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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적인 삶
영적으로 진보된 행성들은 자연히 자신의 개성을 창조적으로 표현하는 구성원들에 의해 이루어져 있다. <대전환기> 이전부터 금성의 주민들은 대단히 예술에 몰두해 있었고, 삶의 모든 영역에서 창조성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자기 자신을 조화롭고 아름답게 창조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바로 인간의 존재 목적이라고 간주되었다.
우리 문화의 개화 상태는 이미 아스트랄 수준까지 발전돼 있었기 때문에 금성문명의 아스트랄 차원으로의 전환이 그것을 그리 극적으로 바꿔놓지는 않았다. 우리 주민들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행위보다는 삶에서의 창조적 즐거움에다 훨씬 많은 시간을 쏟아 부었다. 하지만 가족과 가정이 삶과 창조적 표현의 중심이 되어 계속 지속되었다.
<대전환> 이후에 금성의 각 가정들은 가정자체만의 고유한 것을 창조해내는 데 보다 많은 자유를 누렸다. 아스트랄 차원에서는 물질적인 소재나 물리적인 법칙에 따른 제한이 없었고, 상상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도 생각의 힘만으로 창조해낼 수 있었다. 공중에 뜬 2층 바닥이 딸린 돔(Dome) 형태의 우리 집을 지은 건축술을 기술자의 일솜씨가 아니라 창조적 설계에 의한 산물의 하나이다.
금성의 모든 건축양식은 둥근원과 타원형, 그리고 우아하게 구부러진 선들에 기초해 있다. 우리의 이웃에는 제각기 꼭대기에 앉아 있는 거품방울처럼 보이거나 지면을 따라 무리지어 배열돼 있는 주택들이 있었다. 돔 형태는 매우 일반적이다. 또 다른 많은 것들은 여러 가지 기하학적 형태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일부 경우에는 궁전이나 성곽처럼 화려하고도 대규모의 형태로 세세히 장식된 구조들도 있지만, 모든 단독 주택들은 나름대로 독특하고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지구의 건축가가 이를 본다면, 아마도 금성을 환상적 아이디어들이 실현된 천국(天國)내지는 낙원(Paradise)으로 부를 것이다.
다이아몬드와 루비, 에메랄드, 진주들로 온통 박아 넣은 견고한 황금주택이 채색된 벽돌주택만큼이나 쉽게 건축돼 있기도 하다. 물질 행성들에서는 단일의 거대한 다이아몬드나 루비를 조각해서 하나의 집을 만들어 내기는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아스트랄 차원의) 금성에서 그것은 단지 당신 마음속에서 설계를 어떻게 하느냐의 문제일 뿐이며, 즉각적으로 그런 집을 물현시키고 있다. 무제한의 가능성들이 이곳에 있다는 것을 알기는 하지만, 우리 금성의 주민들은 그럼에도 그들의 개인적인 미적 감각에 맞는 집들을 창조하고는 한다.
그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귀중한 보석이나 합금의 양이 아니라 아름다움인 것이다. 이처럼 여기서는 누구나 그가 만들어내고 싶어 하는 것 모두를 가질 수가 있다.
금성의 가정들과 정원들
나는 테우토니아에서 초목이 울창하고 꽃이 만발한 정원에 의해 둘러싸이지 않은 주택을 본 기억이 없다. 우리의 창조물들은 단지 우리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될 뿐이며, 그곳의 꽃과 나무, 관목들은 훨씬 더 매혹적이고 다채롭다. 만약 나의 이모가 3피트 높이의 흰 반점이 달린 버섯을 원했다고 한다면, 이것은 쉽게 창조될 수가 있다. 그리고 이 버섯은 물질 행성에 있는 버섯처럼 냄새, 맛, 촉감 등이 실제와 똑같을 것이다.
정성들여 설계한 우리의 정원들 도처에는 돌과 벽돌,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금으로 만들어진 작은 길들이 있었다. 아울러 우리의 정원들에는 분수, 조각상, 연못, 폭포가 완비되지 않은 곳은 없다. 또한 거기에는 대리석과 정교하게 세공된 금속으로 만들어진 벤치 또는 매혹적인 나무의자가 놓여 있고는 했다.
우리의 조각상들은 모든 종류의 존재들을 묘사했는데, 즉 그것은 영적인 마스터들, 천사들, 신화적인 인물들, 그리고 원소의 지배자들이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새기는 것은 직접 손으로 각 부분을 조각해서 만들 것이다. 하지만 그가 관심 있는 대상이 그 밖의 다른 것이라면, 아마도 각 조각상을 마음으로 디자인해서 간단히 물현시켜 나타나게 할 것이다. 금성인들은 집과 마당 안에 많은 방들과 열린 공간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 방들은 어지럽혀지거나지나치게 많은 가구를 비치하지 않는다. 그러나 집을 꾸미기 위해 만들어낸 모든 것들은 어떤 유용한 목적에 도움을 준다.
물론 우리의 가구는 실제적인 이유 때문에 창조되었지만 그것은 항상 절묘함과 아름다움, 그리고 개성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다. 탁자는 그저 하나의 탁자일 수가 없고, 의자 역시 단순히 한 의자일 수는 없다. 즉 모든 것이 일종의 예술작업인 것이다.
어쩐 한 의자가 매우 아름답고 기품 있게 조각된 쿠션 있는 목제의자일 수 있지만, 그것에 관한 느낌은 완전히 달라질 수가 있다. 만약 그 의자를 창조한 사람이 깃털 위에 앉는 것 같은 느낌을 좋아했다면, 그때 의자는 그렇게 만들어져 그런 식으로 느껴질 수 있다.
호화로운 카펫이 대리석처럼 느껴질 수도 있고, 아니면 바닥이 대리석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러면서도 여러분이 그 위를 걸을 때 그것이 잔디나, 물, 또는 깃털, 기타 어떤 부드러운 소재처럼 느껴질 수가 있다. 이처럼 어떤 것이든 그 개인의 취향에 의해 한 가지 방식으로 보이거나 다른 식으로 느껴지도록 창조될 수가 있는 것이다.
모든 방들은 그 가족의 개성과 인품, 관심사를 그대로 보여주며, 따라서 거기에는 반드시 거의 무한한 다양성이 있을 수가 있다. 예컨대 어떤 가족은 집 전체를 소리나 향기 같은 감각 중의 하나에다 치중한다. 혹은 집의 다른 방들을 소리, 조망, 향기, 촉감, 미각에다 중점을 둘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옮겨 다니면서 각자의 감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경험할 것이다.
소리에 주안점을 두고 꾸며놓은 방 안에는 모든 것이 소리에 반응하거나 그 자체적인 소리를 낸다. 카펫 위를 걷는 것은 어떤 소리를 만들어낼 수도 있고, 반면에 그 위에 눕는 것은 같은 소리가 약간 변형된 음을 일으킬 수도 있는 것이다. 또 그곳의 방석 위에 앉거나 단순히 방 주변을 거니는 것은 조화로운 소리들이 나도록 설비된 장치들이 일으키는 전체적인 진동 패턴을 촉발시키는 것일 수도 있다. 그리고 다수의 음악장치들이 또한 방문자들을 위해 연주되도록 설치돼 있을 지도 모르는 것이다.
자신의 삶을 음악에다 바친 사람은 자기 집에다가도 똑같은 취향의 장식을 할 수가 있다. 각각의 방은 다른 종류의 음악장비와 그 독특한 소리들로 설비돼 있게 될 것이다. 정원 내의 분수들은 폭포소리 같은 음악소리를 함께 내뿜을 것이고, 모든 나무와 꽃, 관목들은 함께 황홀한 자연의 교향곡을 창조해 연주할 것이다. 그곳의 정원은 에올리언 하프(바람을 맞으면 저절로 울리는 악기)가 완비되지 않은 곳은 없게 될 것인데, 이것은 바람을 받아 늘 변화하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내는 하프인 것이다.
후각에 중점을 둔 방인 경우, 그곳의 모든 것은 그 고유의 독특한 향기를 지니고 있다. 융단을 밟게 되면 어떤 향기, 아마도 장미향기가 일어날 것이다. 나무나 작은 방석을 만지는 것 역시 그 창조자가 마음으로 거기에다 나타내고자 했던 어떤 향내를 촉발시킬 것이다. 시골 풍경을 그린 그림은 전원의 공기가 지닌 신선한 자연의 내음이나 차가운 산의 기류, 또는 들판의 백합꽃 향기를 훌륭히 내뿜을 수도 있다.
촉감에다 중점을 둔 방에는 들어가자마자 부드러운 파동이 사람을 에워쌀 수도 있다. 그곳의 벽에는 촉감이 멋지게 느껴지는 모피와 직물들이 걸려있을지도 모른다. 다른 방은 색깔에 치중해서 장식돼 있을 수도 있다. 그곳의 긴 의자나 커피 탁자는 색채가 붉은색에서 자색으로, 또 녹색이나 푸른색, 황색, 그리고 다시 붉은색으로 끊임없이 변할 것이고, 또는 그 변화가 변칙적일 수도 있다. 덧붙여 벽의 색깔이나 바닥, 혹은 방안의 조명이 바뀔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소리와 결합됨으로써 노래에 의해 가구색깔의 다른 특성이 변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창조자의 상상력에 달려 있다. 물론 감각기능이 처리할 수 있는 한도는 있으며, 너무 지나치게 많은 변화는 우리의 감각들을 압도하기 마련이다.
가구의 디자인이나 색채, 전반적인 실내장식 분야를 새롭게 시도해 보는 것은 대개 가족 중의 여성이다. 하지만 가족 구성원 각자가 많은 방들 가운데 보통 하나씩을 차지하고 있고, 거기서 그 사람은 나름대로의 장식을 하게 된다.
어떻게 우리는 사물들을 나타나게 하는가?
이곳 지구상에서 우리는 집안 청소하는 데 하루를 보내지만, 금성의 주부들은 새 가구세트를 오후 내에 완전히 새로이 창조해 낼 수가 있다. 그곳에서는 이런 급속한 변화가 보편적인 삶의 한 방식이다. 그러나 금성에서의 삶이라는 것이 겉으로 보이는 것처럼 그렇게 쉽지는 않다.
이처럼 사물을 마음의 힘으로 창조하여 물현시키는 것에는 반드시 엄청난 훈련과 책임이 함께 뒤따라야만 한다. 또한 물질세계와 마찬가지로 ‘균형과 조화의 법칙’이 엄격히 준수돼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무엇인가를 창조하는 데 있어서 우리는 그저 마음속의 명확하지 않은 막연한 이미지만으로는 결과를 얻을 수가 없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완전한 의자의 모습을 심상화하는 대신에 의자 그림 같은 것을 생각한다면, 그는 밋밋하고 엉성한 뭔가를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의자!”라고 단순히 발성만 함으로써 의자가 나타나도록 명령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
아스트랄적 삶이 시작된 초기에 사물을 창조해내는 것은 결코 용이하지가 않다. 아이들이 가정에서 많은 자유를 부여받음에도 불구하고 그 아이들은 상념체(Thought Form)를 적절히 사용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그들은 어른들 만큼의 동일한 수준의 주의력을 갖고 있지 않다. 아이들은 호기심에 따라 주의(注意)가 한 가지 사물에서 다른 것으로 금방 건너뛰는 경향이 있다. 그들이 온갖 종류의 사물들을 물현시키기 시작하는 것은 아주 어린 나이 때가 아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첫 장난감이나 옷가지들은 그들의 부모에 의해서 아이들을 위해 창조된 것들이다.
처음에 아이들은 아스트랄계에서 충분히 발육돼 있지 않다. 아이들에게는 거기서 생활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과정이 필요하며, 또한 그들은 물질 행성들에서 아이들이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적응하는 것이 필요하다. 금성의 아이들은 부모의 교육에 의해서 주의를 집중한 힘으로 자신의 생생한 상상력을 통제하는 훈련을 받는다.
에너지로부터 사물들을 바로 나타나게 할 수 있게 됨으로써 우리는 제조업의 단계를 없애게 되었다. 하지만 어떤 개인에게든 마음으로 물현시키는 대상을 설계하는 것은 중요한 난관이었으며, 특히 개인적인 구현의 기술을 배우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그러했다. 처음에 하는 마음의 디자인들은 불완전하고 균형이 잡혀있지 않거나, 주위 환경과 조화돼 있지 않다. 아이들은 모든 면에서 정확한 치수와 구성, 색깔, 그리고 아주 세부적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의 완전한 이미지를 마음속에다 그리는 법을 배워야만 한다.
혹시라도 정신적인 이미지 속에서 의자의 한 다리를 빠뜨렸다면, 실제 의자는 다리 한쪽이 없는 의자가 나타나게 될 것이다. 또 만약 심상화(心像化) 과정에서 그 치수가 잘못 되었다면, 그 때 그 실제 의자는 어떤 식으로든 뒤틀려지거나 균형이 어긋나있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색채와 재질, 그리고 형태가 균형 잡히고 그 방의 테마와 일치해야만 할 것이다. 그런데 부주의한 창조행위는 결국 폐물 덩어리들만 양산하게 되는 것이다.
아스트랄 차원으로서의 금성은 사념의 힘으로 인해 혼란하거나 무질서한 세계가 아니다. 모든 것은 견고하며, 개개인들이 그것을 변화시키기까지는 모든 사물들이 있는 그대로인 채로 있다. 예컨대 나의 이모와 삼촌이 테우토니아를 몇 년 동안 떠나있을 경우, 그 집은 원래 그대로 남아 있을 것이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만든 창조물들에 관여하거나 간섭하지 않는다. 그리고 일단 창조된 물질은 쉽게 해체시켜 사라지게 할 수가 없다. 다만 그것은 디자인을 고쳐서 재설계될 수가 있는데, 그럼으로써 사람들은 조심성 있게 되고, 폐기물 덩어리를 만들지 않게 되는 것이다.
일단 어떤 방이 설계되어 창조되고 나면, 그것은 누군가 그것을 변화시킬 때까지 그대로 남아 있을 것이다. 즉 향기를 내는 오렌지색의 소파에 앉는다면, 그 창조자가 소파를 변화시키기로 결정할 대까지 언제나 그것은 장미 향기를 방출할 것이다.
상당한 실험과 시도가 있은 후에, 마침내 한 가족이 집에 정착하여 그들을 만족시키고 그들에게 딱 맞는 스타일과 분위기의 세간들을 갖추게 될 것이다. 한 번 나의 이모와 삼촌이 정말 원했던 집을 건조했다면, 매일 매일 그것을 고치지는 않는다. 사람들은 끝없이 변화하는 삶속에서 안정적으로 사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거기에 익숙해 있고, 완전한 통제 속에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예술과 수작업에 통달했다
한편 금성에서 개개인들은 다양한 기술과 창조적 활동들을 배운다. 그리고 사람들은 바라는 결과들을 간단히 물질화시키는 대신에 애써 손기술에 의해 사물을 만들어 내는 수고를 하기도 한다. 그 이유는 그렇게 하는 것이 좀 더 역량을 발휘할 수 있고, 의미가 있는 까닭이다.
금성인들은 수명이 수천 살에 달하는 만큼 수많은 예술과 기술들을 배우고 통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 우리는 만약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을 실현하는 데 등한시 한다면, 삶이 매우 단조롭고 지루해진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하지만 도전과 성취의 방식으로 인생을 산다면, 그 즐거움과 기대감으로 인해 삶이 보다 활기차게 될 것이다.
아스트랄 세계에서 자발적인 마음으로 플롯을 연주하는 것 같은 재능에 숙달하는 것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하지만 금성에서 이런 정도로는 게으르고 도전을 회피하는 행위로 간주된다. 우리는 물질계 사람들이 해야만 하는 것처럼 끝없는 노력과 연습을 통해 우리의 재능을 보다 높이 계발하기 위해 전심전력을 다한다. 집을 건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우리는 무엇인가를 만들어내는 데 있어 손으로 하는 것처럼 가능한 한 직접 하려고 시도한다.
기본적인 자재로 가구를 제작하는 재능이 없거나 그렇게 하는 데 관심이 별로 없는 사람은 아마도 그것을 마음으로 물현시킬 것이다. 또 페인트칠하기 기술에 미숙하고 그것을 배우는 데 흥미가 없는 누군가는 자기 집을 채색하기 위해 처음에는 마음의 힘으로 그것이 나타나게 한다. 하지만 모든 이들이 많은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계발하며, 오직 자신의 선택으로 그렇게 한다.
예술은 인간의 삶에서 대단히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며, 금성인들의 각 가정에는 영감을 자극하고 고무하는 예술표현 형식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그리고 예술은 그 가족의 개성과 취향, 사랑을 그대로 반영한다. 예를 들어 목각사(木刻師)의 집은 손으로 만든 조각 작품들로 장식될 것이다. 그리고 직공의 가정은 벽과 가구 등을 자신의 창조물인 직물들로 꾸미고 있을 것이다. 여러 가지 예술적 재능들은 많은 세월에 걸쳐 계발되고 갈고 닦여질 뿐만 아니라 그것은 한 생에서 다음 생으로까지 넘겨져 계속 이어진다.
선천적으로 특출한 재능을 타고나서 전 생애를 그 재능연마에만 바치는 경우, 그것은 대개 과거생에서 이미 그 영혼이 그 예술분야에 몰두해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무용에 대한 관심은 이번 생에 시작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것은 내가 고대 이집트에서 댄서였던 때부터 유래된 것이다.
금성에서 조각하기는 또 다른 대중적 예술이다. 우리 이웃 가정들 중의 어떤 집은 방 전체가 조각으로 장식된 방들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일종의 모험적 시도였는데, 왜냐하면 테이블과 의자 및 벽에 걸린 선반까지도 모두 벽과 천장과 같은 소재로 형성돼 있었기 때문이다.
음악은 여러분의 창조적 본성을 표현하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들 중의 하나이다. 모든 금성인들은 자신만의 고유한 음악을 작곡하며, 또 악기를 연주한다. 그리고 이것은 개인적인 성취감과 기쁨 때문일 것이다. 우리는 노래를 하거나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는 음악작품을 창작할 수 있고, 말하기와 글쓰기를 통해 그것을 좀 더 아름답고 완전하게 나타낸다. 우리의 음악 속에서 감정의 요소는 가장 중요하다. 꾸밈이 없는 아름다운 소리들은 많은 감정을 전달한다.
나는 테우토니아에서 적어도 악기 하나조차 연주할 줄 모르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모든 이들이 많은 다른 악기들을 공부하며, 또 그것에 통달하고는 한다. 우리의 수많은 음악적 도구들은 이곳 지구에 있는 것들과 매우 비슷하다. 현재 물질우주 내에서 사용되는 모든 악기들이 존재할 수 있는 근거는 그것들이 아스트랄계에서 먼저 창조된 다음에 물질계에서 악기를 개발하고 연구하는 존재들을 위해 아스트랄 박물관(자료관)에 저장돼 있기 때문이다.
우리 금성형 건반악기들 뿐만 아니라 플롯, 바이올린, 하프 등은 금성에서 가장 대중적인 악기들에 속한다. 또한 우리는 바람소리나 물 흐르는 소리, 바다의 격한 파도소리 등과 같은 자연의 소리들을 묘사하는 다양한 기기들을 갖고 있다. 그리고 우리 음악에서 이따금씩 북소리나 심벌즈 울리는 소리 같은 것이 있기는 하나, 타악기가 사용되는 것은 좀 드물다. 조잡한 소리를 내는 금관악기들 역시 대중적이지는 않다. 이러한 낮은 진동들과 타악기류는 밀도가 짙은 물질계나 하위 아스트랄계에나 적합한 것이다. 우리의 음악은 물이 흐르듯 유려하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또 지구상의 록큰롤 같은 것과는 전혀 다르다.
우리의 고차원적 형태의 음악이 인간의 귀에는 낯설고 이국적으로 생각될 수도 있지만, 이제까지 들었던 그 어떤 음악보다도 아름답다. 지구의 현대음악(서구세계) 가운데 ‘헤비 비트(Heavy Beat)’같은 것은 영적인 소화불량을 일으키고, 인간의 상위 에너지 센터보다는 하위 센터들을 자극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것을 비난하려는 의도는 아니다. 왜냐하면 다른 수준에 있는 개인들의 취향과 편의를 위해서는 많은 다른 종류의 음악들도 세상에는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 모든 것이 그러한 목적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우리의 대부분의 음악은 가정에서 즐기는 일종의 개인적인 경험이다. 하지만 자기 삶을 전적으로 음악에다 바친 예술가들에 의해 결성된 일부 관현악단이 존재한다. 우리가 가진 오케스트라는 금성에서 유명하며, 그것은 리츠시에 있는 “첼리(Chelli) 관현악단”이다.
춤추기와 노래하기는 우리 행성의 언어만큼이나 우리 문화 속에 깊이 배어들어 있다. 금성인 가족 내의 모든 이들은 춤을 배우며, 삶 내내 가능한 한 예술의 형태로 감정을 표현하며 삶을 즐긴다. 금성인의 춤은 지구상에서 이른바 ‘창작무용’이라고 부르는 것과 가장 잘 비교될 수가 있다. 아스트랄 세계는 ‘감정의 세계’이고, 이는 우리 금성인들이 우리의 느낌이나 감정들을 표현하는 데 대단히 몰두해 있음을 암시한다는 것을 기억해주기바란다. 우리의 춤은 우리에게 창조적인 해방감을 제공해 준다.
지구에서 연기(演技)는 어느 정도 또 다른 형태의 예술로 생각될 수 있으나, 금성에서는 훨씬 더 그러하다. 개개인들은 날마다 자신이 낮은 세계들 속에 있는 삶이라는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그런 행위가 영혼의 관점이 결여된 채 현실과 뒤섞여 혼동돼 있기는 하지만, 모든 행성들에서 이것은 진실이다.
대부분의 지구 주민들은 그들의 일상적 삶 속에 너무 깊이 빠져있다 보니, 영혼으로서 배후에 서서 모든 것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기회가 거의 없다.
연기를 할 수 없는 사람은 진정한 삶을 살 수가 없다. 우리는 인간으로서 끊임없이 타인들과 관계하면서 그들을 즐겁게 하거나, 주의를 끌기 위한 행위를 하고 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사실 연기인 것이다. 아이였을 때 나는 매일 아침 거울 속의 나를 보면서 연기하는 놀이을 했으며, 그날 내가 연기하게 될 인물의 종류를 결정하고는 했다. 어떤 종류의 인격을 내가 가질 것인가 말이다. 그런 다음 그날 동안은 하루 내내 그런 성격의 사람이 되는 것이었다. 어른들도 역시 이런 놀이를 하는데, 왜냐하면 아스트랄계 사람들에게 권태로움은 실질적인 위협이기 때문이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물질의 소유물을 가진다고 해서 행복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항상 되기를 원했던 어떤 존재가 된 것처럼 흉내 냄으로써 그런 경험을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이다. 많은 금성인들이 삶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놀이를 즐긴다.
한 부분만을 보고서 전체로서의 금성에서의 삶을 이해하는 것은 용이하지가 않다. 우리 주민들은 분열된 삶을 보내지 않는다. 각 사람은 한 개체이며, 자신의 개성에 따른 경험을 한다. 그리고 그 자신의 전생의 경험들이 여러 가지 창조의 추구행위로 나타나게 될 것이다. 비록 어떤 이가 글쓰기나 조각, 목공 등을 일부 택할지도 모르지만, 그의 전체적 삶은 그림그리기나 새로운 악기설계를 하는 데 바쳐질 수가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은 플롯 연주뿐만 아니라 물리학과 과학 등에 매혹될 수도 있는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예술이나 과학에 얼마나 흥미를 가지고 있느냐는 문제가 아니며, 배움에는 끝이 없는 것이다. 예컨대 어떤 이가 식물을 연구하는 데 전 생애를 보낼 수 있지만,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아는 그런 지점에는 결코 이르지 못한다. 한 예로 지구인들이 오랫동안 식물들을 연구해왔기는 하나, 그럼에도 그들은 이제 막 식물들이 느낌을 가지고 있고 인간의 감정에 반응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있는 정도이다.
비록 그것이 다른 행성들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알려져 있던 사실이긴 하지만, 지구에서 이것은 일종의 위대한 발견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런 식물의 몸체 속에는 우리가 한때 그러했듯이, 영혼이 거주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인 것이다.
금성의 과학
여러분이 살고 있는 행성이나 세계가 어떤 곳이냐와는 관계없이 거기에는 항상 배워야 할 새로운 무엇인가가 있다. 장구한 세월 내내 여러분이 물질세계에서 반복해 살게 된다고 하더라도 그곳에는 이루어야할 일이 있고, 풀어야 할 문제가 있는 것이다.
가장 높은 의식 상태로 있는 최상의 존재조차도 여전히 배우고 있다는 사실이다. 단지 사후(死後)의 내세(來世)가 지구의 주민들에게 일종의 미스터리라고 해서 죽음이 모든 것의 종말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단지 무대배경의 전환일 뿐이며, 다른 수준에서의 새로운 시작인 것이다. 그리고 최고의 창조신 자체가 날마다 모든 생명 형태들을 통해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는 것이다.
과학 분야는 우리의 생명 일부만큼이나 중요한 기술들이다. 우리는 계속적으로 우주와 자연 및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고, 또 어떻게 우리가 우주대자연과 더불어 움직일 수 있는지를 연구한다. 날마다 우리는 자연에 저항하고 억지고 그 흐름에 역행하기보다는 함께 융합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런 방식으로 사는 것이 어렵고 많은 노력과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자연을 사랑한다면, 그것 역시 사랑으로 우리에게 보답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물질세계의 사람들을 돕는 것은 우리들 가운데 많은 이들이 함께 분담하고자 하는 공동의 목표이다. 우리는 이런 방식으로 우리의 카르마를 청산할 뿐만 아니라 어려움에 처한 곳, 특히 지구 같은 행서의 주민들을 도움으로써 만족감을 얻는 것이다. 지구와 다른 물질 행성들에서 죽은 과학자들은 종종 상위계에서 모든 인류에게 도움이 되기 위한 그들의 연구 작업을 계속한다. 이처럼 그들의 재능과 지식이 많은 생애들을 통해 계속 추진되는 것은 이례적인 것이 아니다.
물질세계로 들어와 지구에서 살기 위해 자신의 진동을 낮출 계획을 가진 우리중의 일부는 대개 유용한 여러 일들을 배운다. 오늘날 여러분의 지구에서 살고 있는 극소수의 금성인들은 아스트랄계로부터 왔으며, 거기서 그들은 방대한 지식을 습득한 바가 있다.
아스트랄 과학자들은 빈번하게 자신들의 연구를 물질계에서 계속하는 길을 선택하기도 한다. 그들은 어떤 지점에 도달한 이후에는 물질적 조건하에서 물리적 법칙들을 가지고 연구해야 한다. 아스트랄계에서 생각의 힘으로 잘 작동하는 장치는 일단 그것이 물질적인 것이 되었다면, 또 물질세계에서 물리적으로도 잘 작동되도록 재설계돼야 한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물질세계에서 행하는 실험들을 필요로 하는 이유인 것이다.
금성의 파티
금성인들은 매우 사교적이며, 따라서 그들은 많은 행사나 축제들을 개최한다. 음악, 댄싱, 노래하기는 모두 파티에 매우 중요하다. 그런 유쾌한 여흥은 모든 이들에 의해 공유되는데, 누구나 다 어떤 식으로든 재능이 있기 때문이다.
초대 손님들은 그들 자신의 악기들을 가져오며, 새로운 음악적 창조물들을 서로 나눈다. 아니면 과거생을 연기로 보여주거나, 자신이 쓴 새로운 시를 낭독한다. 금성인들의 이런 풍요로운 문화는 창조성과 나눔으로 이루어진 향연 속에서 생성된 것이며, 그것은 진정한 공동체와 주민들 간의 이해, 그리고 아주 자연스럽게 발달된 참된 인간관계를 통해서인 것이다.
파티에서 즐겼던 게임들은 오직 물질계 이상의 세계에 살고 있는 사람들만이 할 수 있는 것이었다. 어떻게 보면 그것은 일종의 ‘가장무도회’같은 것이었는데, 하지만 내빈들은 단순히 가장 복장을 하고 마스크를 쓰는 대신에 그들은 실제로 몸의 형태와 외모를 바꾸었다.
우리는 자신의 아스트랄체를 변화시키기 위해 상념의 힘을 이용한다. 그럼에도 인격과 마음, 영혼을 동일하며, 외모가 바뀌기 전과 똑같은 내적 특성과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연회를 개최한 주인과 여주인은 그 손님들이 파티에 처음 왔을 때의 정말 누구였는가를 알아맞히는 즐거운 역할을 맡았다. 그런데 자신의 정체를 비밀로 유지하는 과제는 꼭 보통 때와는 다른 몸의 형태로 나타난다기보다는 오히려 진동을 가장하는 것이었다.
모든 개인은 눈동자 속에 어떤 고유한 표현과 눈빛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어떤 외모를 하고 있느냐 와는 관계없이 여러 생들을 거치면서도 항상 같다. 아울러 그 사람은 앉아 있는 방식이나 머리를 세우고 있는 자세, 그리고 손놀림과 미소 등과 같은 개인만의 독특한 움직임이 있는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성공적인 정체파악을 위한 단서들이며, 그 성공여부는 단순히 외모를 넘어 사람들의 내적특성을 어느 정도 파악하느냐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파티에서는 다채로운 복장들과 더불어 친숙해 보이는 동물들오 역시 선보였다. 아마도 그들은 밝은 핑크색 고양이나 털복숭이 자줏빛 사냥개, 또는 푸른 꼬리를 가진 적황색 조랑말이었을 것이다. 물론 이들은 진짜 동물들이 아니라 우리들 중에 그렇게 가장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이었다. 아이였을 때 나비들의 찬미자였던 나는 종종 나비가 되어 파티에 날아갔었다.
식물이나 동물의 몸을 가져보는 경험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은 나에게 우리 인간의 몸이 인간의식의 상태로 살고 있는 영혼들에게는 좀 더 완전한 ‘탈 것’이라는 사실을 가르쳐주었다. 나비의 몸을 가져보는 것은 잠시 동안은 좋았으나, 사실 그것은 너무나 많은 한계를 지니고 있었다.
아스트랄 세계를 넘어서
비록 금성이 물질계보다는 덜 제한적인 세계이기는 하지만, 영혼이 상상할 수 있는 유토피아(이상향)이나 최상의 세계와는 아직 거리가 멀다. 우리 역시도 밀도가 짙은 세계들에 있는 여느 다른 영혼들과 마찬가지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 창조신의 법칙”에 관한 우리의 연구는 그만큼 매우 중요하다. 우리도 풀어야 할 문제와 배워야 할 교훈들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보다 높은 깨달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가 원하는 물질적인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는 까닭에 아스트랄계에서 우리가 배울 교훈이나 해결할 문제들은 지구의 인간들과는 전혀 다르다. 물질계에서는 인간의 감정들이 먹고 살기 위한 돈벌이, 질병, 그리고 모든 물질적인 책임들에 부응해 살아가는 것과 뒤섞여 있다. 즉 이곳 지구에서는 물질적 문제들이 대부분의 경우 순수한 감정적 문제들을 압도하여 희석시켜 버리는 것이다.
반면에 아스트랄계에 있는 우리는 우리의 감정들을 보다 완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해방돼 있다. 그런 만큼 금성인들은 자신의 감정적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야만 한다. 이곳에서 균형 잡히지 않고 불안정한 감정적 상태는 영혼에게 큰 손상을 입힐 수가 있는 것이다. 우리는 감정적 문제들이 이곳에서는 훨씬 더 증폭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착은 어떤 세계에서든 매우 위험한데, 왜냐하면 그것이 영혼의 자유로움을 가로막기 때문이다. 우리는 가족이나 타인, 관습, 생활방식 등에 아주 쉽게 집착하게 되기가 쉬우므로 주의를 기울여야할 필요가 있다.
한 가지 좋은 훈련은 우리가 싫어하는 것들을 좋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싫어하는 모든 것들은 다 그 원인이 있으며, 그것은 대개 감정적인 것이다. 영혼으로서 우리 금성인들은 영혼이 아닌 것들, 예컨대 마음가짐이나 거만한 태도 등을 인식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우리는 모든 것을 즉시, 또는 급하게 하지 않도록 훈련하며, 그리고 완전히 균형 잡힌 방식으로 삶을 살기위해 노력을 기울인다.
우리는 현재 우리가 지니고 있는 것과 매순간 우리가 존재하고 있는 것에 늘 감사한다. 우리는 매우 오랜 세월을 살기 때문에 삶에서 있을 수 있는 모든 경험들에 보조를 맞추는 것은 중요하다. 우리가 사는 세계에서는 한 사람이 자기가 원하는 모든 것들을 마음의 힘을 이용해 즉시 가질 수가 있는 까닭에 도취해 빠지기가 매우 쉽다.
종종 우리는 우리가 바라는 것들을 잊기 위해 애써야만 하는데, 왜냐하면 우리가 원하는 경험들이 몇 년 안에 다 이루어져 버린다면, 우리는 그 후 몇 백 년 동안 쉽게 지루해지고 따분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 주민들의 가장 커다란 문제들 중의 하나는 애착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는 것이다. 나의 아버지는 어머니가 일찍 별세하신 것에 대한 슬픔에서 전혀 회복되지 못한 사람이었다. 즉 그러한 애착이 한 금성인을 심각하게 불균형케 하고 그의 영적성장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 한 가지 문제인 것이다. 이런 경우 그 자신이 자기에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식하기 이전에 감정적인 정서들이 그에게 쇄도할 수 있다. 이처럼 감정적인 균형을 유지한다는 것은 지극히 중요한 것이다.
영혼은 물질계나 어떤 다른 밀도가 농후한 세계들에서와 마찬가지로 아스트랄계에서도 카르마를 지을 수가 있다. 많은 경우 아스트랄계는 육신이 죽었을 때 가게 되는 천계(天界)이다.
내가 소개한 금성에서의 있는 그대로의 삶은 여러분에게 자신들이 육체를 떠난 후 아스트랄계에서 살게 될 삶에 관한 어떤 통찰을 줄 것이다. 그곳은 매우 아름다울 수 있지만, 한계가 있는 어떤 하위세계들의 삶과 같은 것이다.
행성들의 연합형제단
지구의 우주 비행사들은 금성과 화성에 최초로 착륙할 날이 왔을 때, 그들은 거기서 고등 생명체의 징후들을 발견할 것이다. 연합 형제단에 속한 다른 행성들에서도 역시 마찬가지이다. 물론 그 형제단은 다른 행성들뿐만 아니라 티타니아(금성의 도시)의 아스트랄 문명에 관해서도 잘 알고 있다.
얼마 동안 금성의 아스트랄계의 우리 주민들은 금성의 물질 차원계에 다시 식민하기 위해서, 또는 지구에서 거주하기 위해서 육체로 출현해왔다. 내가 금성을 떠나온 이래 그 행성의 삶이 어떻게 변화했는지는 말할 수가 없다. 하지만 아마도 지금 지구상에 살고 있는 형제단 소속의 다른 존재들은 다른 행성에서의 자기들의 삶에 관해 이야기하게 될 것이다.
수많은 다른 행성들의 문화적 다양성에 대해 알고자 하는 것은 해변의 모래 알갱이들을 헤아리는 것과 비슷하다. 지구 내의 많은 다른 문화들을 연구하는 것은 이 방대한 행성 형제단 내의 무수한 생명체들을 연구하는 것에 비교할 때 유치원의 일거리 정도가 될 것이다.
위대한 단계에 이르기까지 그 생명체가 어떤 모습으로 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한 행성에 거주하는 영혼들의 영적 성숙도이다. 개인들이 영적으로 더 발전하면 할수록 그들의 삶은 덜 복잡해지고 물질적인 기술에 덜 의존하게 된다. 그 때는 마음을 통해서 작용하는 영혼의 천부적 힘에 보다 의존하게 되는 것이다.
초기에 한 행성의 삶은 단순하고 원시적이지만, 이윽고 기술이 출현하고 점점 복잡하게 된다. 그때 그 행성은 우리가 오늘날 지구에서 발견하는 - 어느 정도는 발전 했지만 아주 복잡한 - 것과 매우 유사한 기술단계에 도달한다. 그리고 최종적 단계의 모습은 더욱 진보된 행성들에서 찾아볼 수가 있는데, 그곳의 기술은 다시 매우 단순해지고, 동시에 매우 발전돼 있는 형태의 것이다.
다른 행성들은 모두 이런 정도의 어떤 단계에 있고, 그들의 방식은 기술적으로 진보된 삶의 방식을 이루고 있는데, 그 모든 것은 그들의 영적인 발전 여하에 달려 있다. 일부 행성들은 지구처럼 훨씬 더 뒤떨어진 상태를 경험하기도 한다. 때문에 태양계 내의 모든 존재들이 이를 염려하게 된 것이다. 그런데 과학기술적 발전이 영적인 성숙도를 앞지를 때마다 그 행성의 행로는 커다란 어려움에 봉착하게 된다.
각 행성의 독특성
앞서 언급했듯이 금성,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그리고 명왕성은 그들 나름의 고유한 형태로 문명을 이루고 살고 있다. 또한 나는 명왕성 너머의 행성들은 비거주지역이고 아직 이름이 붙여져 있지 않다고 배웠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금성을 떠나온 이후에 바뀌었는지도 모른다.
원래 태양계 안에는 오직 4개의 행성, 즉 수성, 금성, 화성, 목성만이 존재했었다. 12개의 행성들 중에 나머지 것들은 그 이후에 창조와 해체라는 지속적인 자연의 과정을 통해서 형성된 것이다. 행성들은 지구의 과학자들이 믿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끊임없이 형성되고 있고, 또 파괴되고 있다.
지구상의 핵실험은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수성에서 발생했던 일이 지구에서도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핵실험으로 인한 수성의 궤도 변경은 그 행성을 태양에 보다 근접시키게 되었고, 결국 그곳의 주민들은 떠날 수밖에 없었다. 다행스럽게도 그 당시 토성은 비어 있었으며, 수성의 우주여행 기술은 그곳으로 행성 철수가 가능할 만큼 발전돼 있었다. 하지만 지구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이다.
최고 창조주의 법칙(우주법, 또는 자연법)에 관한 진리는 우리 태양계 내의 다른 행성들에게 잘 알려져 있고, 또 받아들여져 있다. 이들 행성들이 지구와는 대조적으로 함께 공유하고 있는 모든 것들은 영적 법칙 하에 사는 그곳 주민들의 삶과 그들이 이런 진리들을 자기들 삶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여기는 데서 생겨난 것이다.
우리는 동료 인간들을 육체나 마음, 의식의 상태나 태도, 또는 낮은 속성들로 판단하지는 않는다. 이런 요소들은 모두 일시적인 가면들인 것이다.
각자의 삶의 형태는 영혼 그 자체를 표현하고 있는 것이며, 그런 까닭에 우리는 삶의 모든 것을 머리로 판단하는 대신에 가슴으로 이해한다.
영적으로 진보된 행성들의 주민들은 모두 ‘카르마의 법칙’에 대해서, 또 어떻게 자신들이 모든 행위와 비행위를 통해 직접 그것과 맞닥뜨리게 될 것인지를 잘 알고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죽음이 끝이 아니라 단지 다른 세계로 옮겨가는 것임을 안다.
생명의 법칙에 대한 자각은 어떻게 인간이 행동하느냐에 있어서 커다란 차이를 만들어 낸다. 만약 인간세상에서 ‘카르마의 법칙’만이라도 제대로 이해되고 받아들여진다고 하더라도 지구상의 삶은 변형될 것이다.
각 개인들의 내적 열림(영적 개화)만이 지구를 전쟁과 폭정, 학대의 시대로부터 벗어나게 할 것이다. 여러분은 그런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여전히 그것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그것으로 충만해질 때, 인류는 또한 성장할 것이다.
행성들의 진화
영혼의 공동의 적은 물론 돈과 권력이며, 그것은 인간의 마음과 감정을 통제하기 위해 의식을 통해서 움직인다. 게다가 인간의 생각과 감정들은 항상 이 세상 속에서 일어나는 까닭에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콘트롤하게 되면, 곧 자기 운명을 통제하게 되는 것이다.
인간을 통해서 흐르는 부정적인 것들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5가지 격정으로 나타나며, 그것은 탐욕, 분노, 자만, 색정, 그리고 물질에 대한 집착이다. 이런 부정적 요소들이 지구의 주민들 속에서 전반적으로 힘을 상실할 때 인류문명은 크게 진보할 것이고, 그 상태는 금성문명이나 행성들의 형제단에 소속된 다른 행성에 존재하는 문명과 매우 흡사한 것이다.
내면의 다스림과 같은 것을 통해서 세상에는 갈등과 전쟁이 없게 될 것이다. 이 태양계 내에서의 마지막 행성간 전쟁은 일찍이 여러분의 인간 사회가 존재하기 이전에 일어난 바가 있다.
삶의 외적 상황은 언제나 내적인 마음과 감정의 통제 상태를 그대로 반영한다. 인류가 지구의 이웃 행성들의 주민들을 인식하기 위한 노력 속에서 우리의 외적 형태를 넘어 주목해야 할 매우 중요한 어떤 것은 다른 인간들을 향한 우리의 태도이다.
우리는 다른 인간들을 우리가 지칭하는 용어가 아닌 인간 각 존재가 영혼이고, 그들이 거주하는 낮은 세계들이란 단지 일종의 학교라고 받아들인다.
만약 우리가 지구에서 선입관적으로 편견을 지니고 있거나 무엇인가에 대해 나쁘게 느끼는 누군가를 만난다면, 이것은 그 사람의 의식수준의 결과이기 때문에 그대로 수용한다. 즉 이것이 그가 배운 전부인 것이다.
각 사람은 자신의 태도와 의식각성의 수준을 변화시키는 경험을 할 때까지 그 만큼만 알 수 있는 까닭에 우리는 아무도 나쁜 것이 아님을 깨닫는다.
우리 금성인들은 모든 생명을 위해 사랑의 감정을 방사하고 나눠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우리는 스스로 평화와 평온을 체험했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행복하며, 그것이 얼마나 부정적으로 보여지느냐와 관계없이 어떤 것을 부정적으로 생각하기보다는 그것을 우리가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경험으로 받아들인다.
다른 행성 출신의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것은 매우 쉽다. 우리에게는 다른 이들을 끌어당기는 어떤 내면적인 특성들이 있다. 그렇다고 우리가 지구상의 사람들보다 더 낫다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단지 지금 자체적으로 평화롭고, 또 활용할 수 있는 생명에 관한 영적 진리가 조성된 환경에 태어날 기회를 가진 것뿐이다. 우리들 중의 많은 이들이 또한 과거 지구에서의 삶을 경험한 바가 있다.
인간 각자는 누구나 그 자신이 이루고 싶어 하는 것을 단순히 시각화함으로써 무엇이든 원치 않는 것들을 변화시킬 힘을 내면에 가지고 있다. 지구 주민 대부분은 자기 내면의 이런 힘을 알지 못하는데,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것을 경험하고 배운 사람들을 숭배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다.
지구상의 인간이 개인으로서 그 자신의 내면에 있는 거대한 잠재력을 알지 못하는 데 반해 우리는 자신이 누구이고 무엇인지 깨달을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각 개인은 스스로 걸어갈 길을 선택해야만 한다.
불간섭
조화와 불간섭주위는 오랜 세기에 걸쳐 수많은 진보를 이룩한 우리 금성 주민들의 삶의 특성이다. 이것은 자아실현과 신성실현을 향한 영혼의 여정에 있어서 낮은 세계들에서의 영적발전에 아주 중요한 것이다.
또한 그것은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배워야할 필요가 있는 주요 교훈들이다. 불간섭주의는 각 개인을 위한 자유의 영적법칙이다.
두 사람이 똑같이 생각하고 느끼거나, 반응하거나, 또는 똑같은 태도로 관점을 가질 수는 없다. 또한 동일한 수준의 영적인 개화를 하지도 않는다. 각 개인은 준수해야만 하는 영적인 법칙에 따라 그 자신만의 고유한 세계를 가지고 있다.
이런 사실은 지구상에서 인식되거나 이해되지 않고 있는데, 그것이 오늘날 수많은 세상의 문제들을 일으키는 원천인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삶에 대해 좀 더 주의를 기울인다면, 세상의 문제들은 줄어들게 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 해를 끼치면 끼칠수록 그만큼 더욱 더 다른 이들이 여러분 자신에게 지장을 주게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행위에서의 “카르마의 법칙”인 것이다.
다른 이들이 꼭 어떤 식이 되어야 한다거나 어떤 규범이나 태도들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 것은 결국 간섭이나 충돌을 초래하게 된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다른 사람들을 그들 나름의 독특함을 가진 개인으로, 또는 그 자신만의 교훈을 경험하고 있는 영혼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간섭에는 타인의 동의가 없이 자기의 생각이나 견해를 일방적으로 강요하거나 억지로 도우며 충고하는 것이고, 더욱이 다른 사람의 행동이 잘못됐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다. 다른 이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고 생각하며 느끼는가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단지 그들을 심판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유익하다.
그것은 또한 각 개인이 자기 스스로에 대해 더 낫게 이해하는 것을 돕는다. 우리는 남과 말다툼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해를 추구하고, 다른 이들이 하고자하는 말이 무엇인지가 더 중요하다고 느끼는데, 왜냐하면 인간은 이미 그의 마음속에 있는 것을 알고 있는 까닭이다.
균형은 삶에서 매우 중요하며, 낮은 세계의 도처의 존재들이 그것을 통달하기 위해 노력할 만큼 보편적으로 중요한 것이다. 인생에서 어떤 극단에 치우치지 않는 것은 영혼이 낮은 시공의 세계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방법들 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지구상의 매우 소수만이 균형의 교훈을 배우고 있다. 영혼으로서 균형이 잘 잡혀진다는 것은 삶의 모든 측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심지어는 먹는 음식물에 있어서도 인간은 긍정적인 식물과 칼(Kar-부정적인 먹을거리들, 인체에 해로운 식품이나 인스턴트식품들, 생명에너지가 결여된 것들) 식품 사이에서 균형에 도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슬프게도 지구상의 문명화된 사람들의 상당수가 칼 식품들을 섭취한다.
욕망에 관해서 인간은 항상 어떤 대상이나 상황에 말려들지 않고 피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이 세상의 그런 것들에 의해 노예로 전락할 것이다. 인간은 어떤 것에 속박되어서도, 또 반대로 그것에 대항해서도 안 된다.
이렇게 ‘중도(中道)’의 길을 가는 것은 아슬아슬한 분기선(分岐線)을 걷는 것과 같이 양쪽이 일부 겹쳐진 균형점의 자리에 서있는 것이다.
영적인 사람은 때로는 신성한 영적 힘의 통로가 되기도 하고, 다른 경우는 칼(Kal)의 권력에게 이용당하기도 한다.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인 인간은 거의 언제나 칼(Kal) 세력들의 통로이다. 이런 내용을 언급하는 목적들 중의 하나는 인간이 자신의 삶 속에서 균형을 성취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균형은 또한 인간의 자연 보존 문제에 있어서도 지켜져야만 한다. 이미 대규모적인 손상이 지구의 섬세한 생태계에 가해졌고, 또 계속되고 있다. 먼 옛날 금성과 화성의 주민들은 자연을 파괴하는 것이 곧 그들 자신을 파괴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실감함으로써 일찍 깨어났다.
그들은 토양으로부터 빼앗아 온 것들을 다시 보충해 넣고 도시와 마을을 건설하기 위해 아무 것도 파괴하지 않는 방식으로 자연을 존중하기 시작했다. 인류가 범세계적으로 척박해진 토양을 치료하고 식량증진을 위한 화학약품 사용을 중단하지 않는 한, 인간은 지구상에서 다음 세기까지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다른 행성들에는 질병이란 것이 없으며, 평균 수명이 몇 천세 정도이다. 그리고 우리 주민들의 외모는 20대에서 30대 초반 이상으로는 나이가 들어 보이지 않는다. 그 많은 원인들이 우리가 이곳의 삶을 즐긴다는 데 있으며, 또 행성의 신비로운 감응력에 대한 우리의 정신적 태도로부터 연유하고 있다.
만약 지구의 사람들이 영양섭취에 관한 진리와 그것을 응용하는 법을 알았다면, 우리가 누리는 뛰어난 건강을 똑같이 기대할 수 있었을 것이다. 인간이 두려워하는 지구에서 알려진 질병들은 사실 사람들이 먹거나 섭취하진 않는 음식에 의해서 유발되고 있다.
오염되거나 에너지가 결핍된 음식물을 먹은 후에 건강을 기대하는 것은 자동차에다 기름 대신 우유를 넣고 차가 달리기를 기대하는 것과 같다. 질병은 증상에 지나지 않는다. 그 원인은 3가지 수준, 즉 생각, 감정, 그리고 육체적 행위에 있다.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은 결국 육체의 병을 초래할 것이다.
원격순간이동
금성의 운송수단은 ‘에너지-물질 변환기’로 이루어진다. 이 기기의 발송 장치는 물질을 에너지로 전환시키고, 반대로 수신 장치는 그 에너지를 다시 물질로 바꾸는 것이다. 공중부양기기는 그 이전에 이미 광범위하게 이용돼 왔다. 그리고 그 기기의 개발은 자력(磁力)을 우주여행에 처음 이용했던 같은 시기에 이루어졌다.
우주여행
우주여행은 오랜 세월 동안 우리의 삶 전반에 걸쳐 생활화되어 있다. 우리 금성인들이 우리의 행성을 떠나 여행을 하는 동기는 언제나 우주와 그 대자연의 법칙에 대해 좀 더 배우기 위한 것이다.
상당수의 과학자들과 전문가들이 우리의 모선(母船)과 호송선단의 양 우주선들에 탑승한다. 변화는 늘 낮은 세계들에 있게 마련이므로 우리는 항상 새롭게 관찰하고 배울 것들을 발견하곤 한다. 행성들의 형제단에 소속해 있는 것은 많은 이점들이 있다.
우리는 항상 어려움에 처한 행성들과 우주선을 돕거나 이웃 행성들에 충분치 않은 광물 및 식물들을 함께 나누기위한 준비가 돼 있다. 또한 우리의 과학자들은 보다 훌륭한 업적을 이루어내기 위해 공동 프로젝트를 가지고 함께 협력하여 연구한다.
모든 태양계들에서 우리가 행성 지구라고 부르는 것과 같은 이름인 칼 나-아르(Kal Na-ar), 또는 부정적 세력들이 많은 사건을 일으킨다. 그 세력들이 커지는 것은 종종 우리의 생존과 인근 행성들의 삶에 위협이 된다.
달에 있는 우주기지
아주 오래전부터 달은 지구에 관계된 우리의 작업에 있어서 작전기지가 되어 왔다. 이곳의 한적한 계곡과 분화구 안에다 우리는 정교한 거주지와 수송망을 건설한 바가 있다.
가까운 미래에 이런 사실에 관해 훨씬 더 많은 정보들이 알려지게 될 것이다. 우리의 시설들 가운데 거대한 격납고 같은 것들은 우리가 운용하는 모선들을 안전하게 수리하고 보관할 수 있는 장소이다.
지구의 일반 대중들은 달에 관해서 완전히 잘못 이해하도록 오도돼 왔다. 달은 죽어있는 위성이 아니라 바로 태양 주위를 도는 다른 행성들처럼 주의 깊게 설계된 작은 행성이다.
지구의 달은 공기와 더불어 그곳에 적합한 인간 생명체들을 가지고 있고, 지표면에는 일부 초목과 박테리아, 곤충, 그리고 작은 동물들까지 있다. 물론 달의 상당 부분은 사막 지역이고 기온이 높아 무덥다.
그럼에도 다른 방문자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주민들은 환경용의 헤드기어(Head gear)를 쓰지 않고도 대기 속에서 생존할 수 있고 또 활동하고 있다. 어느 정도의 시간에 걸쳐서 인간의 몸은 좀 희박한 공기 속에서도 적응할 수가 있는 것이다.
어린 아이였을 때 나는 지구의 달이 살기에 알맞은 곳이라고 배웠을 뿐만 아니라 영혼의 체외이탈 경험을 하던 동안에도 이 사실을 내 스스로 확인한 바가 있다.
우리의 우주선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우리 금성인들의 놀라운 기술적 발전은 자연의 힘에 저항하는 대신에 그것을 활용하여 동력화(動力化)한 결과이다. 우리의 모선과 접시 형태의 UFO 호송선들은 우주의 자연 에너지인 태양과 자기(磁氣) 에너지를 이용함으로써 경이롭게 보이는 활동들을 수행할 수가 있다. 우리의 우주선들은 중력과 마찰력에 의해 영향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또한 엄청난 속도로 여행할 수도 있다.
지구상의 관측자들은 레이다상에 나타난 우리우주선들의 믿을 수 없는 속도를 측정한 바가 있다. 그들은 시간당 수천 마일에 달하는 UFO 예각(銳角) 방향전환과 이론적으로 우주선 탑승자 전원의 몸이 분쇄될 수 있는 거짓말 같은 속도로의 급가속과 급감속 현상을 목격했다. 그 비밀은 태양 에너지뿐만이 아니라 자기적(磁氣的)인 힘과 자기장(磁氣場)을 이용하는 데 있다.
모든 모선들과 작은 왕복선들은 그 내부에 중심축 내지는 기둥으로 보이는 장치를 보유하고 있다. 모선 내에서 이 축은 세로로 세워져 있는데, 작은 호송선들 안에서는 이것이 천정에서 바닥으로 일직선 형태로 내려와 있는 것이 보인다. 이 중심축은 그 우주선의 자기적인 극(極)으로 작용하며, 어떤 행성의 주변과 안에서처럼 자기장을 만들어내는 것을 돕는다. 지구가 바로 북극과 남극을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주의 우주선 역시 음극(-)과 양극(+)의 자기적인 충전장치를 가지고 작용하는 것이다.
우주선 내의 강한 중력장과 자기장을 형성하기 위해 필요한 동력은 태양으로부터 직접 끌어내어 얻어진 것이다. 작은 호송선 내 꼭대기의 유리 같은 돔(Dome) 아래와 자기축(磁氣軸)의 상부에는 수정질(水晶質)로 표면이 입혀진 거대한 코일(Coil)이 장착돼 있다. 이 수정 물질은 태양 에너지를 매우 효과적으로 자기 에너지로 전환시킨다. 우주선에는 이런 방식으로 견고한 황금의 축과 함께 필요한 자기장이 형성돼 있다. 금(金)은 자기적인 힘을 전달하는 최상의 전도체 가운데 하나이다.
일단 그것이 적절히 조정되면, 자기장은 우리의 정찰선이나 모선을 지구의 자기장과 대기의 간섭을 받는 여러분의 항공기나 우주선과는 달리 하나의 독립적인 존재로 만든다. 게다가 우리의 우주선들은 그 자체가 작은 미니 행성과도 같다. 행성의 영향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이 우주선의 독립 상태는 무중력 상태로 불린다.
비행 중에 우리의 우주선들은 행성 그 자체와 균형을 유지하는 상태 속에 있다. 동력이 작동되었을 때, 우주선은 무중력이 된다. 그리고 비행하거나 행성의 표면에서 이륙하기 위해서 매우 적은 추진력만이 필요하게 되는 것이다. 대기와의 마찰력은 우주선을 에워싼 자기(磁氣)와 높은 에너지장에 의해 효과적으로 제거된다. 그것은 마치 그 우주선이 행성의 중력과 대기에 의해 전혀 영향 받지 않는 깊은 공간 속에 있는 것과 같다.
우주선내의 그 축의 극성(極性)은 비행중이거나 지표에서 이륙할 때 뒤바뀐다. 수평비행이나 추진은 우주선의 하부구조를 떠받치고 있는 충전된 3개의 금속성 구체(球體)를 통해 만들어진다. 그것이 이런 형태의 우주선들의 기본적인 특징이며, 이는 자기적인 축이 이런 종류에 속한 모든 우주선들의 전형적인 기계장치이자 작동기관의 일부인 것과 마찬가지이다.
이 UFO들의 둥근 3개의 하부구조는 또한 자기적인 극(極)을 가지고 있고 전기적으로 충전돼 있다.
( * 참고(웬델 스티븐스 주): 빌 클렌디넨은 전형적인 금성 UFO의 하부에 보이는 3개의 반구체(半球體)중의 한 내부를 목격했을 때, 그 구조를 거꾸로 된 수직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수은 증기로 가득 찬 밀폐된 방 안의 검은 탄소봉 같은 수평의 봉(棒)들처럼 보인다고 묘사했다. 이 막대기 같은 구조는 상승 및 하강을 할 수 있고, 그 실내에서 회전될 수가 있다. 그것은 그 불룩한 부분에서부터 바닥까지 무거운 케이블처럼 연결돼 있다.
안토니 시란티티스(Anthony Serantitis)는 자신의 통일장 법칙을 가지고 전가와 자기, 그리고 중력을 동일한 현상의 다른 측면들로 설명한다. 즉 이런 측면들은 서로 직각으로 작용한다는 것이다. 그는 자신의 방정식으로 인공적으로 생성시킨 역장(力場)이 그 속성상 전자기적이거나 전기-중력적이 될 수 있다는 것과 낮은 밀도의 전기-중력장은 더 높은 밀도의 다른 에너지장 속에서 ‘부양(浮揚)’될 것이라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만약 이것이 우주비행선과 같은 기체 주변과 전체에 생성되었다면, 우주선을 그 중력장 속에서 떠오르게 만들 수가 있다. 왜냐하면 그와 같은 에너지장은 그 안에 있는 모든 원자 내의 전자기장들과 직접 반응하고, 관성력은 작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탑승자에게 아무런 물리적 감각도 느껴짐이 없이 UFO가 높은 속도에서 직각으로 방향 전환하는 것이 가능한 것이다. 통일장 법칙에 관한 그의 갑작스런 아이디어와 완전한 이해는 그가 개인적으로 UFO와의 경험을 겪은 후에 생겨났다. )
그것이 설치된 그 위의 회전하는 기체지지부는 그 우주선을 다른 자력선(磁力線)으로 전환시킨다. 우리 우주선의 속도는 어떤 임의적인 빛의 속도가 아닌 단지 특정 우주공간에 대해서만 제한되어 있다. 극도로 높은 속도일 경우 행성의 인근에서는 매우 위험할 수 있는 것이다.
우주선상에서는 기체(機體)가 얼마나 맹렬히 기동비행을 하느냐와는 관계없이 UFO가 움직이거나 가속된다는 아무런 느낌이 없다. 또한 순식간에 우리의 우주선들은 조종사나 승무원들에게 최소한의 압박감을 일으킴도 없이 정지할 수가 있다. 우주선 내의 탑승자들은 마치 아무런 미동조차 하지 않는 방안에 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이다.
이런 현상은 우주선이 외부에서 작용하는 힘들로부터 완전히 벗어나 독립적이기 때문이다. 우주선을 정시시키기 위해 브레이크를 거는 것은 동시에 조종사의 몸에도 브레이크가 걸리는 것이지만, 급정지하는 우주선에 비교할 때 그는 아무 것도 느끼지 못한다.
우리의 우주선을 에워싼 에너지장은 공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돌을 사전에 예방한다. 즉 우주선들은 탑승자들에게 아무런 충격을 주지 않고도 (에너지 보호막에 의해) 서로 튕겨내는 것이다. 반면에 지구의 항공기들은 이런 보호 장치가 없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우주선들이 지상으로부터 총격을 받았을 때 급히 이동하는데, 그 탄환이 보호막에 의해 지상으로 다시 반사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 사실은 지구상의 어떤 이들에 의해 우리 우주선이 응사했다는 식으로 왜곡되었다.
UFO를 둘러싼 역장(力場)은 운석에 의한 폭격뿐만이 아니라 공기 내의 마찰력에 대해서도 보호해 준다. 모선과 호송선들 기체의 티타늄(Titanium) 외피가 약간의 도움은 될지라도 대부분의 보호 작용은 그 에너지장에서 나온다. 이것은 보통의 티타늄이 아니라 반투명의 효과를 일으키는 어떤 광선에 의해 처리된 것이다.
오직 모선만이 자급자족이 가능하며, 그 외의 호송선이나 정찰선들은 모선 내의 정비실에서 보수 및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하다. 이런 중, 소형 우주선들은 장거리 여행용으로 제작된 것이 아닌 것이다. 그리고 모선은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우주공간으로부터 직접 끌어온다.
음넥오넥의 나는 금성에서 왔다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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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이 책 중고로 읽다가 넘 좋아서 시리즈 소장용으로 구매예정입니다 혼자 읽기에 아까운 책이라 지금 있는 건 지인들 빌려주려구요ㅎ
저는 은하문명출판사 에서 나온것 거의구입 소장함