체 영향
1. 수술요법과 인체 영향_230
2. 화학요법과 인체 영향_234
3. 방사선요법과 인체 영향_241
4. 색전술과 인체 영향_244
5. 냉동요법과 인체 영향_246
6.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면역요법_248
7. 부작용 없는 온열요법_250
11장. 새로운 진실, 암은 죽는 병이 아니다
1. 암환자는 암으로 죽지 않는다_254
2. 단 몇 그램으로 죽지 않는다_256
3. 암은 자연치유 될 수 있다_259
4. 암은 저절로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_261
12장. 암에 대한 학설을 바로 잡는다
1. 암 무한증식 이론은 사실이 아니다_268
2. 암은 유전되지 않는다_274
3. 항산화제는 암세포를 정상화시킨다_278
13장. 근거 없는 전이설로 암환자가 죽는다
1. 암 전이 여부의 중요성_286
2. 암 전이설은 사실이 아니다_188
3. 전이여부와 관계없이 항암제는 해악이다_294
4. 암환자를 위험에 빠뜨리는 또 하나의 이유 296
5. 암 조기발견은 불행의 시작_298
14장. 암의 예고 증세를 아는 방법
1. 산소 결핍상태를 아는 방법_306
2. 면역력 저하를 증세로 아는 방법_312
3. 암을 극복하는 생활 방법_316
참고문헌_318
닥터스칼럼_320
지은이 : 윤태호(산업교육전문강사)
• 지은이 약력
․ 1958년 충북 보은출생
․ 인하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
․ 1986년 암코테크놀러지에 입사하여 품질관리과장 역임
․ 1994년 산업교육 전문강사로 입문
․ 전국공무원연수원, 기업체 등에서 ‘창의적 문제해결기법’, ‘건강의 원리’를 주제로 활발한 강의활동을 하고 있다.
• 저서
․ 고혈압 산소가 길이다
․ 상식밖에 길이 있다
• 수상경력
․ 제안활동전국대회 입상(한국능률협회)
․ 산업계 일 더하기 운동 실천 수범상 수상(대한상의)
․ 80년대를 빛낸 직장인 선정(월간직장인)
․ 92년도 한국 최우수 제안상 수상(산업자원부)
․ 노사관계TV드라마 소재 공모상 수상(MBC/노동교육원)
․ 월간중앙 논픽션 공모상 수상(중앙일보)
․ 대한민국 산업포장수상(대통령)
․ 기업지도공로상 수상(중소기업청)
․ 중소기업연수원 최우수 강사상(중소기업연수원)수상 외,
☆쇼킹차이나놀라운세상공포엽기섹시걸 ☞클릭☜☆
첫댓글 정말 궁금합니다. 패러다임이 바뀔수 있을지
책을 빨리 읽고싶어집니다.
중요한 내용만 전달해 주시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