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지금 직장다녀요?
ㅅ아니요 지금 사업하고있어요
ㄱ 오 좋아, 무슨 사업?
ㅅ 인터넷 유통이요
ㄱ 이게 왜 그러냐면, 본인은 사람을 상대해서 일을 해야하거든, 근데 이게 소속감이 없어 본인은, 그래서 언젠가 직장을 다니다가 내 일 해야지 하는 팔자거든, 근데 지금 사업을 하고있다는거야. 오 좋아.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생겨. 괜찮은 것 같은데. 8-12월 가면 갈 수록 더 좋아져. 올 해부터 이제 시작인거지. 5-6년간 앞으로 괜찮아. 먹고 사는데는 지장 없을 것 같은데. 지금 누구랑 살아?
ㅅ 남자친구랑 결혼 준비 하고있어요.
ㄱ 대충 계획을 짜고있을 것 아니야.
ㅅ 내년이나 후년 생각중이에요
ㄱ 남자를 본인이 선택을 했어. 그 남자랑 쭉 갈거거든, 이혼하거나 하지는 않아. 둘이 오순도순 잘 사는건 맞아. 늦어도 26년에는 결혼 한다. 결혼해서 평탄하게 잘 산다. 남자는 일 같이 하고있어?
ㅅ 아니요 남자는 직장 다니고있어요.
ㄱ 본인이 만나는 남자는 누구를 망론하고 가정적인 남자를 만나게된다. 사람이 성실하고 참 괜찮은 것 같다. 본인의 문제가 뭐냐면, 애를 낳을까 말까 고민할 것 같다. 기반을 잡고 애기를 낳으려고 한다. 그대로 된다. 올해같은 경우 돈 쓰는 해다. 내가 가지고싶은 건 다 가지는 해. 차, 컴퓨터, 핸드폰 사는 데 돈이 나간다. 따로 돈이 나가거나 하지는 않는다
ㅅ 까먹거나 하는건 없어요?
ㄱ 네 그런건 없어요
ㅅ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가 있나요?
ㄱ 안좋은건 없어, 앞으로 5-6년간 괜찮아. 대운이 들어오는거는 37쯤 오거든? 근데 이미 대운이 들어왔다고 보면 돼. 지금도 괜찮아.
ㅅ 그럼 특별히 들어오는 시기는 없어요?
ㄱ 지금 계속 운이 올라갈거거든
ㅅ 그럼 결혼하는 시기는 26년정도 괜찮아요?
ㄱ 그럼 25년에 하건, 27년에 하건 그 남자가 그 남자야
ㅅ 이 남자 언제 만났어?
ㄱ 2021쯤이요
ㅅ 20,21년도가 남자를 갈아 타는 시기야. 이 남자랑 쭉 갈 것 같아. 근데 나쁘지 않아.
ㄱ 이 남자가 성실하게 사는 남자야. 지금 남자친구는 결혼을 해야 돈이 생겨. 다르게 말하면 여자를 잘 만났다는 얘기야.
ㅅ 이 사람은 어떤 성향의 사람이에요?
ㄱ 베풀며 사는 사람이야. 그러다보니 남는게 없는거야. 결혼해서 나갈 돈을 부인에게 줘야하는게 맞거든. 그래서 결혼을 해야하는거고. 이 사람은 한가지 생각 밖에 없어. 이 여자는 내 여자네 하면 쭉 가는거야. 이 남자 지금 뭐한다고?
ㅅ 영업직이요
ㄱ 영업직 맞아. 본인이 이 남자를 계속 지적을 할거야. "집에 일찍 들어왔으면 좋겠다..." 등 고쳐가면서 살게 되어있어. 근데 이 사람이 상대방을 배려를 해주는 사람이라 그게 또 돼.
ㅅ 지금 건강적으로 둘 다 괜찮나요?
ㄱ 건강상 문제 없어. 이대로 돈만 모으면 돼
ㅅ 지금 제가 안양쪽에 있는데 지리적으로 저랑 잘 맞나요?
ㄱ 거기서 이사 가본 적 있어?
ㅅ 아니요 남양주에서 살다가 이쪽으로 처음 왔어요
ㄱ 본인은 장거리연애네. 그 남자를 쫓아가서 거기서 끝나.
ㅅ 사업하면서 지역적으로 저랑 잘 맞는 건 없나요?
ㄱ 그런건 없어
ㅅ 금전적으로 상중하 있는데 저는 어디에 해당되나요?
ㄱ 상~중
ㅅ 귀인은 올해 후반정도에 생기는거죠?
ㄱ 일적으로 도와주는 사람, 근데 조심해야되는 달이 있어. 7월달 아픈게 아니고 다칠 수 있어. 크게 다치는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